生死 人生 愛

내가 하나님을 사랑하듯이 남편을 사랑하겠다는 거예요. 내가 하나님을 사랑하듯이 아들딸을 사랑하겠다는 거예요. 내가 하나님을 사랑하듯이 이웃을 사랑하겠다는 거예요.

true2020 2013. 5. 14. 17:51

▣ 1977.7.3(일) 미국. 좋은 날. 

094-079 통일교회는 좋지만 통일교회에서 일하기 싫다고 하는 것은 가짜예요, 가짜. "통일교회 레버런 문, 선생님은 좋지만 아 통일교회의 선생님이 하라는 일은 싫어!" 이러면 그건 가짜라는 거예요, 가짜. 

 

레버런 문도 그렇다구요. 내가 하나님의 사랑을 받는 것만큼 인류를 사랑하라는 거예요. 하나님의 교훈은 그것밖에 없더라 이거예요. 미국이 반대하고 세계가 반대하지만 하나님이 나를 버리지 않고 사랑하려고 하기 때문에 내가 미국을 버리지 않고 사랑하려고 하는 거예요. 그것과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그래서 나는 원수의 자식까지 사랑하고 돌아갈 것입니다. 그러면 레버런 문의 사명이 끝난다 이거예요.

 

* 이 지구상에서 제일 높은 이상적 주의가 어느 주의냐 하면 통일교회 주의라는 거예요. 그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왜? 종교를 중심 삼고 추구하는 사랑을 소개했고 사랑의 모체인 하나님을 아버지로 소개했고 여러분의 아버지 이상, 여러분들의 나라 이상 사랑할 수 있는 실질적 내용을 제시했기 때문에 통일교회는 어떤 종교보다 위대한 종교다 이거예요. 심정을 중심 삼은 불변한 하나님의 사랑을 가르쳐 주고 있다는 거예요.

 

내가 하나님을 사랑하듯이 남편을 사랑하겠다는 거예요. 내가 하나님을 사랑하듯이 아들딸을 사랑하겠다는 거예요. 내가 하나님을 사랑하듯이 이웃을 사랑하겠다는 거예요. 내가 하나님을 사랑하듯이 나라와 세계를 사랑하겠다는 거예요. 그거예요. 간단하다구요. 내가 세계에서 하나님을 중심 삼고 그것을 알았기 때문에 나는 그렇게 살아온 사람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