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

참부모 사상 - 5가지.

true2020 2022. 11. 9. 17:40

▣ 1995.1.3(화) 참부모님 승리권을 상속받자. 제주국제연수원. 

- 세계 선교사 수련회. 

 

267-098 "참부모 사상을 따르라" 하는 거예요. 코카콜라보다 많이 하라는 것입니다. "천국문이 열렸다, 들어와라, 통일교회는 종교를 통일했다, 만민을 해방한다, 하나님을 다르면 완성한다" 해서 마을마다 선전하고 자기 재산 팔아서, 집 팔아서라도 하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코카콜라보다, 제일 선전 많이 하는 게 코카콜라지요? 우리가 더 많이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24시간 동네마다 통일교회 말하는 말이 "참부모님을 반대하면 죽는다, 지옥 간다, 천국 가려면 와라" 해서 종이 짜박지처럼 가만있지만 입은 24시간 떠들라는 것입니다. 

 

거기에 행복이 있고 거기에 해방이 있고 거기에 평화가 있고 거기에 통일 있고 거기에 참사랑이 있고 거기에 참이상이 있고 거기에 참부모 참부부 참아들딸 참국가 참우주가 있는 것입니다. 언제든지 하나님이 춤을 추는 곳입니다. 그런 선전을 24시간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텔레비전을 지금 점령하라는 것입니다.  

 

1. 참부모는 머리. 참부모 사상만 갖게 되면 하나된다.

 

▣ 1992.7.10(금) 여자가 세워야 할 탕감 조건. 청평.

- 회의 지시사항. 

 

8)  참부모님 사상 철저히 무장화.

232-326 통일을 하려면 북한과 대치해야 돼요. 가정을 대신해서 사상적인 모든 대결에서 참부모 사상으로 하지 않고는 북한과 접촉할 수 없어요. 빨리 이거 해야 된다구요. 이런 입장에서 요전에 세 번째 결의문에 "참부모님의 두익사상을 중심 삼고 완전히 무장하여 선두에 설 것을 결의하자" 그렇게 되어 있지요? 참부모님 사상 철저히 무장화! 이건 누구나 필연적입니다. 

 

1)  두익사상

 

▣ 1986.7.1(화) 하나님을 대신하는 사람이 돼라. 벨베디아.

- 통일 신학원 졸업생.

 

146-228 머리가 누구냐? 부모예요, 부모. 참부모가 머리입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머리가 있어야 싸움이 끝나는 거예요. 머리가 없어서 싸우는 거예요. 

 

* 그렇기 때문에 공화당하고 민주당은 원수 간입니다. 그 장들은 서로 만나지도 않잖아요? 그런 원수가 이제 앞으로 머리가 생기게 되면, 참부모 사상만 갖게 되면 하나되지 말래도 하나되는 것입니다. 

 

2) 선한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중심이 현현된다. 

3) 참사랑 참생명 참혈통에 접붙여 가지고 다시 살아나는 이런 길을 가야 될 것이 인류가 가야 할 길이다. 

 

▣ 1994.10.15(토) 참된 나를 찾자. 한남동.

- 중국 여성 지도자 대표 환영 집회. 

 

263-281 전 세계 인류가 참사랑을 중심 삼고 살아 보지 못했다구요. 비로소 참부모가 나와 가지고 이 세계 인류와 참사랑의 인연을 엮어 가지고 본연의 세계로 복귀, 구원 복귀하자 그거예요. 

 

* 그래, 참부모라는 말은 개인에게도 필요하고 가정에도 필요하고 종족 민족 국가 어떤 나라라도 하늘땅이 다 필요한 말이다 이겁니다. 

 

* 부모가 와서 형제의 싸움을 말려 가지고 본연의 세계로 돌아가야 됩니다. 참부모는 참사랑을 중심 삼고 참다운 생명과 참다운 혈통과 참다운 양심을 중심 삼고 하나의 세계로 가야 할 중심입니다. 개인적 중심이 되고 가정적 중심이 되고 종족 민족 국가 세계 하늘땅의 중심이 돼요. 지금까지 중심이 없었다는 거예요. 중심이 현현된다는 것이 참부모 사상이다 이거예요. 

 

레버런 문 사상이 뭐냐, 참부모 사상이 도대체 어떤 내용의 것이냐? 개인이 선한 세계로 돌아가고 가정이 돌아가고 세계와 국가가 돌아가고 다 선한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중심 대표가 있어야 된다 이거예요. 참사랑을 맺은 타락하지 않고 하나님과 하나될 수 있는 본연적 세계의 기준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개인을 잃어버리고 가정 종족 민족을 잃어버린 것을 전부 다 일시에 전 세계에 돌이켜 놓기 위한 사상이 참부모의 사상이요, 하나님의 사상이요, 두익사상이라는 것입니다.

