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아버님

鮮明입니다. 해와 달입니다. 양과 고기, 육지와 바다, 해와 달, 다 들어갔다구요. 그렇게 해서 文입니다. 眞理입니다. 아버지입니다.

true2020 2023. 3. 19. 15:29

▣ 1995.1.1(일) 참부모님의 승리권을 상속받자. 본부교회. 

- 제28회 참하나님의 날. 

 

266-271 평안북도는 평평해서 안착하는 道다, 집이다, 길이다 이겁니다. 거기에 정주와 안주입니다. 어머니 고향은 안주이고 선생님의 고향은 어디예요? 정주. 정주가 뭐예요? 정한 고을이다 이겁니다.  

 

266-272 거기에 또 文 씨다 이겁니다. 文을 빨리 쓰면 아비 父 자입니다. 저기 아비 父 자가 있어요. 빨리 쓰게 되면 父 자가 되는 것입니다. 아버지 父 자와 文 자는 사촌이지요? 그거 가깝다구요. 그리고 鮮明입니다. 해와 달입니다. 양과 고기, 육지와 바다, 해와 달, 다 들어갔다구요. 그렇게 해서 文입니다. 眞理입니다. 아버지입니다.

 

* 남사고가 쓴 무슨 격암유록? "오시는 메시아는 문씨다" 한 것입니다. 요즘 통한 도인들이 여자 대통령이 나오는데 韓 씨다 하더라구요. 알기는 아누만. 여자도 되는 것입니다. 대통령도 참부모의 아들딸이잖아요? 안 그래요? 참부모의 아들딸이, 가인 아벨이 어머니를 모셔야 되는 것입니다. 때가 그래요. 그렇다고 어머니가 대통령 되겠다고 하는 게 아닙니다. 대통령 안 되겠다고 하는 것을 만들어서 시키려고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