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01 5

부처끼리라도 해야 됩니다. 매일 아침에 한 시간씩 만일 아침에 못하면 저녁에 자기 전 12시에라도 한 시에라도 하라구요.

▣ 1997.10.31(금) 이스트가든. 제38회 참자녀의 날 288-037 영국이나 미국 며느리는 영어를 쓰고 독일 며느리는 독일 말을 쓰고 불란서 며느리는 불란서말을 쓰고 소련 사람은 소련말, 중국 사람은 중국말을 쓸 텐데 논쟁해서 투표하게 된다면 "부모남의 나라말을 쓰자!"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 이제 훈독회를 하니까 안 배울 수 없어요. 알겠어요? 한국어로 읽어야 돼요. 다른 말로 번역해 가지고 읽으면 안 된다구요. 축복가정들은 들어라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국가적 메시아가 낭독하는 것입니다. 벙어리가 들어야지요. 지금까지 구원섭리 노정에서 종교가 벙어리 신앙을 해 나왔어요. 말만 배우면 말이에요,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원어를 들어야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일본 멤버들, 이런 ..

내가 죽기 전에 말씀을 남겨야 되겠다. 이것을 이루지 못하면 말씀이라도 남기고 가야 된다." 이러면서 심각한 입장에서 말씀을 했다 이거예요.

▣ 1998.5.24(일) 영계를 확실히 알자. 벨베디아. 293-083 앞으로 훈독회든 뭐든 다 한국말로 해야 됩니다. 영어로 해서는 안 되는, 앞으로 언어는 둘이 있을 수 없어요. 하나입니다. 타락 후 모든 언어가 갈라진 것이 문제라구요. 누가 그렇게 만들었어요? 사탄이 그렇게 만들었지 하나님이 그렇게 만든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이 모국어를 배워야 된다구요. 안 그래요? 예스, 노? 여러분이 모국어를 배워야 된다구요. 어떤 나라의 말이 母國語가 되느냐? 참부모의 나라의 말이 자동적으로 모국어가 되는 거예요. 그러니까 한국말을 배워야 된다구요. 한국말을 모르면 참부모 참가정 참국가의 사람이 될 수 없습니다. 어떻게 언어를 통일하느냐 하는 것이 문제라구요. 그것은 참부모밖에 할 수 없어요. 참부모가 아니..

위대한 발견 - 하나님의 작전은 맞고 빼앗아 오는 작전입니다.

1. 하나님의 작전은 맞고 빼앗아 오는 작전. 2. 핍박이라는 것은 원수의 상속권을 전수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 ▣ 1990.6.26(화) 3대 주체사상을 뿌리박자. 광주 신양파크호텔. - 남북통일운동 미국 방문단 집회. 203-234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전략은 맞고 빼앗아 나오는 것입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맞고 빼앗아 나와요. 사랑을 가지고 원수까지도 위하는 것입니다. 얼마나 천대했어요? 얼마나 천대했어요? 그러니 사탄도 거기에 녹아 나는 것입니다. 사탄을 굴복시키는 비법이 그거예요. 핍박이 나쁜 게 아닙니다. 핍박은 원수의 재산을 상속해 주는 제2의 방법입니다. 놀라운 발견이에요. 문 총재는 이걸 발견했기 때문에 생활철학으로 알고 이 혼란한 때에 자주적인 권한을 가지고 존재의 권한을 당당히..

위대한 발견100 2023.03.01

4가지 마음의 밭에 뿌려진 천국 말씀

▣ 1956.11.11(일) 예수님은 우주적인 혁명의 주인공. 전본부교회. 001-237 이 땅 위의 인류를 구하기 위해 수고하신 분으로서 불쌍하다면 예수님보다 불쌍한 사람이 없습니다. 예수님의 말씀은 세계를 대신한 말씀이었습니다. 땅 위에 뿌려졌어야 할 진리의 말씀이요, 땅 위에 받아들여졌어야 할 하늘의 말씀이었으며 땅 위에 심어졌어야 할 우주적인 생명의 말씀이었는데 땅 위에서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오신 예수님은 부정당했습니다. 예수님의 말씀을 예수님 당시의 백성들이 믿지 않음으로 말미암아 예수님 홀로 남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 1957.2.17(일) 예수님이 원하시는 사람이 되자. 전본부교회. 002-044 오늘날 인간들은 예수님께서 애달픈 마음으로 자기들을 향해 손짓을 해도 볼 줄 모르는 사람이 되..

2023.03.01

위대한 발견 - 하나님은 참부모 참스승 참주인.

▣ 1990.6.26(화) 3대 주체사상을 뿌리박자. 광주 신양파크호텔. - 남북통일운동 미국 방문단 집회. 203-237 오늘 3대 위대한 것을 발견했어요. 하나님은 참사랑을 중심 삼은 아버지입니다. 아시겠어요? 하나님은 참사랑을 중심 삼은 참스승입니다. 하나님은 참사랑을 중심 삼은 참된 주인입니다. 거기엔 착취가 없어요. 그 참사랑이라는 건 위하고 위하는 사랑이에요. 천 년 위하고 그만두는 사람보다도 만 년 위하겠다는 사람이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하나님은 영원히 투입하고 또 투입합니다. 하나님은 사랑 때문에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또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또 투입하는 거예요. 이렇기 때문에 죽게 될 때는 "하나님, 나 살려 주소. 당신밖에 믿을 수 없습니다" 하는 것입니다. 가정의 어머니 아버..

위대한 발견100 2023.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