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강좌

비밀 중의 비밀 - 7가지.

true2020 2023. 7. 13. 22:12

1. 아담 해와

 

1) 아담 해와의 결혼식은 하나님의 결혼식.

 

▣ 1990.1.13(토) 통일의 길.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 조국통일대비 서울시 동 구역장 및 지부장 교육 집회. 

 

197-171 아담 해와의 결혼식은 하나님의 결혼식이 되는 거예요. 왜? 하나님이 사랑의 대상으로 창조했기 때문에. 알겠어요? 이것이 지금까지 역사에 숨겨진 비밀 중의 비밀이었어요. 알았지요? 

 

2) 아담 해와는 외적 하나님. 해와는 아담의 아내인 동시에 하나님의 아내. 

- 고린도전서 3장 16절. 

16   너희는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계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냐
17   누구든지 하나님의 성전을 *더럽히면(멸하면) 하나님이 그 사람을 멸하시리라 하나님의 성전은 거룩하니 너희도 그러하니라

 

  1971.2.12(금) 우리의 소원. 영등포교회.

- 서울 9지구 야간 순회.

 

041-032 인류 시조인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았다면 인간은 만물의 하나님 즉 외적 하나님이 될 수 있었습니다. 보이지 않는 하나님은 만물을 주관하실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보이는 체를 가진 하나님 격에 선 사람을 만드셨습니다. 

 

그 사람이 누구냐 하면 타락하지 않고 하나님과 일체될 수 있는 하나님의 사랑 가운데 부부의 인연을 맺을 수 있는 사람이었습니다. 그 사람이 외적으로 나타난 하나님이었다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았으면 하나님은 아담 해와의 마음속에 계시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는 외적 부부인 동시에 내적인 부부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하나님과 안팎으로 하나된 몸에서 태어난 아들딸이 누구의 아들딸이겠습니까? 외적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는 동시에 내적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해와는 아담의 아내만 되는 거예요? 아담의 아내이자 내적인 하나님의 아내도 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었다면 인간에게 타락은 있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주의 비밀입니다. 

 

고린도 전서 3장 16절에는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뇨"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인간은 하나님의 성전이며 인간의 마음속에 하나님의 성령이 임재하고 계시다는 것입니다. 

 

2. 하나되면 느끼지 못하는 것입니다. 

 

  1994.4.11(월) 천지인애 완성의 날. 중앙수련원. 

- 제34회 참부모의 날 기념예배. 

 

260-068 하나되면 느끼지 못하는 것입니다. 하나님도 사랑을 갖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생명의 근본이에요. 하나님은 혈통의 근본입니다. 하나님도 양심을 갖고 있어요. 다 갖고 있지만 느끼지를 못하는 것입니다. 

 

* 이 말은 세상에 없으며 철학에도 없는 말이에요. 이것이 문 총재로부터 시작한 말입니다. 천지의 비밀 중의 비밀 단지라구요. 하나되면 모르는 것입니다. 이걸 눈에 점점 가까이 대어 보면 보여요, 안 보여요? 왜 안 보여요? 모르는 거예요. 스톱되는 것입니다. 여기가 영점이고 여기서부터 출발합니다. 나로부터입니다. 사랑도 나로부터, 생명도 나로부터, 혈통도 나로부터, 지상천국도 나로부터라구요. 내가 천상천국의 출발선입니다. 영점입니다.  

 

3. 다말과 유다, 쌍둥이 베레스와 세라의 장자권 복귀. 

- 독생자 예수님

 

▣ 1969.5.18(일) 행복과 사랑. 수원교회. 

- 제2차 세계 순회 귀국 후 전국 지구 본부 순회.

 

023-172 다말의 역사를 통해서 사탄의 핏줄을 선의 핏줄로 교체될 수 있는 기준이 세워졌습니다. 이 선의 혈통을 통해서 이스라엘 민족이 2천 년 가까운 시대를 지나와 가지고 마리아가 예수님을 잉태했습니다.  예수님은 그런 승리의 기간 복귀된 장자의 권한을 갖고 오신 인자이기 때문에 독생자로 태어난 것입니다. 알겠어요?

 

따라서 마리아의 복중을 통해서 하나님의 독생자로 태어난 예수님을 사탄 자신도 어떻게 할 수 없습니다. 사탄의 참소를 받지 아니한 사람은 원죄가 없는 사람이기 때문에 예수님은 원죄 없는 사람으로서 하나님 앞에 돌아갈 수 있는 사람입니다. 

 

* 창세기 38장 

27   해산할 때에 보니 쌍태라
28   해산할 때에 손이 나오는지라 산파가 이르되 이는 먼저 나온 자라 하고 홍색 실을 가져다가 그 손에 매었더니
29   그 손을 도로 들이며 그의 아우가 나오는지라 산파가 이르되 네가 어찌하여 터뜨리고 나오느냐 하였으므로 그 이름을 *베레스(터트림)라 불렀고
30   그의 형 곧 손에 홍색 실 있는 자가 뒤에 나오니 그의 이름을 세라라 불렀더라

 

* 여러분, 이것은 신학자들에게나 얘기해야 할 하늘나라의 비밀입니다. 이것을 오늘날 껄렁껄렁한 목사들이 알게 뭐예요. 그런데도 수박 겉핥기를 하는 자기들은 진짜고 통일교회는 이단이라고 합니다. 그들은 자신을 잘 모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4. 逼迫

- 벌받겠다고 하며 가는 길이 복귀의 길.

