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어머님

미국 2세권 총동원 집회 참어머님 말씀. 2023년 10월 8일 일요일. 라스베이거스

true2020 2023. 10. 17. 18:14

◑ 미국 2세권 총동원 집회. 2023년 10월 8일 일요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 참어머님 말씀 

사랑한다, 내 아들아 딸아. 너희들은 하늘 섭리 역사의 인류를 위한 구원섭리, 탕감역사 6천 년 만에 참부모에 의해서 태어난 퓨어 워터다.

 

창조주 하늘부모님께서는 꿈이 있으시어 당신의 형상을 따라 광물세계 식물세계 동물세계까지 창조하시고 마지막으로 인간 시조가 될 수 있는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다.

 

성경에서 말하는 아담과 해와, 이들에게는 성장기간이라는 시간을 주시어 스스로 완성할 수 있는 그날을 창조주께서는 기다리셨으나 인간 시조가 되어야 할 아담과 해와는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을 잃어버린 타락으로 말미암아 오늘날의 전쟁과 갈등으로 끊임없이 자유를 누릴 수 없는 인류를 탄생하게 되었다.

하늘은 시작과 끝이 같으신 분이다. 전지전능하신 분이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이 세우신 창조원칙을 지킬 수 있는 인간 조상이 될 수 있는 참부모를 찾아 나오시는 힘들고 어려운 역사를 내려오시면서 이스라엘이라는 선민을 택하시어 구원섭리 역사를 시작하시게 되는데, 첫째로 타락으로 이루어진 혈통을 복귀하기 위한 구원섭리 역사가 시작이 되었고 4천 년 만에 "내 아들이다" 할 수 있는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탄생시키셨다.

 

그러나 이스라엘 민족. 예수를 탄생시킨 마리아, 유대교는 예수님의 본질을 몰랐다. 더더구나 창조주의 본질도 몰랐기 때문에 결국은 인류의 참아버지가 되어야 할 예수 그리스도를 십자가에 내모는 우를 범하여 여러분들이 역사를 통해서 알다시피 이스라엘 민족에게는 치러야 할 탕감이 남게 되어 2천 년 동안 나라 없는 민족으로 유리고객하며 살았고 2차 대전 때는 6백만이 학살당하는 시련을 겪게 되었다.

그러나 아직도 이스라엘 민족은 왜 그런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여기서 여러분들이 알아야 할 것은 당신의 형상대로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다 했다. 당신이 찾으신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는 찾으셨으나 독생녀는 나타나지 않았다.

 

책임 못한 이스라엘 민족을 위해서는 독생녀가 탄생할 수 없다. 왜냐하면 그들에게는 치러야 할 탕감이 남아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하늘은 새로운 민족, 선민을 찾아 독생녀를 1943년에 한반도에 탄생시키셨다.

그 독생녀의 탄생은 반드시 기독교 문화권을 통해서 탄생되어야만 한다. 그때 상황은 2차 대전이 종료되기 전 한국은 평양을 중심 삼고 미국의 장로회의 개신교가 활발히 신령운동을 전개하고 있을 때 한국의 대표적인 유명한 목사들에 의해서 평양을 중심 삼고 재림 메시아의 현현이 있게 됨을 신도들은 알게 되어 신령한 그룹을 통한 메시아를 맞을 수 있는 준비를 하고 있을 때, 기독교가 알아야 할 것은 예수님이 십자가에 돌아가시며 "다시 오마" 했고 다시 와서는 어린양잔치를 한다고 했다. 그 말은 재림메시아가 오는 동기는 독생녀가 탄생되어 있어야 한다.

 

그런 역사적인 현실 앞에 그 당시의 유명한 목사들의 증거로 내가 태어나게 됨을 증거해 주었고 많은 신령한 단체와 사람을 통해서 한반도에 하늘이 바라시는 섭리 역사의 완성을 가져올 수 있는, 그 당시의 사람들은 확실히는 몰랐으나 독생녀가 탄생된 사실을 놓고 볼 때,

 

그때 한국의 상황은 1945년 해방과 더불어 안타깝게도 남북이 갈려진 민주와 공산으로 대립하는 입장이 되었기에 하늘은 내가 이북에 머무를 수 없는 사정을 아시어 남하할 수 있는 길로 인도하셨고 1950년에 동란이 일어날 것을 아시기에 그때 상황은 남한의 민주주의는 이북의 공산사상을 대항할 수 있는 그러한 환경이 되어 있지 못한 것을 아시므로 그 당시에는 있을 수 없었던 기적 같은 유엔의 16개국이 동참하여 남한의 민주주의를 지켜 주셨다.

그것은 당신이 세우신 창조원칙을 놓고 볼 때 성장기간이라는 시간이 필요했기 때문에 내가 살아남아야만 섭리의 완성을 이룰 수 있기에 더더구나 6살, 8살의 나이로는 섭리를 받들 수 있는 준비가 덜 되어 있기 때문에 하늘은 독생녀를 지켜 주시기 위하여 유엔의 16개국의 선한 젊은 타락하기 전 단계의 그러한 연령대들이 와서 한국을 독생녀를 지켜주었다. 

