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어머님

20230103 천지인 참부모님 주관 2023 천일국 지도자 신년 하례회 참어머님 말씀

true2020 2022. 12. 26. 17:59

◑ 20230103 천지인 참부모님 주관 2023 천일국 지도자 신년 하례회 참어머님 말씀

 

사랑하는 전 세계 지도자 축복가정 식구 여러분, 여러분의 간절한 소망이 실체적으로 희망의 등불이 되어, 온 인류를 밝히는 계묘년 새해 역사의 아침이 밝아왔습니다. 

 

천일국 11년, 이제 10년 한 돌기를 마치고 다시 출발하는 이 해에 창조주 하늘부모님의 꿈, 소원이 참부모와 함께 지상에서 실체적으로 섭리를 펼쳐 나가게 되는 이루 형언할 수 없는 설렘과 기쁨과 환희가 가득 찬 이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 토끼처럼 부지런하고 다산하는 영리한, 가장 사람들이 함부로 대할 수 없는 사랑하는 동물인 이 해, 특히 검은색은 모든 빛을 다 함축합니다. 태양의 열을 받으면 받을수록 그 따뜻함, 따사함은 누구도 부정을 못할 것입니다.

 

그 말은 지난 해에 부족했던 불미스러운 모든 것은 물러가고 새롭게 하늘부모님을 중심하고 모든 면에서 포용하고 품을 수 있는 통일의 축복가정, 천보가정이 되어서 하늘 앞에, 인류 앞에 승리자로서 자랑하는 존경받는 여러분, 모든 축복가정들이 되길 바랍니다.

 

그리하여 하늘부모님의 환경권 직접 치리하시는 환경권에 중심에 있는 이 나라 신통일 한국이 되어야 되겠죠? 그러기 위해서는 여러분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하늘부모님의 꿈을 실체적으로 이뤄 드리는 효자 효녀가 되기를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