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어머님

해와, 어머니의 책임과 사명 - 7가지.

true2020 2023. 11. 16. 23:44

▣ 1992.11.17(화) 해와 국가의 사명. 중앙수련원. 

- 방한 일본 종족적 메시아 수련생. 일본어. 

 

237-252 본래 해와에 의해서 잃어버린 것이기 때문에 해와에 의해서 복귀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1975.4.6(일) 참된 신앙길. 전본부교회. 

077-144 성자는 무엇이냐? 아들 신이에요. 성신은 뭐냐? 성신이 성신이에요? 그건 어머니와 똑같은 거라구요. 어머니라구요. 어머니 신이라구요. 죄를 누가 지었느냐 하면 어머니가 지었기 때문에 죄를 씻는 것도 어머니의 사명을 가진 신이 씻어야 된다구요. 이것은 전부 다 그렇게 돌아간다구요. 탕감 복귀라구요.

 

▶ 사탄이 제일 싫어하는 것을 이 땅 위에서 하려고 하니 사탄 세계의 타락한 후손들이 하늘세계의 180도 반대의 길을 가려니 전면적인 반대가 벌어집니다. 

 

▣ 1997.4.16(수) 축복가정이 머물러야 할 본연의 전통적 기준. 제주국제연수원. 

- 160가정 축복 완료자. 

 

284-119 그렇기 때문에 오시는 주님은 하나님과의 직접적 관계를 중심 삼고 하나님의 안팎을 잘 알고 사탄의 안팎을 잘 알고 사탄이 제일 싫어하는 것을 이 땅 위에서 하려고 하니 사탄 세계의 타락한 후손들이 하늘세계의 180도 반대의 길을 가려니 전면적인 반대가 벌어집니다. 개인적인 반대, 가정적인 반대, 종족 민족 국가 세계, 8단계의 반대가 벌어집니다. 

 

▶ 사탄이 제일 싫어하는 게 뭐라구요?

- 주체 대상이 하나되는 것입니다. 

 

▣ 1999.2.1(월) 본부교회. 절대 믿는 것은 절대 사랑을 찾기 위한 것.

299-016 사탄이 제일 싫어하는 게 뭐라구요. 주체 대상이 하나되는 것입니다. 

 

▶ 믿는다는 것은 목적이 아니다. 

-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아들딸이 되는 것입니다. 

 

▣ 1992.3.3(화) 우리의 갈 길. 이스트가든.

- 수단인 40일 수련.

 

228-043 믿는다는 것은 실재가 아니고 목적이 아닙니다. 그건 다리와 같은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문제는 뭐냐 하면 하나님을 믿는 것보다 하나님을 알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이 좋아하는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아들이 되는 것입니다. 심정 문제예요, 심정 문제. 여기 이 자리에 가야만 인간의 완성이 있고 참된 사랑이 있는 것입니다.

 

 

1. 아담의 신부, 하나님의 신부를 뜻합니다.  그래서 이 땅에서 준비해야 하는 것이 해와의 책임입니다. 

2. 아들과 남편을 하늘 앞에 축복받을 수 있게 해야 된다.

3. 하나님이 찾아와 가지고 아담 몸으로서, 아담 가정으로서 하나님이 직접 관리할 수 있도록 어머니들이 책임져야 한다.

4. 거짓사랑의 아버지인 사탄을 추방해 버리고 본연의 아버지를 환영해 들여야 된다

 

▣ 1995.12.8(금) 복귀된 여성의 사명. 이스트가든. 

- 참부모님 환영대회. 

 

275-168 하나님이 누구의 책임을 대신해서 이러한 수고를 하셨느냐? 타락한 해와의 책임을 대신한 것입니다. 알겠어요? 해와가 장자를 잃어버리고 아버지를 쫓아냈기 때문에 하나님의 목적은 지상에서 신부 될 수 있는 해와를 찾아 세우는 것입니다. 그 해와는 횡적인 남편의 신부, 종적인 남편의 신부예요. 그것이 아담의 신부, 하나님의 신부를 뜻합니다. 알겠어요? 그래서 이 땅에서 준비해야 하는 것이 해와의 책임입니다. 알겠어요? 

