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8 5

혈통 전환하는 새로운 축복결혼 행사를 통하여 하나님의 참사랑 참생명 참혈통을 접붙여 참된 사람으로 구원하고 나아가 참된 가정을 이루어 지상천국을 건설하시는 것입니다.

▣ 1997.11.26(수) 인류를 구할 참가정 운동. 워싱턴, D.C. 힐튼호텔. - 제4차 세계평화종교회의 기조연설문. 288-133 참부모는 혈통 전환하는 새로운 축복결혼 행사를 통하여 전 인류로 하여금 하나님의 참사랑 참생명 참혈통을 접붙여 참된 사람으로 구원하고 나아가 참된 가정을 이루어 지상천국을 건설하시는 것입니다. * 축복결혼은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시는 가장 보배로운 선물입니다.

結婚 祝福 2022.12.08

참부모는 바로 하나님입니다. 그 하나님의 자녀가 바로 아담과 해와입니다. 누가 그들을 결혼시켜 줘야 되느냐? 그들의 부모인 하나님입니다.

▣ 1999.7.4(일) 가정 완성의 핵. 벨베디아. 303-056 본래 하나님이 아버지인데 그 부모의 승낙을 받지 않고 타락했기 때문에 그 전통을 완전히 꺾어 버렸다는 거예요. 참부모를 중심한 인간의 조상은 하나님과 같은 입장입니다, 참부모. 참부모는 바로 하나님입니다. 그 하나님의 자녀가 바로 아담과 해와입니다. 누가 그들을 결혼시켜 줘야 되느냐? 아담과 해와가 아니에요. 그들의 부모인 하나님입니다. 이상적인 결혼은 하나님으로부터 시작되게 되어 있어요. 그게 원래 전통입니다.

結婚 祝福 2022.12.08

십일조 19가지.

1. 10 가운데 1은 전체 가운데서 성별된 하나. ▣ 1957.3.10(일) 전본부교회. 제물 된 세계를 넘어서자. 002-119 복귀섭리역사를 살펴보면 아브라함 시대에 십일조가 시작되었는데 레위 족속을 중심으로 12지파로 형성된 유대 민족도 십일조를 바쳤고 오늘날 세계의 기독교인들도 십일조를 바치고 있습니다. 그런데 10 가운데 1은 전체 가운데서 성별된 하나인 것입니다. 2. 이스라엘 백성이 십일조를 한 이유. 1) 하나님이 계획하신 대로 치리할 수 있는 아들딸, 그 아들딸이 사는 곳을 하나님의 땅으로 만들기 위함이었다. ▣ 1959.12.20(일) 가야 할 우리들. 전본부교회. 008-209 옛날 이스라엘 백성은 십일조를 바쳤습니다. 그들은 그 나라를 섬겼습니다. 그러면 하나님이 그 이스라엘 민족..

영적으로 보면 말이에요, 모든 돈들이 불평한다는 거예요, 돈들이. "미국 돈 되기 전에는 아무개 돈 되기 싫어!" "그럼, 너 미국 돈 돼서 뭘 할래?" 하면 "세계 돈 될래!" 그런다는 거예요.

▣ 1983.3.20(일) 3시대의 승리자. 벨베디아. 125-188 자, 영적으로 보면 말이에요, 모든 돈들이 불평한다는 거예요, 돈들이. "미국 돈 되기 전에는 아무개 돈 되기 싫어!" "그럼, 너 미국 돈 돼서 뭘 할래?" 하면 "세계 돈 될래!" 그런다는 거예요. * 그래서 뭐냐 하면 온 세계의 나쁜 돈 가운데에서 부활한 돈으로 가져온다는 거예요. 그 돈을 내 것 만들 수 없다는 거예요. 제사드리고 나서 제사장의 돈이 되는 거지 제사드리는 사람은 한 푼도 손을 대서는 안 된다구요. 드리고 난 뒤에야 소유가 결정되는 거예요. 돈, 이것은 뭐냐 하면 세계를 위하고 하나님을 위해서 제물로 쓰는 거예요. 자, 돈은 만물을 대신한 것이기 때문에 그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모든 만물이 전부 탄식을 안 하고 하늘..

제물은 내 생명의 대신으로 바치는 것입니다. 그러니 내 생명을 바치는 것입니다. 이것이 탕감복귀의 제물을 통해서 죄를 씻는 놀음입니다.

▣ 1972.10.22(일) 한을 남긴 책임분담. 전본부교회. 063-338 여러분이 통일교회에 들어와서 탕감복귀라는 말을 배웠습니다. 탕감 복귀하기 위해서는 제물적인 조건이 필요한데 제물을 드리기 위해서 얼마나 정성 들였어요? 정성 들인 생각나요? 생각 나? 아브라함이 자식을 잡아 제사를 드리던 것과 마찬가지로 심정적으로 끊으래야 끊을 수 없는 인연을 갖춘 자리에서 끊어야 되는 것입니다. 이런 자리에서 제물을 바쳐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기에게 있어서 제일 귀한 것을 제물로 바쳐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물질을 바치게 될 때에는 여러분이 쓰고 남은 찌꺼기를 바치면 벌을 받습니다. 그런 건 차라리 안 바치는 것이 낫습니다. 여러분이 십일조를 할 때 정성 들여 십일조만 해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