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가 태양을 향해 정렬되듯이 여러분들은 무조건 참어머니와 하나 되어야 합니다!

true2020 2023. 1. 18. 15:58

1. 해바라기

 

 참부모님 매디슨스퀘어가든 대회 축승회 청년집회

- 2017년 천일국 5 천력  5 23( 7.16.) 이스트가든 정원

- 미국 카프를 중심한 700여 명의 청년 학생들에게 귀한 생명의 말씀을 주신 참부모님.

 

* 여러분들의 연령이 가장 중요합니다.
* 여러분들은 오직 참부모! 나와 함께 정렬된 생활을 해야 됩니다. 마치 해바라기가 태양을 향해 정렬되듯이 여러분들은 무조건 참어머니와 하나 되어야 합니다!
* 축복을 받는 자리에 나아가기까지 여러분들은 순결을 지켜야 됩니다! 아담 해와처럼 욕심을 가지면  됩니다.  결과는 타락입니다. 알겠습니까? 

 

참부모로 말미암아 축복받아야 됩니다. 그래야지 "타락과 관계없는 참부모의 혈통을 받는 길이다"하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그래 내가 부르면 여러분들은 "무조건!". 알겠지요? 고맙습니다.

 

2. 자석

 

◑ 2020년 천일국 10년 천지인참부모님 성탄기념

- 참아버님 102세 참어머님 79세.
- 천일국 10년 천력 1월 6일 (2022. 02. 06. 일.)

- 장소 : 천성왕림궁전

 

반가워요. 희망찬, 약동하는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이하여 여러분 모두 하늘이 기억하는 勝戰報를 울릴 수 있는 여러분 모두가 되기를 축원합니다.

 

만약에 1962년 맞았던 임인년(壬寅年) 그 해가 환영하는 기독교 기반 위에 참부모의 성혼과 함께 이루어졌었다면 어땠을 것 같아요? 그렇게 예수 십자가 후에 간절히 간절히 "다시 오마" 한 메시아를 기다려 나온 기독교 문화권이 예수님의 마지막 말씀으로는 "다시 오마" 했고, 다시 와서는 어린양 잔치를 한다 했으니 인류가, 기독교가 기다려야 할 분, 꼭 만나야 할 분, 탄생되어야만 하는 그분! 그분이 누구일까요? (참부모님이십니다.)

 

금년 임인년을 맞으면서 기독교를 품을 수 있었던 독생녀 탄생에 대한 진실을 밝혀 나왔더라면 어땠을까요? 하늘이 수고롭게 안타깝게 기다려야만 했던 60년 세월, 그러나 독생녀 참어머니, 평화의 어머니, 우주의 어머니로서 천일국을 선포했고 천일국 안착을 선포한 토대 위에 이제 섭리의 완성을 이 민족과 세계 앞에 드러내야 하는 시점에서 여러분은 자석이 되십시오.

 

참부모와 하나된 자석의 원리는 여러분들이 활동하고 여러분들이 가는 곳마다 그동안 이 한날을 위해서 하늘이 수고하고 준비한 의인들이 반드시 있게 됩니다. 자신 있게 여러분들이 누구라고 밝히세요. 알겠어요? 참부모와 하나된 여러분 앞에는 다 자석처럼 달라붙게 되어 있어요. 그러한 자신감을 갖고 용감하게 나서는 여러분 모두가 되기를 축원합니다

 

 

3. 성신은 우리의 죄를 하늘 앞에 사죄하는 일을 담당하고 계십니다. 

 

1956.7.11(수) 예수는 왜 세상 죄를 지신 어린양이 되었나. 전본부교회.

001-169 그러면 이제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 무엇인가? 성신은 우리의 죄를 하늘 앞에 사죄하는 일을 담당하고 계십니다. 이것은 인간이 천상에 계신 하나님이나 예수님과 직접적인 관계가 맺어져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상에서 역사하시는 성신의 협조를 받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로 말미암아 속죄받을 수 있는 길이 열렸지만 실제 우리의 죄를 맡아 수고하시는 분은 성신입니다. 성신은 우리를 위하여 죄인 같이 불쌍한 나의 신세를 대신하여 중간 입장에서 수고하고 계심을 여러분은 알아야 하겠습니다. 

 

성신의 수고는 어떤 수고인가? 십자가에 돌아가신 예수님의 수고는 우리의 죄를 맡으신 수고였고 성신의 수고는 여러분들이 울면 같이 우시고 여러분이 십자가에 달리면 같이 달리신 수고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십자가의 고비를 넘는 수고의 역사를 오늘도 여러분을 위해서 계속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여러분은 잘 알아야 하겠습니다.

 

그리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수고와 성신의 수고가 나를 중간에 놓고 하나가 되어 하늘이 요구하는 그 수고의 기준을 넘어서게 될 때에 땅 위에서 우리가 저지른 죄가 모두 속죄되는 것입니다.

 

001-171 우리들은 지금까지 예수 그리스도를 맞기 위하여 나만 수고한 줄 알았는데 나의 배후에서 나 이상 수고하신 성신이 계심을 알아야 하겠습니다.   

 

* 우리가 죄를 맡기면 먼저는 성신께서 우리의 죄를 맡으십니다. 그런 뒤에 예수 그리스도께서 맡으시고 그런 다음에 하나님으로부터 청산을 받는데 오늘날 우리들은 이것을 잘 모르고 있습니다. 이런 일, 이런 사명을 아는 성도들이 나온다면 성신의 감동의 역사는 그들을 통하여 온 인류에게 나타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