2023/03/19 5

鮮明입니다. 해와 달입니다. 양과 고기, 육지와 바다, 해와 달, 다 들어갔다구요. 그렇게 해서 文입니다. 眞理입니다. 아버지입니다.

▣ 1995.1.1(일) 참부모님의 승리권을 상속받자. 본부교회. - 제28회 참하나님의 날. 266-271 평안북도는 평평해서 안착하는 道다, 집이다, 길이다 이겁니다. 거기에 정주와 안주입니다. 어머니 고향은 안주이고 선생님의 고향은 어디예요? 정주. 정주가 뭐예요? 정한 고을이다 이겁니다. 266-272 거기에 또 文 씨다 이겁니다. 文을 빨리 쓰면 아비 父 자입니다. 저기 아비 父 자가 있어요. 빨리 쓰게 되면 父 자가 되는 것입니다. 아버지 父 자와 文 자는 사촌이지요? 그거 가깝다구요. 그리고 鮮明입니다. 해와 달입니다. 양과 고기, 육지와 바다, 해와 달, 다 들어갔다구요. 그렇게 해서 文입니다. 眞理입니다. 아버지입니다. * 남사고가 쓴 무슨 격암유록? "오시는 메시아는 문씨다" 한 것입니..

참아버님 2023.03.19

소명 - 우리들은 싸움의 용사로 불림받았습니다. - 6가지

▶ 우리들은 싸움의 용사로 불림받았습니다. - 뼈살을 제물로 하여 싸워야 한다. ▣ 1959.12.20(일) 가야 할 우리들. 전본부교회. 008-209 하나님의 싸움이 아직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들은 싸움의 용사로 불림받았습니다. 싸우는 데는 무기를 들고 싸우는 것이 아니라 이 뼈살을 제물로 하여 싸워야 합니다. ▶ 울타리가 되고 심부름꾼이 되고 싸움의 용사가 되는 것이 타락한 인간으로서 예수를 바라는 목적이었다. ▣ 1964.1.3(금) 참된 축하. 전본부교회. - 참부모님 탄신일. 153-221 인간은 타락한 후손이 되었기 때문에 그때 예수를 메시아로 모셔야 됩니다. 메시아로 모시는 데 있어서는 세계적인 아벨적 대표로서 그 가치를 하늘땅을 주고도 바꿀 수 없는 가치로 알고 그 앞에 굴복하여 내 ..

우리의 사명. ▣ 1963.10.20(일) 대전교회. "하나님께서 임하실 수 있는 행복한 가정을 만듦으로써 천국을 이루려는 것이다."

▣ 1963.10.20(일) 대전교회. 우리의 사명. 013-081 하나님이 고민하는 대상은 인간이다. 목적과 사명을 완결하지 못한 중심은 인간이다. 왜 인간이 이렇게 되었는가? 그것은 타락했기 때문이다. 여러분들은 타락 세계에서 주워 왔다. 고로 통일교회는 고물상이다. 그리고 고물을 새롭게 주조하는 공장과 같다. 본래의 설계에 맞는 인간을 만들려는 것이 구원 역사인 것이다. 하나님께서 임하실 수 있는 행복한 가정을 만듦으로써 천국을 이루려는 것이다. * 하나님은 전지전능하시며 지고지대하시다. 좋은 명사는 다 그분의 것이다. * 마음은 선을 행하면 행할수록 더 선해지려고 한다. 그러나 무한히 올라가는 것은 아니다. 천지를 선하게 하고 하나님을 기쁘게 해 드리고 하나님을 내 것으로 만들고 그 하나님의 사랑..

2023.03.19

여러분은 여러분 자체를 소홀히 생각해서는 안 되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6천 년 동안 여러분 하나를 찾기 위해 수고해 나오신 것입니다.

▣ 1957.2.17(일) 전본부교회. 예수님이 원하시는 사람이 되자. 002-048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 자체를 소홀히 생각해서는 안 되겠습니다. 여러분 자신들은 스스로 생각할 때 지극히 미미한 것 같지만 하나님께서는 6천 년 동안 여러분 하나를 찾기 위해 수고해 나오신 것입니다. 또 예수께서 2천 년 동안 수고해 나오셨고 수많은 선지선열들이 오랜 역사 과정을 거쳐 오면서 수고해 나오셨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여러분 자체를 귀히 여겨 사탄과의 마지막 판가리 싸움에서 하나님께 승리의 한 조건을 세워 드리기 위한 제물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우주성을 대신하고 하나님을 대신하여 어엿이 책임지고 살았나이다"라고 할 수 있는 승리자가 되어서 무슨 말이든지, 무슨 명령이든지 달게 받을 수 있어야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