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어머님

화조원 봉헌식 참어머님 축도 2023.5.8.

true2020 2023. 9. 25. 22:58

◑ 화조원 봉헌식 참어머님 축도

- 2023.5.8.

 

인간을 위하여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그 아름다운 동산에서 인간과 만물... 함께 지상천국 생활을 꿈꾸어 나오셨습니다. 그러나 인간의 타락으로 말미암아 오염되지 않은 자연 만물이 인간으로 인해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실입니다.

 

하늘부모님, 6 만에 참부모의 현현으로 인해서 지상에 하늘부모님이 꿈꾸셨던 지상천국 생활을 시작할 있는 천원궁 천일성전을 봉헌함으로 말미암아 실질적으로 하늘부모님께서 주관하실 있는 나라 지구가 되었음을 어찌 기뻐 감사 영광을 돌리지 않을 없사옵니다

 

더 나아가 하늘부모님, 이제부터 저희들이 본연의 모습으로 회복하기까지는 많은 수고와 결단과 행동이 적극적으로 이뤄지기를 바라면서, 오늘 또한 해양 섭리를 해 오셨던 결과는 인류를 위한, 인류의 생명줄이 되는 바다의 모든···, 인간이 필요로 하는 양식을 건강하게 키울 수 있도록 수고해 나오신 결과가 이 한반도에 특히 청평단지에 이 상수원이 되는 북한강 여기에 공해가 없는 정기유람선을 띄우게 된 것 또한 하늘부모님 앞에 감사드리옵니다.

 

인류 역사에 있어서 어떻게 하면 잘못된 모든 것들을 바로잡아 본연의 하늘부모님이 창조하셨던 환경을 바로잡아 드리는 것이 오늘 이 순간 우리가 살고 있는 축복가정들, 천일국 백성들의 책임임을 명심해야 되겠습니다.

 

하늘부모님, 기다려 주셔서 너무너무도 감사하고 또한 송구한 마음 금할 길이 없사옵니다. 이후에 모든 되어지는 일들이 당신께서 직접 주관하시는 가운데 뜻대로 이루어지시기를 간구하면서 이 모든 말씀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축원 감사드리옵나이다. 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