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행복한 사람들입니다.

true2020 2022. 11. 2. 14:59

◑ 6000가정 축복 40주년 참어머님 말씀.

- 2022년 10월 15일(토) 특별집회

- 1982년 10월 14일 5837쌍.

 

반가워요. 지나 놓고 보니 여러분은 참 축복받은 사람이야. 결실의 계절, 추수의 계절에 축복을 받아 이제 40주년을 맞게 된 여러분을 보니 많은 감회가 떠오릅니다.

 

성경에 추수 때의 얘기가 나오죠. 일꾼이 주인에게 가 밭에 가라지가 많이 생겼으니 뽑아 오리이까 했어요. 그러니 주인이 말하기를 알곡이 상할까 염려되니 추수 때까지 기다리자. 

 

지금 오늘 우리는 섭리의 완성, 천일국 안착이라는 특별한 축복받은 이날에 여러분이 축복받은 지 40주년을 맞았다는 것은 여러분들은 행복한 사람들입니다.

 

통일교 역사를 놓고 볼 때에 시작은 선생님으로 출발했어요. 선생님. 진리의 말씀을 주시는 선생님. 1960년에 6천 년 만에 하늘이 탄생시킨 독생녀. 내가 아버님 앞에 나셨습니다.

 

그날로부터 여러분들은 아버지 어머니를 모신 축복의 역사가 시작이 된 1960년부터의 통일교 역사는 파란만장했어요. 기독교 환경권이 되어 주지 못한 자리에서 기독교인의 핍박을 받으면서 참 힘든 길을 걸어 나왔어요.

 

그런데 기원절을 선포하고 천일국을 선포하고 섭리 역사는 물론이요, 인류 역사 가운데 처음으로 하늘부모님의 꿈을 이뤄 드릴 수 있는 천일국이라는 나라의 백성이 있어야 돼요. 그 백성은 천보 가정으로서 책임을 다한 건강한 가라지가 아닌 알곡이어야만 합니다. 

 

이 축복받은 이 섭리 시대에 있어서 여러분과 함께 축복받았던 사람들 중에 이 날을 맞지 못하는 사람이 있다면 한번 더 노력해 주세요. 출발은 잘 했으나 가라지로 흘러가 버리는 여러분의 형제가 없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은 참 행복한 사람이야.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나를 만났지? 그래서 아버님도 40세에 출발을 하셨고 여러분도 축복받은 지 40년을 맞는 이때에 있어서 새롭게 여러분의 2대 3대가 건강한 알곡으로서 천일국의 중심 가정, 명문 가정이 되기를 축원합니다.  

 

▣ 1998.4.26(일) 제4차 아담 완성권과 지상 천국. 벨베디아. 

292-263 자, 선생님이 행복한 사람이에요, 불행한 사람이에요? (행복한 사람입니다.) 하나님을 중심 삼고는 행복하지만 세상을 중심 삼고, 사탄을 중심 삼고는 불행한 사람입니다. 사탄이 별의별 걸 다 걸었어요. 

 

▣ 1987.12.6(일) 승패의 내일은 온다. 본부교회.

- 귀국 환영예배. 

 

171-077 아내가 진정한 아내라면 위해 주고 또 위하고 더 위하고 싶은 마음을 갖고 죽어 가는 것입니다. 그런 아내를 가진 남편은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남편입니다. 아내를 위해서 하고 또 하고도 다 못하고 간다고 하는 남편이 있다면 그런 남편을 지닌 아내는 행복한 사람이라구요. 

 

왜 행복한 사람이냐? 슬픔도 기쁨으로 소화할 수 있는 생활을 한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지옥도 천국으로 화하게 할 수 있는 생활을 했다는 것입니다.

 

1. 어떻게 가야 한다는 걸 안다

- 위하여 산다. 

- 행복은 상대적인 관계에서 성립된다. 

 

* 행복은 반드시 상대적인 관계에서만 성립됩니다. 

* 내가 어떤 상대를 위해 존재한다는 사실을 깨닫는 것은 삶의 기준을 바꾸는 대단한 일입니다. 내 삶이 나만의 것이 아니라 누군가를 위한 것이라면 지금까지 살아왔던 것과는 사뭇 다른 길을 가야 합니다. 

* 행복은 남을 위해 사는 삶에 있습니다.

* 아무리 작고 하찮은 일이라도 상대를 위해, 남을 위해 일할 때 행복을 느낍니다. 幸福은 위하는 삶을 살 때만 발견할 수 있습니다.   

* 인간의 최고의 행복은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는 것입니다. 

 

▣ 1992.11.13(금) 참사랑의 세계. 한남동.

- 참어머님 세계평화여성연합 베를린 대회 때 2세와 젊은 목회자.

 

237-110 우리 통일교회의 젊은이들이 행복한 것은 어떻게 가야 한다는 걸 안다는 것입니다. 개인은 가정을 위해서 가정은 종족을 위해서 이렇게 주욱 발전하는 과정을 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중에는 하나님까지 해방해야 된다는 것을 아는 거예요. 

 

2. 천일국 시대. 

