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 재림

고린도전서 15장 45절을 보게 되면 예수를 제2의 아담이라고 말했습니다. 47절 "첫 사람은 땅에서 났으니 흙에 속한 자이거니와 둘째 사람은 하늘에서 나셨느니라"

true2020 2023. 12. 21. 14:37

1. 메시아는 하나님의 직계 아들. 

- 원죄가 없다. 

2. 아담 해와는 인류의 참된 부모. 

- 접붙여 원죄가 없는 참감람나무의 열매를 맺게 하기 위해서 오신다. 

- 지상천국 창건. 

3. 예수님은 아담 해와가 완성하지 못하였던 것을 완성하기 위해서 온 제2의 아담. 고린도전서 15장 45절 후아담. 

- 어린양잔치: 성혼식. 

4. 하나님의 말씀을 중심 삼고 하나되어 가지고 어떠한 핍박과 어떠한 수난이 있더라도 거기에 일체가 되어 가지고 하나님의 사랑을 받는 자리에 서자는 운동을 제시해야 한다. 

 

▣ 1972.2.10(목) 새로운 메시아와 공식적인 섭리. 필라델피아 쉐라톤호텔.

- 미국 7대 도시 순회 공개강연회.

      

053-099 참감람나무가 되는 메시아는 하나님의 아들입니다. 하나님의 직계 아들이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원죄 없는 분입니다. 원죄가 없다구요.

 

우리에게는 원죄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원죄를 벗기 위해서는 기필코 메시아가 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 땅 위에 오셔서 원죄를 잘라 버리고 접붙여 가지고 원죄가 없는 참감람나무의 열매를 맺게 하기 위해서 오시는 메시아가 바로 새로운 메시아라는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됩니다. 

 

그러면 메시아란 분은 어떤 분이냐? 여러분,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고 하나님의 사랑 가운데 한 몸이 되어 가정을 이루었다면 그 가정의 주인 되는 아담 해와는 인류의 참된 부모라는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거짓부모, 타락한 부모와 인연을 맺었지만 참부모를 알아야 되는 것입니다. 

 

예수는 다시 와 가지고 신랑 신부로서 무슨 할 일이 남아 있느냐? 이것을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예수님은 아담 해와가 잃어버린 것을, 아담 해와가 완성하지 못하였던 것을 완성하기 위해서 온 제2의 아담이라는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서 고린도전서 15장 45절을 보게 되면 예수를 제2의 아담이라고 말했습니다. 잃어버렸으니 찾아야지요. 그건 틀림없는 거라구요. 

 

예수가 뜻을 못 이루었기 때문에 다시 와서 뭘 해야 되느냐? 잃어버린 참부모를 결정지어 가지고 사탄의 혈육을 받은 거짓부모의 자식들을 다시 접붙임으로 말미암아 새롭게 세게 인류를 낳아 주는 운동을 해야 됩니다. 가까이서 보면 하나님의 아들딸이요, 멀리서 보면 하나의 세계 중심 존재로서 이 땅을 천국으로 만들기 위해서 오시는 분이 바로 새로 오시는 분이라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요한계시록에 보면 "어린양잔치"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것은 6천 년 전에 하나님께서 사랑을 중심 삼고 해 주실 성혼식을 인류의 구원을 위해서 끝날에 되찾아 가지고 부모의 자리에 세우기 위한 것임을 여러분은 알아야 되겠습니다. 이것을 해야 할 것이 통일교회의 사명이라는 것을 여러분에게 말씀드리는 바입니다. 

 

우리들도 이 공식 노정을 안 갈 수 없기 때문에 사탄 세계에서 어떻게 빠져나오느냐 하는 것을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중심 삼고 하나되어 가지고 어떠한 핍박과 어떠한 수난이 있더라도 거기에 일체가 되어 가지고 하나님의 사랑을 받는 자리에 서자는 운동을 제시하는 것이 우리들이 가는 길인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 고린도전도 15장 마지막 아담은 살려 주는 영

45   기록된 바 첫 사람 아담은 생령이 되었다 함과 같이 마지막 아담은 살려 주는 영이 되었나니
46   그러나 먼저는 신령한 사람이 아니요 육의 사람이요 그다음에 신령한 사람이니라
47   첫 사람은 땅에서 났으니 흙에 속한 자이거니와 둘째 사람은 하늘에서 나셨느니라
48   무릇 흙에 속한 자들은 저 흙에 속한 자와 같고 무릇 하늘에 속한 자들은 저 하늘에 속한 이와 같으니
49   우리가 흙에 속한 자의 형상을 입은 것 같이 또한 하늘에 속한 이의 형상을 입으리라

 

 창세기 2장

7   여호와 하나님이 땅의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되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