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아버님

하나님께서 당신의 뜻을 이루는 책임을 나에게 주었기 때문에 나는 살아 생전에 하나님께서 만족해하는 수준까지 뜻을 이루어 놓아야겠다.

true2020 2019. 9. 1. 10:28

▣ 1999.2.4(목) 세계평화와 가정 이상. 서울 롯테호텔.

- 1999년 세계문화체육대전 개막 만찬회.


299-073 여러분, 내가 서러워하는 것이 한 가지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뜻을 이루는 책임을 나에게 주었기 때문에 나는 살아 생전에 하나님께서 만족해 하는 수준까지 뜻을 이루어 놓아야겠다는 것입니다.


그러기 전에는 죽으려야 죽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내가 사지에 들어가더라도 하나님께서 인도하시고 이끌어주신다는 것입니다.


나는 이 뜻을 이루기 위해 밥을 먹으나 자나깨나 세계와 인류를 위해서 기도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특정 국가나 특정 민족을 위해서 고생하지 않았습니다. 나의 목적은 세계 구원입니다.


나는 그 목적을 위해서 지금까지 죽음을 각오하고 희생적으로 목숨을 바쳐 일해 나왔습니다. 여러분도 세계를 위해서 살고 죽어야 합니다. 세계를 구하기 위해서라면 사랑하는 아내를 안고, 가정을 안고, 자기 종족을 안고, 민족을 몽땅 안고 죽을 수도 있어야 됩니다.


이제 여러분은 앞으로 어느 한 날에 죽음을 당하게 되고, 죽음을 앞에 놓고 지난 날을 회고해 보게 될 텐데, 그때 어떠한 한 마디의 말을 남기고 갈 것이냐 하는 것을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