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사명. ▣ 1963.10.20(일) 대전교회. "하나님께서 임하실 수 있는 행복한 가정을 만듦으로써 천국을 이루려는 것이다."

true2020 2023. 3. 19. 09:57

▣ 1963.10.20(일) 대전교회. 우리의 사명. 

013-081 하나님이 고민하는 대상은 인간이다. 목적과 사명을 완결하지 못한 중심은 인간이다. 왜 인간이 이렇게 되었는가? 그것은 타락했기 때문이다. 

 

여러분들은 타락 세계에서 주워 왔다. 고로 통일교회는 고물상이다. 그리고 고물을 새롭게 주조하는 공장과 같다. 

 

본래의 설계에 맞는 인간을 만들려는 것이 구원 역사인 것이다. 

 

하나님께서 임하실 수 있는 행복한 가정을 만듦으로써 천국을 이루려는 것이다. 

 

* 하나님은 전지전능하시며 지고지대하시다. 좋은 명사는 다 그분의 것이다. 

 

* 마음은 선을 행하면 행할수록 더 선해지려고 한다. 그러나 무한히 올라가는 것은 아니다. 천지를 선하게 하고 하나님을 기쁘게 해 드리고 하나님을 내 것으로 만들고 그 하나님의 사랑을 완전히 자기의 것으로 만들 때까지이다. 

 

마음이 안식할 곳은 하나님의 심정이다. 그러므로 예수님은 우리에게 하나님의 마음을 독차지할 수 있는 사랑의 도를 가르쳐 주신 것이다. 마음은 여기까지 가라고 하는 것이다.

 

마음은 본위치를 찾기 위하여 몸까지 끌고 가려고 애를 쓴다. 그러나 몸은 사탄이 붙잡고 있다. 이런 몸을 때려서 가도록 하려는 것이 종교인 것이다. 고로 종교인은 마음의 명령에 절대복종해야 한다. 고로 마음은 바쁘다.

 

* 하나님은 선생님과 여러분들이 하나되게 하여 천국을 건설하게 하려는 것이다.

 

하나님의 것은 바로 나의 것으로 되어야 한다. 

 

* 하나님의 섭리를 위하여 죽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백 년은 눈 한 번 깜박하는 시간보다도 짧다. 고로 하나님의 뜻을 위해 바쁘게 충성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