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사랑받고 고맙고 귀한 단어가 있다면 뭘까요? 엄마. - 가정이 얼마나 중요한가 알아야 된다.

true2020 2023. 9. 19. 15:35

◑ 천지인참부모님 초청 신유럽 중동 청년 특별 오찬.

- 천일국 11년 천력 7월 17일 (양 9. 1. 금요일) 천정궁.

- 21일 수련생. 

 

▶ 참어머님 말씀.

 

보고싶었다, 너희들. 인류 역사 이래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가장 사랑받고 고맙고 귀한 단어가 있다면 뭘까요?

보편적인 엄마야, 엄마.

 

인류 역사를 통해서 가장 소중한 엄마라는 존재가 묻혀 있었어. 참부모, 모든 종교가 하나될 수 있는 길은 부모를 찾으면 되는 거야, 부모. 남성 위주로 종교로 내려왔고 정치도 내려왔어. 그런데 거기에서 찾아야 될 것은 엄마, 엄마. 왕엄마!

 

* 왕엄마를 만나게 되면 모든 것이 해결이 되는 거야. 왕엄마는 유일한 2 3 4대, 대를 이어 내려갈수록 그들에게 나는 왕엄마다! 변치 않는 왕엄마. 

 

문신출, 문신흥 있지? UPA학생들도 있지내가 왕엄마야! 엄마와 하나되어야 돼. 너희들이 나와 하나되어서 세상을 바꿔야 돼. 그런 가운데 내가 지금 3대를 중심하고 섭리의 중심인물로 길러 나오고 있어. 참부모 가정에서 영계에 간 흥진 군과 효진 군을 사위기대로 세웠기 때문에 그 후손을 통해서 내가 섭리 역사를 진행하고 있는 것을 너희들이 알아야 된다.

 

* 참부모는 영원히 한분, 왕엄마도 영원히 한분. 알겠지? 그래서 내가 지금, 손주들을 통해서 지금 너희들과 하나돼서 일할 수 있게끔 지금 기르고 있는 중에 문신녀가 내가 일송정에 대한 가사를 지었더니 그거를 노래로 했어. 문신녀! 일송정하고 수선화 노래 해 봐

 

▶ 아들딸을 살리고 남편을 살릴 수 있는 길은 여러분이 제물이 되는 것입니다.  

 

▣ 1992.12.26(토) 세계평화통일가정당과 우리의 갈 길. 한남동. 

241-232 전 세계의 여성들은 여성 해방의 선포와 더불어 어머니를 중심 삼고 모든 가정의 아들딸을 품어야 되는 거예요. 거기에 품긴 아들딸은 전부 다 복중에서 태어난 아들딸로서 아담이 타락하기 전 16세 때에 낳은 아들딸로 취급한다는 것입니다. 

 

* 그래, 지금 어머니가 얼마나 중요하다는 걸 알겠어요? 여자들, 알겠어요? 그런 의미에서 여자들이 얼마나 중요하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살림살이가 중요한 게 아니에요. 아들딸을 살리고 남편을 살릴 수 있는 길은 여러분이 제물이 되는 것입니다.  

 

▶ 여자는 땅을 상징해요.

 

▣ 1992.11.13(금) 참사랑의 세계. 한남동.

- 참어머님 세계평화여성연합 베를린 대회 시 2세 및 젊은 목회자. 

 

237-124 여자는 땅을 상징해요. 땅은 우리를 길러낸다구요. 

 

* 그렇기 때문에 땅은 어머니를 상징하는 것입니다. 땅에다 물을 붓든 침을 뱉든 어떤 것을 퍼붓더라도 땅은 다 흡수한다구요. 흡수해서 길러냅니다. 어머니가 그런 것입니다. 아기들이 집안을 더럽힌 모든 것을 걸러내야 한다구요. 그것은 안 하겠다는 것이 현대 여자들이라구요. 그런 여자들은 지옥에 갑니다.

 

1. 가정이 얼마나 중요한가 알아야 된다. 

 

1) 전부 심각한 것이다. 