- 하나님은 핍박이라는 것을 세워 가지고 통과시키는 거예요, 

 

▣ 1983.5.8(일) 나의 뜻. 본부교회. 

127-220 복귀의 길을 가는 사람은 45도 아내를 내려다봐야지 45도 위를 올려다보면 전부 사탄 편이 됩니다. 복받겠다고 하게 돼 있지 않아요. 복받겠다고 하는 사람은 탕감길이 싫다는 말입니다. 벌받겠다고 하며 가는 길이 복귀의 길입니다. 세상에서 빨리 망할 자리를 패스하기 위한 것이 복귀의 길입니다. 

 

그걸 안 하려고 하니, 그걸 하지 않고는 넘어설 수 없으니 하나님은 핍박이라는 것을 세워 가지고 통과시키는 거예요, 핍박. 세계가 전부 반대하는 거예요. 전부 부정하는 거예요. 내가 부정하지 않으니까 세계가 나를 부정해 가지고 부정하는 자리에서 그래도 변치 않고 꿋꿋이 있음으로 말미암아···. 개인 가정 종족 민족 국가 세계가 전부 다 반대해도 그 자리를 넘어가야 되는 거예요. 거기서 반대하는 환경을 참고 넘어가게 되면 내가 세상을 부정하고 넘어선 것으로 인정하는 겁니다.

 

그래서 종교의 길은 핍박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아시겠어요? 이것이 종교 세계의 비밀입니다. 사탄과 하나님 전술에 있어서 하나의 비밀 노정이 되어 있는 걸 알아야 돼요. 레버런 문이 나와서 이런 걸 폭로하니 사탄은 죽을 지경이지요. 그래서 통일교회는 지금까지 핍박을 받아 나왔어요. 레버런 문은 핍박의 첨단에 선 거라구요.    

 

5. 하나님이 왜 하나님 노릇을 못하느냐? - 참소

- 사랑의 인연을 통해서 우주를 통솔하게 돼 있지 않소? 

- 혈통적으로 인연 맺은 모든 것을 중심 삼고 우주의 존재는 움직이게 돼 있지 않소? 

- 천사장을 사랑했다는 조건을 완성해야 됩니다. 그러지 않고는 못 가는 것이 아니요?" 

 

▣ 1985.12.29(일) 하나님의 섭리사적 총결산. 본부교회. 

136-285 하나님이 왜 하나님 노릇을 못하느냐 하면 사탄한테 걸렸기 때문이라는 거예요. 하나님이게 천사장이 "당신이 아무리 원리 기준이 있지만 사랑이라는 걸 중심 삼아 가지고 사랑의 인연을 통해서 우주를 통솔하게 돼 있지 않소? 내가 타락해서 실수를 했지만 사랑의 원리를 통한 이 기준 앞에 혈통적으로 인연맺은 모든 것을 중심 삼고 우주의 존재는 움직이게 돼 있지 않소? 하나님 당신의 혈통을 중심 삼고 그렇게 되어야 될 것인데 못 되지 않았소? 내가  타락했을망정 원리형적 입장을 부정할 수 없지 않소? 당신이 하늘나라에 갈 분이라는 것은 공식에 딱 나와 있지 않소? 하나님 당신과 당신의 아들딸이 천국 가려면 나 천사장을 사랑했다는 조건을 완성해야 됩니다. 그러지 않고는 못 가는 것이 아니요?" 하고 딱 요걸 걸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하나님과 사탄 세계에 맺혀진 인류 역사, 인간 역사상의 누구도 알 수 없었던 비밀입니다.   

 

6. 사랑에는 동위권 동참권 상속권이 따른다. 

 

▣ 1988.5.3(화) 제일 귀하고 좋은 것. 대전교회. 

176-062 참된 사랑에는 동위권이 있습니다. 그다음에는 참된 사랑에는 동참권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 사랑에는 무슨 권이 있다구요? (동참권) 그다음에? (동위권) 그걸 알아야 됩니다. 이건 하늘나라의 비밀입니다. 문 총재만 아는 비밀이에요. 

 

* 그다음에는 사랑에는 상속권이 있습니다. 참사랑에는 상속권이 있어요. 이건 철칙이에요. 문 총재가 이걸 알기 때문에 세상 요사스런 핍박의 모든 화살이 나를 괴롭혔어도···. 험난한 광야의 태산 같은 장벽도 내 갈 길을 막지 못했습니다. 참사랑을 지니고 갈 때 하나님이 갖고 있는 모든 것을 나에게 상속해 줘야 하기 때문에 살아 있는 하나님은 내가 죽을 자리에 가면 살려 주는 거예요. 이 우주의 하나님 것이 전부 내 것입니다.  

 

7. 우주의 비밀이 무엇입니까? 

- 부자관계. 

 

▣ 1997.11.27(목) 희생의 결실. 미국.

- 세계 지도자. 

 

288-156 그래서 최후의 결론이 "우주의 비밀이 무엇입니까?" 예요. 근본이 부자관계입니다. 그것 한마디입니다

 

 

'신앙강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신에게 물어보라 - 10가지.  (0) 2023.09.05
가장 무서운 것들.  (0) 2023.07.18
신앙자의 태도 - 12가지.  (0) 2023.06.11
신령과 진리 - 5가지.  (0) 2023.04.05
사탄을 굴복시키는 비법 - 17가지.  (0) 2022.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