나는 하늘의 섭리를 알기 때문에 하늘이 나에게 더 이상 섭리를 늦출 수 없으니 네가 나서야만 하는데, 그 당시에 어려운 사정들이 많이 있는 것을 알지만 나는 하늘이 바라시는 앞에 내가 해야 하는 책임을 완수하기 위해서 내가 하겠다 하고 1960년에 참부모 자리에 나섰다. 그리함으로 말미암아 1세 너희들이, 부모들이 축복을 받아 2세인 너희들을 탄생시키게 되었다. 그리하여 오늘 모인 2세 3세 너희들은 독생녀 참부모, 참어머니의 진정한 아들딸이다. (박수)

여기서 너희들이 퓨어워터로서 미래의 하늘부모님의 꿈을 지상에 넓혀 나갈 수 있는 지도자로서 모든 면에서 실력을 갖추어 잘 성장하기를 바라는 독생녀, 참어머니, 왕엄마의 소원이다. 과거 창조주의 바라심 앞에 책임을 못한 인간 시조와는 달리 너희들은 절대적으로 왕엄마와 하나된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으로 하나가 되어야 한다.

 

그리하여 왕엄마는 천일국시대의 환경권을 넓혀 나갈 수 있는 조건을 다 세운 자리에서 실질적으로 하늘부모님을 지상에 모실 수 있는 천원궁을 건립함으로 말미암아 이제부터는 하늘부모님께서 참부모와 함께 너희 사랑하는 2세 3세권을 품고 그렇게도 꿈에 그리고 고대하던 하늘부모님을 중심한 인류 한 가족의 지상 천국의 세계를 넓혀 나가는 데 있어서 너희들 모두가 승리하기를 바란다. 

그러나 6천 년간 무지한 인류로 말미암아 본래 하늘부모님께서 창조하신 이 지구상, 이 창조물은 인간에 의해서 많은 피해를 보고 오늘날에는 심각한 기후변화로 인해서 집중폭우 산불 토네이도···. 이루 형용할 수 없는 많은 문제들을 만들어 내어 함께 지상천국 생활을 해야 할 많은 생명들이 죽어가고 있음을 너희들은 알 것이다.

 

어떻게 하늘부모님을 모시는 본래의 모습으로 이 지구를 재건할 수 있을까 하는 문제를 놓고는 너희들의 정성과 노력, 너희들의 지혜가 이 모든 난관을 극복할 수 있는 점에서 각 분야의 실력자가 되어 아름다운 지구로, 본래의 모습으로 만들어나갈 수 있는 너희들이 되기를 축원한다.

지금의 80억이 넘는 인류가 하루아침에 하늘부모님을 모실 수 있는 환경이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그러기 위해서는 문명의 이 모든 기계들을 사용해서 1초권 시대에 살고 있는 오늘, 너희들의 지혜가 너희들의 노력이 빠른 시간 내에 세계 인류의 3분의 1이라도 하늘부모님을 모실 수 있는 환경권을 만들어 나가는 중심인물이 되기를 축원한다.

그러려면 너희들은 자신이 누구라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한다. 세상에 흐린 물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너희들의 정체성을 분명히 알고 퓨어 워터로서의 책임은 더 넓은 세계를 향해서 주변의 방해를 받지 않고 직진하는 길만이 너희들의 책임인 것을 알아야 한다. 

 

퓨어워터가 고인 물이 되면 결국 썩은 물이 돼요. 필요 없는 존재가 되기 때문에 너희들은 참부모와 함께 신통일 세계를 향해서 직진하는 너희들 모두가 되기를 축원한다.

 

특히, 미국에서 태어난 너희들은 하늘 섭리의 한국 일본 미국은 3개국이 섭리 국가로서 특히 미국은 하늘이 재림 메시아의 환경권을 만들기 위해서 하늘이 400년간 길러 나온 민족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책임이 있다. 미국만이 잘 사는 미국이 되어서는 안 되고 세계 형제들을 품을 수 있는 미국이 되어야 함을 너희들로 말미암아 이 미국의 정치계 경제계 모든, 자기들은 모르지만 하늘이 한때를 위해서 준비한 목적이 있는데 그 방향으로 일치하지 못한 그들을 너희들이 깨우치어 이 미국이 책임하는 신미국이 되도록 너희들이 교육해야 할 것이다. 알겠나? 

오늘 내가 너희들을 보니까 참 기분이 좋아. 내 60평생의 꿈이 너희들로 말미암아 활짝 꽃 필 수 있는 그러한 희망을 보고 있다. 나는 너희들의 2대 3대 4대 6대 할 거 없이 영원히 왕엄마다. 사랑한다. 고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