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

결혼하면 뭘 해야 돼요? 부부가 되어 가지고 참부모가 돼라는 거예요. 하나님을 붙들고 인류를 붙들고 교육은 전부 다 남을 위해 살라는 교육을 하는 거예요.

true2020 2023. 3. 28. 08:16

▣ 1978.9.10(일) 미래를 위하여. 런던교회. 

099-128 그리고 교육하는 데 자기를 위해서 살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 남을 위해서 살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게 참부모의 교육이라는 거예요. 나쁜 부모는 뭐냐? "너를 위해서 살아라" 이런다구요. 근본적으로 다르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여러분들도 앞으로 결혼하면 뭘 해야 돼요? 부부가 되어 가지고 참부모가 돼라는 거예요. 여러분들 해야 하는 게 다른 게 없다구요. 한 손으로는 하나님을 붙들고 인류를 붙들고 교육은 전부 다 남을 위해 살라는 교육을 하는 거예요. 

 

여자로 태어나면 남자를 위해서 살고 남자로 태어나면 여자를 위해서 살고 동생으로 태어나면 형을 위해서, 형제들을 서로서로 위해 산다, 이럴 수 있는 교육을 하면 앞으로 참부모의 상속을 받아 가지고 여러분들은 참부모가 되는 거예요. 요게 어려운 거예요? 간단하지요? 내용은 간단하지요?

 

* 여러분들이 천국 가느냐, 못 가느냐 하는 것이 거기에 달려 있어요. 레버런 문보다도 더 인류를 사랑하구 레버런 문보다도 더 하나님을 사랑하고 레버런 문보다도 자기의 모든 것을 희생하면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세계를 사랑하고 와서 레버런 문을 사랑하라구요. 그게 원칙이라구요. 다르다구요. 그게 다르다구요. 간단한 내용이에요. 매우 간단해요. 이해돼요, 무슨 말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