 

▣ 1999.9.10(금) 삼십절 선포 말씀. 중앙수련원.  

304-108 그러므로 가정이 얼마나 중요한가 하는 것을 잘 알아야 됩니다. 알겠어요? 그러니 엉터리 생활을 하면 안 되는 거예요. 전부 심각한 거예요. 하나님도 심각한 것이요, 자녀도 심각한 것이요, 남편도 심각한 것이요, 부인도 심각한 것이요, 오빠도 동생도 심각한 것입니다. 심각하게 위하고 투입하는 곳에서 심각한 하나님과 일체가 되는 것입니다. 얼마나 심각하냐 하는 것이 문제예요. 

 

2) 가정은 하나님의 소원.

 

▣ 1998.3.15(일) 영육통일시대. 제주국제연수원. 

- 주일 경배식. 

 

291-243 가정은 하나님의 소원입니다. 창세 당시의 하나님의 마음과 소원이 계속되어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또 가정은 예수와 성신이 바라던 소원입니다. 

 

3) 하나님에게 있어서 제일 문제가 가정이 붕괴되는 것입니다. 

 

1993.10.11(월) 완성의 정착지. 제주 국제연수원.

- 일본여성수련. 일본어. 

 

249-301 자, 부부라고 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가 하는 것을 알았지요? 부부관계가 끊어져 버리면 여자는 아무런 희망도 없는 것입니다. 

 

* 침식을 당하는 가운데서도 가장 무서운 것이 가정이 침식당하는 것입니다. 사탄이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에게 있어서 제일 문제가 가정이 붕괴되는 것입니다. 3대 일체가 되어야 하는데, 사위기대는 3대라구요. 그것을 붕괴시키는 것입니다. 

 

* 하나님이 바라는 최고의 희망은 가정을 세우려는 것인데 반해서 사탄은 가정을 완전히 붕괴시키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세계가 지금의 세계입니다. 바로 지금의 세계가 그렇다는 것을 분명히 알아야 됩니다.  

 

2. 만약에 여자가 없다면 어떻게 되겠어요?

 

1) 남자의 눈도 코도 모든 몸뚱이도 소용없는 것이 되는 것입니다. 

 

1997.4.18(금) 축복에 동참하는 종친이 돼라. 제주국제연수원. 

- 문씨 한씨 종친 지도자 모임. 

 

284-286 만약에 여자가 없다면 어떻게 되겠어요? 남자의 눈도 코도 모든 몸뚱이도 소용없는 것이 되는 것입니다. 썩어 없어진다는 것입니다. 일 대에 다 끝나는 거예요. 일 대에 끝날 것을 영원한 대를 지을 수 있게끔 한 공로자가 누구냐 하면 여자라는 물건이라는 것입니다. 여자라는 동물이에요. 그리고 남자들한테 생명의 씨가 있다면 생명의 씨를 그릇에 받아 가지고 키울 수 있는 여자예요.  

 

* 아들딸은 어머니의 몸뚱이의 연장입니다. 어머니의 99.999라는 거예요. 400조나 되는 세포 가운데 단세포 하나를 남자가 심어 놓은 것입니다. 그게 들어가서 조화를 부러 가지고 하나되어 가지고 어머니 배에서 크는 거예요. 크는 데는 뭘 먹고 크느냐? 어머니의 피와 살을 그냥 그대로 100% 인수해 가지고 크는 것입니다. 어바저니는 정자 하나 빌려 준 것밖에 없어요. 

 

* 그러니 아들은 뭐냐 하면 어머니 연장의 99.999라는 것입니다. 세포 하나 빼 놓고 전부 다 어머니 몸의 연장이에요. 그래요, 안 그래요? 

 

* 여자가 얼마나 귀하다는 걸 알아야 돼요. 여자, 이거 손댈 데가 어디 있어요? 

 

2) 남자한테 여자가 없으면 어떻게 돼요? 

 

▣ 1992.12.11(금) 일본 통일용사들의 사명. 중앙수련원.

- 일본 식구 집회. 일본어. 

