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 재림

만일에 예수님이 하나님의 독생자로서 독생녀를 만나 가지고 결혼식을 한다면 그 결혼식 주례는 누가 해 줄까요?

true2020 2023. 2. 10. 14:00

▣1969.5.12(월) 축복가정의 사명. 부산교회.

- 제2차 세계 순회 귀국 후 전국 순회. 

 

159-192 만일에 예수님이 하나님의 독생자로서 독생녀를 만나 가지고 결혼식을 한다면 그 결혼식 주례는 누가 해 줄까요? 사탄이가 해 줄까요? 누가 해 줄까요? 나부터도 해 줄 거예요, 나부터도. 틀림없이 하나님이 주례를 해 주신다구요. 

 

그래, 지금까지 하나님이 이 땅 위에서 주례하신 일이 있다고 성경에 기록되어 있습니까? 안 되어 있기 때문에 하나님의 한이 무엇이냐? 부모가 아들딸을 낳기는 잘 낳았는데, 그 자식이 생기기는 잘생겼는데 결혼하기 전에, 열아홉 살, 스무 살 전에 딸깍 죽었다고 해 봐요. 부모는 "아이고, 죽어도 결혼이나 한 번 해 보고 죽었으면···." 그럴 거 아니겠어요? 그래요, 안 그래요? 

 

하나님도 마찬가지예요. 독생자가 떡 나왔는데 서른세 살까지 다니다가 결혼도 못하고 십자가에 죽었다 이거예요. 하나님이 "아이고, 결혼도 한번 못해 보고 죽었구만" 그런 생각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마찬가지예요. 

 

우리 인간이 그런 것은 하나님 닮았기 때문이에요. 그런 동기로부터 시작되었기 때문에 우리 인간이 그런 거라구요. 하나님이 주례를 설 수 있는 그날이 있었다면 하나님이 기분이 좋았겠어요, 나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