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명 중심인물 책임

생명을 걸고 책임을 하겠다고 할 때는 사탄이 도망가는 것입니다. 에덴동산의 아담 해와는 생명을 못 걸었습니다.

true2020 2023. 9. 4. 08:21

▣ 1995.8.28(월) 내 책임. 중앙수련원. 

- 제2회 세계문화체육대전 승리 축하집회. 

 

271-159 제일 귀한 것이 뭐냐? 생명입니다. 생명을 걸고 책임을 하겠다고 할 때는 사탄이 도망가는 것입니다. 에덴동산의 아담 해와는 생명을 못 걸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절대복종 절대순종 절대사랑하고 천명을, 하늘의 계율을 생명을 걸고 받들어야 할 텐데 생명을 걸고 받들어 가지고 성사시키지 못했습니다. 적당히 했습니다. 이게 문제입니다. 

 

자, 이 시간에 여러분이 발견해야 할 중요한 하나의 표제는 뭐냐? 내 책임해서 내 일을 하다가 멋지게 죽는다, 안 되게 될 때는 생명을 바쳐서라도 그것 갈 수 있는 다리가 되고 발판이 된다 이거예요. 나를 딛고 넘어가라 이거예요. 내가 죽거든 아들한테 유언을 그렇게 하고, 자기 형제가 있다면 "제발 내가 이 뜻을 못 이루었으니 형님 누나 오빠, 이렇게 하십시오" 그럴 수 있는 유언을 하고 죽는 사람은 모든 것에서 승리할 것입니다. 

 

그런 결의에 찬 새로운 내 책임을 전제로 하고 결의한 여러분 자신이 되고 확신해 가지고 나서게 될 때는 천하가 동원되는 것입니다. 그런 때가 왔어요. 여러분이 그런 자리에서 영계를 동원할 수 있는 시대, 왔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