 

* 해와가 타락해서 그런 무거운 짐을 하나님의 어깨에 남겨 놓았습니다. 그 짐을 풀기 위한 것이 지금까지 하나님의 섭리 노정이었습니다. 

 

275-171 그러나 이제는 이런 시대가 다 넘어갔기 때문에 이런 것을 알아 가지고 자기들이 어떠한 어려움이 있더라도 아들과 남편을 하늘 앞에 축복받을 수 있게 해야 된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찾아와 가지고 아담 몸으로서, 아담 가정으로서 하나님이 직접 관리할 수 있도록 어머니들이 책임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들딸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이것을 이렇게 해서라도 접붙여 놓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이 해와의 사명이라는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그래서 오시는 재림주는 아담을 완성한 입장에 서 있기 때문에 책임분담을 완성한 자리에 서 있기 때문에 책임분담을 못해 가지고 타락해서 잃어버린 아들딸을 하나 만들 수 있는 것을 해와에게 완전히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그러니 여기에 절대복종하고 그 결실을 가져와야 할 것이 해와의 책임이라는 것입니다. 

 

* 해와가 거짓사랑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을 쫓아낸 대신 사탄을 받아들였다구요. 아담을 쫓아냄과 동시에 타락한 아담, 사탄이의 몸뚱이를 만들어 버렸다 이겁니다. 

 

그러면 해와는 어떻게 해야 되느냐 하면 영적으로 하나님 대신 받아들인 거짓사랑의 아버지인 사탄을 추방해 버리고 본연의 아버지를 환영해 들여야 된다 것입니다. 그리고 아담 몸뚱이가 사탄의 몸뚱이 된 것을 벗겨 줘야 된다는 것입니다.  

 

5. 해와의 사명은 가인 아벨을 찾는 것입니다. 

 

▣ 1993.4.21(수) 나의 생애. 

247-019 해와의 사명은 가인 아벨을 찾는 것입니다. 반드시 가인 아벨을 찾아야 됩니다. 

 

▣ 1987.5.27(수) 남북통일운동을 위한 활동계획. 한남동. 

- 72가정 축복 25주년 기념. 

 

165-275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부인이 아들딸을 품고 떨어져 내려갔다구요. 아들딸을 품고 사탄한테 끌려갔다는 거예요. 

 

* 선생님과 어머니를 중심 삼고 지금 세계적 탕감권을 보게 되면 선생님이 개인 가정 종족 민족 국가 세계적인 탕감노정에서 승리한 아담 자리에 서게 되면 어머니는 승리할 수 있는 가인 아벨을 품어야 됩니다. 그것이 민주세계와 공산세계인 것입니다. 

 

민주세계와 공산세계를 누가 품어야 되느냐 하면 어머니가 품어야 됩니다. 어머니가 가인 아벨을 낳았거든요. 타락도 어머니가 먼저 해서 그것이 죄의 뿌리가 됐고 그것을 가지치기한 것도 어머니이기 때문에 어머니의 사명은 무엇이냐? 가인 아벨을 품어 가지고 장자 복귀를 하는 것입니다. 장자 복귀를 하려면 혈통이 달라져야 됩니다, 혈통이. 

 

 

6. 하나님 해방. 

 

 1992.7.5(일) 참부모님의 현현과 창조적 전통. 본부교회. 

228-282 하나님을 해방시켜야 할 아담 해와의 책임이 있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7. 천사장 복귀. 

 

 1990.4.22(일) 섭리의 완성과 우리 조국. 미국. 

201-235 세 천사장을 복귀하고 해와를 복귀하는 것이 아담의 책임이에요. 천사장을 복귀하는 것도 아담 해와의 책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