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아버님

문 선생이 주장한 게 뭐냐 하면 종교 통일입니다. - 4가지.

true2020 2020. 1. 25. 09:34

◑ 종교 통일


1) 문 선생의 주장은 종교 통일.


▣ 1987.12.6(일) 본부교회. 승패의 내일은 온다.

- 귀국 환영예배.


171-058 문 선생이 주장한 게 뭐냐 하면 종교 통일입니다. 종교 통일. 그게 쉬워요? 하나님도 지금까지 못 했는데 말이에요. 하나님도 지금까지 못 했다구요.


그런데 문 총재가 어떻게 해요? 그러니까 미쳤다고 하는 것입니다. 돌았다, 돌-았-다-.


도는 데는 거꾸로 된 사람이 돌았다 하면 바로 된 것이고 바로 된 사람이 돌았다 하면 못 쓰게 된 것입니다. 세상 사람은 다 돈 사람들입니다. 세상 사람은 거꾸로 돌았다구요. 


보라구요. 천지이치가 자기를 위해서 사는 것이 어디 있어요? 나무면 나무는 전부 다 산소를 내놓는 것입니다. 인연과 환경적 여건을 중심 삼고 자기를 위해 존재하는 것이 없다구요.


그게 왜 그러냐 하면 사람들이 자기 중심이 아니에요? 그래요, 안 그래요? 그러니 거꾸로 돌았어요. 바로 돌아야 할 것인데 거꾸로 돌았으니, 이걸 왈, 타락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2) 하나님 해방까지 부르짖고 있다.


1990.12.23(일) 천국을 전수 받아야 할 가정. 본부교회.

210-217 통일교회는 종교 통일은 물론이요 세계 통일도 물론이고 하나님의 심정을 중심 삼고 하나님의 해방까지 부르짖고 나오는 것입니다. 세상에 하나님의 해방이라는 말 들어봤어요?


부모는 자기의 사랑하는 자식이 병들었을 때에는 행복할 수 없어요. 하나님이 오늘날 세계인류가 망국지종이 돼 가지고 지옥의 문을 향하여 수직으로 내려가는 情狀을 보면서 가슴 아프지 않고 "어-, 너 심판 잘 받아서 망할 자리에 가는 거다!" 하며 좋아하는 분이라면 그런 하나님은 벼락맞아야 돼요.


부모의 입장을 대표한 이상의 하나님이기 때문에 그 情狀을 보고 가만히 있을 수 없는 것입니다.


국법을 무시해서라도 자식을 구하고 싶은 부모의 심정이 숨어 있는 것을 생각하게 될 때, 하나님도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사탄만 없다면 인간을 용서해서 구해 주고 싶은데도 불구하고 사탄의 참소에서 벗어날 수 없으니 안타까운 심정을 놓고, 거기에 순응하지 않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런 하나님의 고달픔을 누가 아느냐 이거예요. 그걸 해방해 드려야 됩니다. 그러려면 사탄을 처치하고 지옥에 떨어진 사람을 구해 줄 수 있는 아들딸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는 불가능한 것입니다.


3) 종교 통일은 영계를 통해서 이루어진다.


▣ 1994.3.20(일) 중앙수련원. 참 자신을 찾자.

- 일본어. 일본 여성수련.


258-267 그렇기 때문에 종교 통일은 영계를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선조나 영계의 선한 교주 등이 계속 가르쳐 주기 때문에 통일이 가능하다구요.


선생님을 중심 삼고, 통일교회를 중심 삼고 불교의 유명 인사가 말이에요, 한국의 유명 인사라구요. 야, 정말 놀랐다구요. 기독교 목사 등은 모두 도둑놈이라구요.


그가 말하기를 "앞으로 7년간에 세계가 하나되는 그런 엄청난 때가 왔습니다" 하는 거예요. 도대체 그 7년이란 숫자는 어디서 왔냐고 하면 모르는 거예요.


그것이 무엇이냐 하면 1945년부터 1952년의 7년간에 재림주가 와서 하나되면 기독교 문화와 자유세계가 가인 아벨로서 어머니를 중심삼고 하나되어 재림주와 하나되게 되면 7년간에 지상천국이 건설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실패했기 때문에 40년 탕감하여 1992년이 되는 것입니다. 1992년이 40년 연장되어 1992년이 되는 거예요. 1992년은 뭐냐? 1952년과 같다구요. 


