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16 8

마음의 기도는 하나님과의 유일한 통로입니다.

1. 우리의 제일 가까운 스승은 자신의 마음입니다. 2. 마음의 소리. - 어려운 일에 처하거나 혼란스러운 일이 다가오면 마음한테 물어보면 됩니다. - 그 마음에는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이 내재해 계십니다. 3. 마음은 영원한 나의 주인입니다. 4. 마음의 기도는 하나님과의 유일한 통로입니다. ◑ 인류의 눈물을 닦아 주는 평화의 어머니. 319 우리의 제일 가까운 스승은 자신의 마음입니다. 어려운 일에 처하거나 혼란스러운 일이 다가오면 마음한테 물어보면 됩니다. 그 마음에는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이 내재해 계십니다. 그 진정한 소리를 들을 줄 알아야 합니다. 마음 가운데 계신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줄 알아야 합니다. 자신을 갈고닦아 마음이 속삭이는 소리, 하나님이 들려주는 소리를 들을 줄 아는 자리까..

영계에서 알려 주는 일들을 그대로 받아들여서는 안 된다. 지혜를 가지고 해석하고 논하며 두고 보아야 한다.

▣ 1967.5.24(수) 탕감의 조건은 빚을 갚는 것이다. 전본부교회. - 신옥순 씨 간증 후. 018-094 영계에서 알려 주는 일들을 그대로 받아들여서는 안 된다. 지혜를 가지고 해석하고 논하며 두고 보아야 한다. 영계에서 3일이라고 하는 것은 이 세상에서의 3개월 혹은 3년 30년 300년도 될 수 있는 것이다. 영계의 시간관념과 인간의 시간관념은 다른 것이다. 영적으로 받은 말씀을 믿고 실천하는 사람이 있다면 하나님꼐서는 그 사람에게 모든 것을 상속하여 주신다.

靈界·祖上 2023.03.16

복귀 과정에서의 생활 원칙. ▣ 1967.3.4(토) 전본부교회. "아벨은 좀 더 공적인 입장이요 가인은 그다음으로 공적인 입장이다."

▣ 1967.3.4(토) 복귀 과정에서의 생활 원칙. 전본부교회. - 서울 전북 외의 약혼 대상자 596명. 017-303 가인 아벨의 복귀가 가장 큰 문제다. 하늘을 중심 삼고 볼 때 가인과 아벨의 다른 점은 아벨은 좀 더 공적인 입장이요 가인은 그다음으로 공적인 입장이다. 고로 작은 것에서 큰 것에 이르기까지 가인은 아벨에게 복종해야 한다. * 아벨의 입장에 있는 사람은 지나친 월권행위를 하지 말라. 아벨의 입장에 있더라도 낮은 기준에 서는 것이 가장 안전한 것이다. * 아벨적인 입장에 있는 자신을 가인적인 존재가 참소하더라도 가인을 반대하는 입장에 서서는 안 된다. 다만 아벨의 사명을 다한 후에야 칠 수 있다. * 가인을 복귀하고자 하는 책임감과 의욕과 정성이 있어야 한다.

조직과 단결과 행동. ▣ 1965.10.9(토) 동경교회.

▣ 1965.10.9(토) 조직과 단결과 행동. 동경교회. - 일본 출국 환송 화동회. 일본어. 015-185 선생님을 만나는 것이 문제가 아니다. 선생님이 돌아가고 나서 선생님을 생각하는 마음이 있으면 그 이상으로 나라를 생각하고 하늘에 대한 천적인 책임을 다해 줄 것을 바란다. 이제 일본의 복귀를 어떻게 진행해 갈 것인가, 이것이 문제이다. 여러분은 하나님의 자녀라고 하는 신념을 가지고 정해진 목표를 향해 매진하고 어떠한 작용에도 그것을 유유히 극복하는 하나님의 자녀로서의 위신을 당당히 나타내어 최후의 승리자가 되기를 마음속으로 빈다. 일본의 교회가 금후 점점 진전하기 위해서는 여러분과 같은 젊은 사람들이 제일 필요하다. 용기백배하여 앞으로 가로막아 오는 모든 어려움을 잡아 재끼고 최후의 승리를 불러..

2023.03.16

에덴동산에서 천사장이 아담 해와에게 주관받아야 한다는 원칙을 들고 나오는 주인이 있게 되면 모든 사탄이 근본적으로 굴복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 1958.2.9(일) 하나님의 선민인 택한 이스라엘이 되자. 전본부교회. 003-350 만일에 사탄의 참소를 막는 사람이 나타난다면 하나님 대해서 이러쿵저러쿵 못한다는 것입니다. 천리 원칙이 회복되기 때문에 에덴동산에서 천사장이 아담 해와에게 주관받아야 한다는 원칙을 들고 나오는 주인이 있게 되면 모든 사탄이 근본적으로 굴복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것도 예수님과 같이 영계에서 하나님의 보좌에 가는 것이 아니라 지상에서 그러한 한 날을 세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런 한 날을 세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런 한 날을 세우는 때가 재림시대입니다. 여러분은 이제 반대하는 사탄의 입장에 서서는 안 되고 6천 년 수고하신 하나님의 발자취를 따라가야 됩니다.

메시아· 재림 2023.03.16

역사 이래 지금까지 인류 역사가 복귀섭리역사라는 사실을 안 사람이 없었다.

▣ 1969.2.2(일) 동경교회. 복귀와 축복. 022-181 역사 이래 지금까지 인류 역사가 복귀섭리역사라는 사실을 안 사람이 없었다. 역사의 배후 관계를 복귀라는 개념으로 정의를 내렸다는 것은 우리 통일교회가 역사에 남긴 커다란 공적이다. 역사의 근본이 되는 것은 하나님이고 또 그 하나님이 책임을 지고 지금까지 역사를 계속 지배하고 발전시켜 나오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