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 사탄 죄

인간 타락의 결과 - 죽었다.

true2020 2024. 1. 23. 15:00

 

 

▣ 창세기 2장

16   여호와 하나님이 그 사람에게 명하여 이르시되 동산 각종 나무의 열매는 네가 임의로 먹되
17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열매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반드시 죽으리라 하시니라

 

▣ 1995.12.30(토) 2세 가정의 갈 길과 책임. 이스트가든. 

- 축복 2세. 

 

275-220 따먹는 날에는 반드시 죽으리라 했는데 죽었다는 것입니다. 사랑이 영원히 없어진다고 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영원히 없어지고 하나님의 생명, 천국 갈 수 있는 생명은 하나도 없다 다 죽었다는 것입니다. 전부 지옥행 했다구요. 

 

 1995.10.29(일) 재창조의 푯대가 되자. 중앙수련원. 

- 세계일보 조사위원 특별 연수회.

 

273-299 선악과를 따먹으면 반드시 죽는다고 했는데 반드시 죽었다는 거예요. 그 종자들은 전부 다 지옥 가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아담 해와를 절대신앙 위에 세우고 싶었다는 거예요. 절대신앙 위에 창조한 이상세계, 사랑의 안착지가 그래야 되겠기 때문에. 아시겠어요?

 

절대신앙 위에 절대사랑 위에 절대복종 위에 설 수 있는 아담 해와 가정이 되기를 바랐던 거예요. 그런데 아담 해와는 타락을 해 버렸습니다. 절대신앙 기준을 파탄해 버렸다 이거예요. 절대사랑 기준을 유린했다 이거예요. 절대복종 기준을 전부 다 포기해 버렸다 이거예요. 이런 사람이 오디 가요? 지옥 가야지요? 

 

하나님의 계율로 두고 볼 때 이런 사람을 하나님이 손댈 수 없는 거예요. 추악하다는 거예요. 그런 후손이었다는 걸 똑똑히 알아야 됩니다.  문 총재의 말은 지나가는 말이 아니에요. 오늘 저녁 죽어 보면 당장 문 총재의 말에 걸리는 거예요. 협박 공갈이 아닙니다. 심각하다구요.  

 

1995.10.22(일) 남자의 절개시대. 제주국제연수원. 

- 777가정 은혼식. 

 

273-107 아들딸을 찾겠다는, 구원하겠다는 말이 비참한 것입니다. 본래는 구원이란 말이 없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경고한 것입니다. "선악과를 따먹지 말라. 따먹으면 반드시 죽으리라" 한 거예요. 그런데 죽었어요. 죽었다는 것입니다. 

 

사탄의 피를 받았으니 전부 다 지옥행입니다. 천국 가려면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 삼고 혈연관계를 맺은 직계 아들딸 외에는 천국에 갈 수 없게 돼 있습니다. 아담 해와가 직계 아들딸이 됐으면 우리도 직계 아들딸이 되고 다 그렇지요. 천국은 자동적으로 가는 것입니다. 

 

273-109 지금 타락해서 다 폐품이 됐다구요. 표본이라는 것은 하나님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재창조하는 것입니다. 쓰레기통에서 주워 가지고 지옥 가게 된 사지백체를 몸뚱이를 분해해 가지고 재차 조립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눈이 무슨 눈이에요? 타락한 이후에는 무슨 눈이에요? 사탄의 눈입니다. 오관이 사탄을 중심 삼은 오관이 돼 버렸습니다. 몸뚱이가 하늘과 관계없어요. 하나님과 상충이 벌어진 것입니다. 그러니 지옥 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