 

여기서 거짓사랑 거짓생명 거짓혈통으로 태어난 것을 부정시켜 여기서 잘라 버리고 참사랑을 중심 삼은 참사랑 참생명 참혈통에 접붙여 가지고 다시 살아나는 이런 길을 가야 될 것이 인류가 가야 할 길이요, 개인 전체가 가야 할 길입니다. 이게 결론이라구요. 

 

2. 문 총재와 같이 돼라. 

 

1) 신인애 일체화

 

▣ 1989.6.24(토) 한국뿌리찾기연합회의 갈 길. 한남동.

- 한국뿌리찾기연합회 지도자.

 

191-204 그다음에 둘째는 뭐냐 하면 신인 관계 일체화예요. 아까 말했듯이 신과 사람과 어떻게 하나되느냐? 일체화, 그런 말을 한 사람이 있어요? 인내천 주의니 무슨 말을 했지만 신과 인이 일체화해야 한다, 이것이 영원을 두고 일체화해야 한다고 말한 사람이 있었어요? 

 

오늘을 살고 있는 내가 영원을 대신해 살고 있는 내 마음이 이러고 있다는 놀라운 사실, 거기까지 가지 않고는 통일 세계는 안 나와요. 

 

191-207 그래, 첫째가 뭐냐 하면 참부모 사상 전수예요. 문 총재 같이 돼라 이거예요. 알겠어요?

 

2) 3대 주체사상. 

- 참부모 참스승 참주인

 

▣ 1990.6.26(화) 3대 주체사상을 뿌리 박자. 광주 신양파크호텔. 

- 남북통일운동 미국 방문단. 

 

203-250 자, 3대 무엇이라구요? 3대 주체사상, 참부모 사상 그다음엔 스승 사상 그다음엔? (주인 사상입니다.)

 

* 3대 무엇? 3대 주체사상이에요, 3대 주체 사상. 여러분들의 욕심을 보면 뭐가 되고 싶으나? 하나님 대신 부모가 되고 싶고 사랑의 주인이 되고 싶고 그다음엔 생명의 주인이 되고 싶다는 것입니다. 남자 앞에는 여자가 스승입니다. 여자 앞에는 남자가 스승입니다. 그 이상 스승이 없습니다. 

 

* 진짜 참이 뭐냐? 남자 앞에 참사랑을 가진 여자, 여자 앞에 참사랑을 가진 남자가 진짜 참입니다. 부모 앞에 진짜 참이 뭐냐? 참사랑을 가진 효자입니다. 효자 앞에 진짜 참이 뭐냐? 참사랑을 가진 어머니 아버지입니다. 인간 세계 앞에 진짜 참이 누구냐? 하나님입니다. 하나님 앞에 진짜 참이 누구냐? 참사랑으로 하나된 아담 해와입니다. 그러면 완성입니다.

 

거기에는 부모가 있고 스승이 있습니다. 어머니 아버지는 아들딸을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그렇게 사니까 남편은 아내를 아내는 남편을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그렇게 산 사람들은 어머니 아버지 되고 그다음엔 스승 되고 그다음엔 주인 되더라 이거예요. 그러면 그 집이 평화의 기지가 되는 것입니다

 

▣ 1990.11.21(수) 홍순애 대모 승화 1주기 추모예배. 파주 원전.

208-241 3대 주체사상이 뭐냐? 참부모 사상, 참스승 사상, 참주인 사상입니다. 

 

▣ 1991.10.27(일) 남북통일 지도자 총 연합회 결성 대회사. 

- 광주 신양파크호텔.

 

222-042 하나님은 참부모요 참스승이요 참주인입니다. 그래서 나 문 총재가 참부모 사상을 이어받아라, 사랑을 이어받아라, 참스승의 도리를 다 해라, 하나님 같이 되어라, 참주인이 되어라 하는 3대 주체사상을 얘기한 것입니다.  

 

3. 하나님의 사상

- 사랑으로 완성 세계를 만들기 위한 사상. 

-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것이다. 

- 사랑의 대상이 자기보다 못나기를 바라는 사람 있어요?

 

▣ 1994.5.19(목) 구원 섭리의 완성은 가정에서부터. 중앙수련원. 

260-247 레버런 문의 사상이 무서운 사상입니다. 그 레버런 문의 사상이 무슨 사상이에요? 하나님 사상이고 참부모의 사상이지요? 참부모 사상은 하나님 같이, 참부모 같이 완성 세계를 만들기 위한 사상입니다. 무엇이? 

 

* 사랑입니다. 그 사랑은 어떤 것이냐?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것입니다. 여러분, 사랑의 대상이 자기보다 못나기를 바라는 사람 있어요? 어때요? 