 

▣ 2022 YSP 미래세대 공직자 1박 2일 워크숍

천일국 10년 천력 5월 1일~2일 (양 5. 30.~31.) 천원단지 일원

- 미래세대 지도자 총 86명이 참석 

 

* 너희들이야말로 천일국 시대의 중심인물이다. 알겠나? 중심인물. 너희들이 중심이야. 

* 너희들은 아주 행복한 사람들이야. 초창기에 너희 선배들이 전도 나갈 때는 교회에서 도움을 줄 수가 없었어. 많은 선교지에서 핍박과 어려움이 있었어. 하루 한 끼도 이어갈 수 없는 그러한 어려운 환경에서 너희들의 부모와 선배들은 그렇게 한 길을 걸어 나왔어. 그러나 지금은 천일국 시대야. 하늘부모님의 꿈, 참부모의 소원, 인류의 소원이 지상에게 이루어질 수 있는 이 때야.

* 그래서 나는 모든 종교인들은 종착점에 왔으니 내려라 했어. 기독교뿐만 아닌 불교 유교 타 종교들도 다 종착점에 왔으니까 내려야 돼. 내려서는 하늘을 만나야 돼. 그러려면 독생녀 실체 성신, 평화의 어머니를 만나는 길만이 미래가 있는 길이다.

* 너희들은 이 천일국 시대에 평화의 어머니 참부모 시대에 알곡임을 알아야 한다.

 

3.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행복을 유지하는 배경.

 

▣ 1993.5.9(일) 참사랑의 통일권과 나. 이스트가든.

- 브리지포트 대학생. 일본어.

 

247-237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행복을 유지하는 배경입니다. "나라고 하는 사람은 대단한 사람이다" 이런 사람은 10년이나 20년이 지나면 모두 다 omit당하고 뒤에 오게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렇지만 아들딸을 안고 행복을 품었더라도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겸손한 사람은 우주의 행복이 찾아오는 것입니다. 이렇게 부족하다는 것은 가장 낮은 자리인 것입니다.

 

4. 통일된 환경에서만이 행복이 가능. 

 

▣ 1992.2.2(일) 통일은 두익사상과 하나님주의로. 본부교회.

226-080 통일된 환경에서만이 행복이 가능한 것입니다. 부부가 제일 필요로 하는 것도 하나되는 것입니다. 왜? 부부의 행복은 하나되는 자리에서만이, 통일된 자리에서만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5. 행복이란 부모를 잃어버린 인류가 6천 년 만에 부모를 찾는 것이다. 

여러분은 참 행복한 사람이야.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나를 만났지? 

 

◑ 참부모만이 삶의 나침판입니다.

326 참된 인간으로서 세상을 살고 영원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참부모를 만나야 합니다. 죽음길을 가더라도 만나야 할 사람이 참부모입니다. 역사를 다 잃어버리고 자기 후손을 다 잃어버리는 한이 있어도 참부모를 만나면 역사를 되찾고 미래도 되찾을 수 있습니다.

 

327 참부모는 영원한 진리요 사랑이요 말씀입니다. 그러므로 참부모가 여러분 곁에 있다는 것은 무섭고도 기쁜 진실입니다. 우리가 하나님에게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은 우리 모두가 말씀으로 거듭나 참부모의 자녀가 되고 또한 참부모가 되는 것입니다. 인간의 소원은 하나님의 모든 축복을 받는 것입니다. 

 

행복이란 부모를 잃어버린 인류가 6천 년 만에 부모를 찾는 것입니다. 그보다 더 기쁜 일은 없습니다. 종교를 갖는 것은 이런 부모를 찾는 일입니다.

 

▣ 1959.7.5(일) 본향을 찾아가는 인생길. 전본부교회. 

007-040 여러분, 행복한 자는 붙들고 울어 줄 수 있는 사람을 많이 가진 사람입니다. 자식이 좋다는 것은 무엇이뇨? 부모가 어려울 때, 부모가 눈물 지을 때 같이 울어 주기 때문에 좋다는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또 부모가 기뻐할 때 같이 기뻐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슬픔도 같이하고 기쁨도 같이할 수 있는 사람이 있는 자는 행복하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친구 중심 삼고 자랑하지 마십시오. 나를 위하여 죽을 때 울어 주고 슬플 때 같이 울어 주기 힘듭니다. 그럴 수 있는 분은 부모입니다. 하늘은 그런 분이십니다.

 

 1960.5.1(일) 행복한 무리들. 전본부교회.

009-131 우리가 행복한 사람이 되려면 먼저 어떻게 해야 되느뇨? 잃어버린 것을 찾아야 됩니다. 제일 먼저 하나님을 찾아야 됩니다. 잃어버렸던 하나님을 찾을 수 있는 그 자리가 있다면 여러분은 모든 것을 희생하고도 그곳을 향해 달음질쳐 가야 됩니다. 

 

009-148 행복한 사람이란 하나님이 바라시고 소원하시는 제일 귀한 것을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는 자라는 것을. 그 귀한 것이 무엇이냐?  하나님을 아버지로 삼고 하나님의 독생자를 아버지로 삼고 하나님의 독생녀를 어머니로 삼을 수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