그 해부터 7년간을 지나 2천년이 되면 재림주가 천하통일, 평화통일세계로 향하는 그 연대기 때문에 이 7년을 가르치고 있는 것입니다. 


7년간에 종교 전체를 평화의 한 방향으로 묶어야 하는데, 한국에 그러한 중심자가 와 있으니 찾아야 한다 해 가지고 짐을 들고 몇십 년 동안 찾아 다니고 그런 거라구요. 


드디어 그 우리 교구장을 만나 "만세!" 하면서 "선생님의 무슨 명령이라도 듣겠습니다." 하는 거예요. 그런 사람이 있다구요. 그 7년간을 알고 있더라는 거예요.   


* 불교뿐만이 아닙니다. 유교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슬람도 그렇습니다. 회교 말이에요. 시리아의 로마 교황과 같은 사람입니다.


시리아는 이슬람이 나라의 3권을 장악하고 있다구요. 그 사람이 40년 전부터 "이슬람과 기독교가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해 온 거예요.   



▣ 1994.4.10(일) 본부교회. 여성시대와 신가정. 

259-253  기독교가 순교의 피를 흘리는 것은 예수가 죽었기 때문에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12제자가 전부 다 죽고 요한 하나밖에 안 남은 거라구요. 다 죽어 버린 것입니다.


그렇게 죽어 나가 가지고 거꾸로 돌아오는 거예요. 동양에서부터 서양으로 나갔다가 돌아와요. 동양은 중심이고 그 상대가 서양입니다.


로마가 문제가 아니에요. 인도라든가 중국이 종교 국가입니다. 이들 나라가 예수를 중심 삼고 자동적으로 하나되어 가지고 통일천하는 문제없이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40이 되면 통일천하를 이루는 겁니다. 영통하는 사람들은 다 통하게 마련입니다.


지금 문 선생만 하더라도 불교라든가 힌두교라든가 종교권의 영계를 통하는 수많은 사람이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교 통일은 사람이 하는 것이 아니라 영계가 하게 되어 있습니다. 지금 시대도 마찬가지라구요.



4) 공자, 예수, 석가모니, 마호메트가 선생님보고 참부모님이라고 부르겠어요, 선생님이라고 부르겠어요?


1999.9.5(일) 벨베디아. 참사랑 완성은 천상 지상천국 완성이다.

304-050 보라구요. 공자, 예수, 석가모니, 마호메트가 선생님보고 참부모님이라고 부르겠어요, 선생님이라고 부르겠어요?


참부모님은 한 분입니다. 영원한 분이에요. 개인에게도 절대 필요하고 가정에도 절대 필요하고 나라에도 절대 필요하고 세계에도 절대 필요하고 천주에도 절대 필요하고 하나님에게도 절대 필요하고 사탄도 절대 필요하니, 사탄세계까지 통일하고 남는다구요.


참부모는 온 피조세계를 정복하는 것이 문제없습니다. 참부모의 힘이 얼마나 유명해지겠어요? 그 이름이 얼마나 크겠어요?


그래서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입니다. 절대복종에는 자기라는 개념이 없습니다.


* 영계에 가 보라구요. 통일교회 문 선생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석가모니, 공자, 마호메트가 레버런 문의 제자라고 했다고 호메이니 같은 사람은 레버런 문 사형식을 한다고 큰소리하더니 다 죽어 가더라구요. 가 보라는 거예요. 자기가 먼저 죽어 가더라구요.


그 성인들을 전부 다 축복해 줬잖아요? 축복해 줬지요? 축복. 그래서 영계에서 보내 온 상헌씨의 편지에 의하면 얼마나 고맙다고 인사하고 그래요?


살아서 축복 받은 여러분은 영계에 가서 부활한 수백만 수천만 수억의 사람들이나 그 교주들보다도 높은 자리에 있다는 것을 알아요?


지금까지 함부로 살아 왔어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선생님이 막 사는 것 같지만 어디에 가서 앉든지 어디 가서 무엇을 하든지 하나님의 법도를 지키고 청소하고 앉고 다 그래요. 법을 지키고 그런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