 

260-248 자기 아내가 자기보다 못나기를 바라는 사내 녀석은 손들어 봐. 손을 잘라 버리라는 거야. 이놈의 자식들! 없으니까 이러고 때려죽여라 해도 섭섭하지 않아요. 없으니까 그렇다구요. 저주를 하더라도 원망 안 받는다는 거예요.  

 

4. 참사랑 참생명 참혈통의 승리한 아담 해와를 다시 만들어 찾아와야 된다. 

 

▣ 1995.1.4(수) 복귀 역사는 황족권을 창조한다. 제주국제연수원. 

- 세계 선교사 수련회. 

 

267-134 하나님은 아들딸이 없습니다. 남자와 여자 하나도 없다 이거예요. 다 빼앗겼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그럴 수 있어요? 그러니 사탄 세계를 승리한 아담 해와를 다시 만들어 찾아와야 되는 것입니다. 이게 복귀라구요. 그것이 메시아사상입니다. 참부모 사상입니다. 

 

거짓부모로부터 거짓사랑 거짓생명 거짓혈통을 받았기 때문에 사탄 세계의 전권 권내에서 이것이 치리받게 돼 있는데, 이 반대로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의 생명 하나님의 혈통을 연결시킴으로 말미암아 사탄은 하나님의 혈통 관계에 접할 수 없는 것입니다. 완전히 이것이 복귀돼 가지고 땅과 하늘, 지옥과 천국이 갈라지는 것입니다. 

 

1) 하나님이 창조 당시부터 먼저 생각한 것이 참부모 사상

 

▣ 1995.5.1(월) 건국 사상. 브라질 새 소망 농장. 

- 협회 창립 41주년 기념 집회. 

 

269-284 참부모라는 말은 뭐냐? 하나님이 창조 당시부터 먼저 생각한 것이 참부모 사상입니다. 

 

283-160 "문 총재를 한씨 문씨 통일된 기반 위에 참부모로 모시겠습니다" 하는 사람 손들어 봐요. 손들어요. 손, 손들어. 전부 다 만세할 때는 두 손 들듯이 상대가 필요한 거예요. 혼자가 아니에요. 한번 "환영합니다" 하고 손들어 봐요. 

 

그렇기 때문에 참부모 사상 전수를 수천만 대 하는 민족은 하나님 나라의 주인이 되는 거예요. 하나님의 사랑의 대상, 하나님의 전반 전체를 상속받을 수 있는 대신자가 되는 것입니다. 놀라운 사실을 알았습니다.  

 

▣ 1997.8.9(토) 우리의 이상 가정은 하나님의 안식의 집. 중앙수련원. 

- 7.8절(천지부모천주안식권.음력 1997.7.7.7.7.7. 77세)

 

286-089 참부모 사상이라는 것은 창세 전부터 하나님이 우주를 창조하는 데 있어서 광물세계 식물세계 동물세계를 창조하기 전부터 있었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참부모라는 말은 창조 전부터 하나님의 이상 가운데 중심 모델이 되어 있었다는 것입니다. 핵이 되어 있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것이 창조하는 데는 광물세계도 쌍쌍이요 식물세계도 쌍쌍, 동물세계도 쌍쌍, 인간 세계도 쌍쌍입니다. 보이지 않는 무형의 하나님도 쌍쌍이에요.  

 

2) 아담 - 예수 - 재림주는 창조 이상인 참부모 사상을 완성하러 오신다. 

 

▣ 1997.4.12(토) 구원 섭리사의 원리관. 중앙수련원. 

- 문씨 한씨 종친 섭리적 결성대회. 

 

283-215 「재림주는 예수님이 못다 한 하나님의 복귀 섭리의 근본을 완성하러 오십니다. 즉 창조 이상을 완성할 참된 본연의 아기 씨로 와서 하나님의 참사랑 참생명 참혈통의 근원이 되는 참부모 사상을 완성하러 오십니다.」 참부모 사상이 뭐냐? 참된 아들딸, 참된 부부, 참된 자녀, 참된 형제를 전부 다 완성시키는 것이 재림주의 이상이에요. 창조 이상입니다. 하나님은 그런 사랑을 할 수 있는 아기로부터, 아들딸로부터 그런 신부 신랑을, 그러한 어머니 아버지를 품고 사랑 못했다는 거예요.  

 

5. 메시아사상은 참부모 사상이다. 

 

▣ 1998.6.7(일) 나란 어떤 존재냐/ 벨베디아. 

293-303 메시아사상은 참부모 사상이다 하는 걸 알아야 돼요. 구약시대 신약시대를 통해서 메시아를 보내 준다 이거예요. 참부모는 하나님의 사랑 혈통 양심을 갖고 오는 거예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