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어머님

천지인참부모님 초청 천일국 지도자 신년 조찬. 천일국 11년 천력 11월 20일 (양 1. 1) 천정궁

true2020 2024. 1. 13. 21:44

◑ 천지인참부모님 초청 천일국 지도자 신년 조찬

- 천일국 11년 천력 11월 20일 (양 1. 1) 천정궁

 

갑진년, 천일국 12년의 해. 모든 삿된 기운을 날려버리는 청룡의 해에

 

이제 다가오는 완성수 13년 되는 해에 천원궁 천일성전 입궁식을 하는 마무리 모든 면에 있어서 철저하게, 그림자가 없는, 삿된 기운이 물러간 하늘이 축복한 순백의 흰 눈을 내려주셨듯이

 

이 금년 한 해가 아주 중요한 해예요. 그러기 때문에 섭리를 놓고 하나가 돼야 돼요. 그래서 모든 면에서 완벽한 정리정돈, 질서가 이루어진 상태에서 희망찬 천일국 12년을 맞아 총진군할지어다. 아주.

 

◑ 천지인참부모님 초청 선문대학교 주요 보직자 특별오찬

- 천일국 11년 천력 11월 23일 (양 1. 4) 천정궁

- 문연아 선학학원 이사장. 문성제 선문대학교 총장

 

새로 시작되는 갑진년, 선문 가족 여러분 모든 가정에 값진 하늘의 축복이 있을지어다.

 

선문 가족은 뭐가 달라도 다르죠? 왜 창설자라는 분이 독생녀, 평화의 어머니일까? 궁금하지 않아요?

 

인류 역사 이래, 섭리 역사 이래 6000년 만에 처음으로 참부모에 의해서 하늘부모님을 모실 수 있는 성전, 천원궁을 2023년에 봉헌하고 이제 금년에 최종 완벽하게 점검하여 내년에 입궁식을 하기까지 늘부모님의 실존하심을 전 세계에 알려야 하겠기에 내가 선문대의 UPA 생도들을 길러서 금년에 졸업하게 되면 이제 세계선교로 보낼 거야. 이 인류가 꿈에도 그리는 평화 세계, 평화 세계는 인간 가지고는 안 돼요. 중심에 하늘이 계셔야 돼.

 

하늘부모님을 중심한 참부모에 의한 인류 한 가족의 꿈을 실체적으로 실현하고 보여주는 그러한 교육을 하는 데 있어서 이제 선문대가 이 하늘의 섭리를 알았으니 섭리에 동참하여, 하나가 되어 인류의 소원, 하늘부모님의 꿈 인류 한 가족 평화 세계를 이룩하는데 선문의 많은 학생들이 졸업하게 되면 세계 인류를 위한, 세계에 기억되는 자랑스러운 대열에 합류할 수 있는 그러한 미래의 지도자를 길러내는 선문대학이 되기를 축원합니다. 

 

▶ 신한국 효정천주천보수련원

- 16개 권역 천심원 지원장 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