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종말 예정 구원

끝날- 예수님을 중심한 왼편 강도와 오른편 강도, 공산과 민주 그리고 좌익과 우익.

true2020 2019. 6. 20. 16:32
▣ 마태복음 27장 십자가에 못 박히시다(막 15:21-32; 눅 23:26-43; 요 19:17-27)
32    나가다가 시몬이란 구레네 사람을 만나매 그에게 예수의 십자가를 억지로 지워 가게 하였더라
33    골고다 즉 해골의 곳이라는 곳에 이르러
34    쓸개 탄 포도주를 예수께 주어 마시게 하려 하였더니 예수께서 맛보시고 마시고자 하지 아니하시더라


35    그들이 예수를 십자가에 못 박은 후에 그 옷을 제비 뽑아 나누고
36    거기 앉아 지키더라


37    그 머리 위에 이는 유대인의 왕 예수라 쓴 죄패를 붙였더라


38    이 때에 예수와 함께 강도 둘이 십자가에 못 박히니 하나는 우편에, 하나는 좌편에 있더라


39    지나가는 자들은 자기 머리를 흔들며 예수를 모욕하여
40    이르되 성전을 헐고 사흘에 짓는 자여 네가 만일 하나님의 아들이어든 자기를 구원하고 십자가에서 내려오라 하며
41    그와 같이 대제사장들도 서기관들과 장로들과 함께 희롱하여 이르되
42    그가 남은 구원하였으되 자기는 구원할 수 없도다 그가 이스라엘의 왕이로다 지금 십자가에서 내려올지어다 그리하면 우리가 믿겠노라
43    그가 하나님을 신뢰하니 하나님이 원하시면 이제 그를 구원하실지라 그의 말이 나는 하나님의 아들이라 하였도다 하며
44    함께 십자가에 못 박힌 강도들도 이와 같이 욕하더라

▣ 누가복음 23장

26    그들이 예수를 끌고 갈 때에 시몬이라는 구레네 사람이 시골에서 오는 것을 붙들어 그에게 십자가를 지워 예수를 따르게 하더라


27    또 백성과 및 그를 위하여 가슴을 치며 슬피 우는 여자의 큰 무리가 따라오는지라

28    예수께서 돌이켜 그들을 향하여 이르시되 예루살렘의 딸들아 나를 위하여 울지 말고 너희와 너희 자녀를 위하여 울라

29    보라 날이 이르면 사람이 말하기를 잉태하지 못하는 이와 해산하지 못한 배와 먹이지 못한 젖이 복이 있다 하리라

30    그 때에 사람이 산들을 대하여 우리 위에 무너지라 하며 작은 산들을 대하여 우리를 덮으라 하리라

31    푸른 나무에도 이같이 하거든 마른 나무에는 어떻게 되리요 하시니라


32    또 다른 두 행악자도 사형을 받게 되어 예수와 함께 끌려 가니라

33    해골이라 하는 곳에 이르러 거기서 예수를 십자가에 못 박고 두 행악자도 그렇게 하니 하나는 우편에, 하나는 좌편에 있더라


34    이에 3)예수께서 이르시되 아버지 저들을 사하여 주옵소서 자기들이 하는 것을 알지 못함이니이다 하시더라 그들이 그의 옷을 나눠 제비 뽑을새

어떤 사본에, '예수께서'부터 '하시더라'까지 없음


35    백성은 서서 구경하는데 관리들은 비웃어 이르되 저가 남을 구원하였으니 만일 하나님이 택하신 자 그리스도이면 자신도 구원할지어다 하고
36    군인들도 희롱하면서 나아와 신 포도주를 주며
37    이르되 네가 만일 유대인의 왕이면 네가 너를 구원하라 하더라
38    그의 위에 이는 유대인의 왕이라 쓴 패가 있더라


39    달린 행악자 중 하나는 비방하여 이르되 네가 그리스도가 아니냐 너와 우리를 구원하라 하되
40    하나는 그 사람을 꾸짖어 이르되 네가 동일한 정죄를 받고서도 하나님을 두려워하지 아니하느냐
41    우리는 우리가 행한 일에 상당한 보응을 받는 것이니 이에 당연하거니와 이 사람이 행한 것은 옳지 않은 것이 없느니라 하고
42    이르되 예수여 당신의 나라에 임하실 때에 나를 기억하소서 하니
43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오늘 네가 나와 함께 낙원에 있으리라 하시니라




▣ 1972.2.13(일) 하나님과 인간을 위한 이상세계. 볼티모어 가우쳐 대학 강당.

- 미국 7대도시 순회공개강연.


053-132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실 때에 오른편 강도와 왼편 강도는 예수님을 놓고 싸웠습니다. 왼편 강도는 "네가 하나님의 아들이라면, 우리를 내려 구해다오. 하나님이 어디 있어" 하며 참소했다구요. 하나님이 어디 있느냐는 거예요.


그렇지만 오른편 강도는 "야, 이놈아! 우리는 이렇게 죽어 마땅하지만, 이분은 죽어서는 안 된다" 고 하면서, 예수님을 변호하고 나섰습니다. 그렇게 둘이 싸웠다는 것입니다.


* 끝날이 되면, 이것이 거두어져…, 예수님이 다시 오겠다고 하셨기 때문에, 그러한 것이 세계적으로 나타날 때가 되어야 합니다.


지금 세계는 면양과 산양이 갈라져 가지고, 좌우가 부딪치고, 싸우고 있습니다. 공산당을 좌익이라고 하는데, 그 좌익이라는 말은 언제 나온 말이냐? 지금 나온 말이 아니라구요. 예수님을 중심삼아 가지고, 그때 왼편 강도에서부터 시작된 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산당은 "신이 어디 있어?"하며, 신이 없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민주세계는 그러지 않는다구요. 오른편 강도는 신을 옹호하고, 예수님을 옹호했습니다. 그것이 우익이 되었다구요. 우익. 여러분이 이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 1993.1.1(수) 본부교회. 제26회 참하나님의 날. 

241-318 이 냉전시대는 뭐냐? 개인적인 가인 아벨을 심었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열매 맺힌 가인 아벨의 현상입니다.


공산세계는 사탄편입니다. 하나님이 없다고 합니다. 하나님이 있다고 하면 결국 자기 세계로 안 갑니다. 전부 하나님이 있다는 민주세계로 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반대 입장에 서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세계가 사탄을 하나님 대신 모시고 나왔는데, 끝날이 되면 하나님이 나와서 자기를 추방하고 하나님만을 모실 수 있는 시대로 오니까, 하나님까지 모시지 못하게 하기 위한 방책으로 세운 것이 공산주의 이론입니다. 이것은 신이 없다는 무신론 철학입니다. 외적인 경제 철학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