 

240-121 남자한테 여자가 없으면 어떻게 돼요? 남자들만 있고 여자가 없었더라면 어떻게 되었겠어요? 남자가 있어요, 없어요? 남자가 남아요, 안 남아요? 

 

* 남자가 없어도 큰일이지요? 여자가 없어도? (큰일입니다.) 어머니가 없더라도 큰일이지요? 그거 큰일이겠지요? 아버지가 없더라도 큰일이겠지요? 그거 큰일이라고 하는 것은 아들딸이 잘 알고 있습니다. 아버지가 없는 비참함과 어머니가 없는 비참함은 고아가 되어 보면 잘 알 수 있습니다.

 

부모가 얼마나 귀한지 모른다구요. 자기의 생명보다 몇십 배 더 귀하지요? 한번 고아가 되었다가 다시 태어나 보면 효자가 안 될 사람이 없겠지요? 100% 그렇게 될 거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자도 寡婦やもめ가 되어 보면 얼마나 남자가 필요한지 알지요? 남자 과부를 일본에서는 뭐라고 그래요? 남자도 鰥夫やもめ라고 해요? 

 

* 남자 야모메가 되어 보지 못하면 여자가 얼마나 중요한지 모릅니다. 그것은 왜냐? 무엇을 중심 삼고 그렇게 비참하게 돼요? 사랑을 중심 삼고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아들딸로서 부모의 사랑을 구할 수 없는 고아는 비참하다구요. 여자를 잃어버리고 사랑을 구할 수 없는 남자도 비참합니다. 

 

* 천운이라고 하는 것은 완전한 상대를 가지고 완성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3. 인칙할 수 있는 주도적인 길은 위해서 투입하고 잊어버리면서 사는 길입니다. 

4. 모든 세계 만사의 복잡다단한 문제는 마자 여자의 문제에 달린 거예요.

5. 여자는 입으로 말미암아 전하를 망쳤다는 것입니다. 입 주의해라 이거예요, 입. 

 

▣ 1994.1.1(토) 참부모와 성약시대 안착. 본부교회. 

- 제27회 참하나님의 날 기념예배. 

 

252-271 개인에 안착, 가정에 안착, 종족에 안착해야 됩니다. 그 안착하는 비결은 뭐냐? 인칙할 수 있는 주도적인 길은 위해서 투입하고 잊어버리면서 사는 길입니다. 남편은 아내를 위해서 살고 부모는 자식을 위해서 살고 자식은 부모를 위해서 살아야 되는 거예요. 

 

* 모든 세계 만사의 복잡다단한 문제는 마자 여자의 문제에 달린 거예요. 이 세상 역사에 있어서 환란된 모든 근원의 80% 이상이 남자 여자 문제라구요. 남자 여자 문제의 해결을 완전히 보게 된다면 80% 가까운 평화의 세계가 우리 목전에 찾아옵니다. 남자 여자 둘이 엮어진 가정이 얼마나 중요한가 하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 여자는 입으로 말미암아 전하를 망쳤다는 것입니다. 입 주의해라 이거예요, 입. 그렇기 때문에 "聖人" 하면 귀하고 입이 왕이 되는 거예요. 귀와 입이 왕이 되는 것이 성인이에요. 그것을 지킬 줄 알아야 됩니다. 여자들은 그저 참지 못하고 나불나불 해 가지고 불어 놓고는 고통받고 다 그래요. 자기가 채임지지 못할 얘기는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에덴에서 책임지지 못하는 행동을 해 가지고 수천만대 역사 시대 이 모양 이 꼴이 된 거예요.     

 

6. 아담 해와의 결혼식은 하나님의 결혼식. 

 

  1990.1.19(금) 신인 사상의 완성. 국제연수원. 

- 제17차 세계평화교수협의회 정기 총회. 및 제14회 아카데미상 시상식. 

 

197-263 아담 해와의 결혼식은 하나님의 결혼식이에요. 하나님은 종적인 부모예요. 종이라는 것은 한 자리밖에 없어요. 종이라는 것은 일 점밖에 없어요. 두 점이 없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