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노정

70세 古稀 - 다 끝났습니다. 삼팔선, 분수령을 넘었다구요. 전부 다 한 것입니다. 왕권 복귀입니다.

true2020 2023. 10. 2. 16:45

▣ 1990.2.11(일) 종족적 메시아 선포. 제주국제연수원. 

198-346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결사적으로 70세까지 고개를 넘으려고 했던 것입니다. 이번 고희 때 전 세계 사람들이 축하한 것도 다 그런 의미가 있습니다. 다 끝났습니다. 삼팔선, 분수령을 넘었다구요. 전부 다 한 것입니다. 그래서 작년 마지막 설교에 "전체적 청산"이라는 말도 했고 분수령을 넘었다는 말도한 것입니다.  

 

재미있는 것은 영통한 사람들이 "문 선생, 이제 고개 다 넘었다" 그러더라구요. 나를 위해서 기도하는 영통인들이 많잖아요? 사람을 보내서 "아이구! 선생님 만셉니다" 하더라구. 왜? 분수령을 넘었어요. 내가 죽더라도 이제는 사탄이 침범 못 합니다. 하늘 천사들이 선한 영들이 나를 옹호하게 되어 있습니다. 사탄은 멀리 가야 됩니다. 뒤로 돌아가야 되는 것입니다. 

 

원리적으로 볼 때 그럴 것 같아요? 이거 왕복 복귀입니다. 통일교회 내에서는 선생님이 절대적이지요? 선생님 자리 대신 해먹을 사람, 손들어 봐! 해먹을 사람이 없어요. 왕권을 복귀한 것입니다. 세상도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