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

참부모가 와서 뭘 하느냐? 여러분 양심이 장성기 완성급까지 가서 사랑의 힘을 못 받은 것을 완성기 완성급까지 끌어올려 주자 이거예요.

true2020 2022. 7. 6. 18:11

▣ 1958.12.21(일) 참을 찾아서 헤매이는 인류. 전본부교회. 

005-071 인간은 천성을 갖고 살 수 있었는데 타락한 연고로 천성을 잃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양심의 직고에 의해 선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 1993.1.5(화) 참된 나를 찾아서. 제주국제연수원. 

252-329 그러면 참부모가 와서 뭘 하느냐? 여러분 양심이 장성기 완성급까지 가서 사랑의 힘을 못 받은 것을 완성기 완성급까지 끌어올려 주자 이거예요. 거기에 사랑을 연결시켜 주자는 것입니다. 타락할 때의 그 양심 기준은 타락한 사랑의 기준보다 약합니다. 그러니 양심의 기준을 강화시키는 것입니다. 

 

양심이 무엇이고 몸뚱이가 무엇이고 악한 사랑이 무엇이고 선한 사랑이 무엇인지 다 아니까 이 몸뚱이를 제어하고 자꾸 몸뚱이를 누르는 것입니다. 그러면 양심은 올라가는 거예요. 

 

양심을 이렇게 완전한 정점에 끌어올려 가지고 사랑을 주입해 주면 플러스 마이너스 전기가 통하는 것과 같이 스위치만 누르면 불이 켜지는 것처럼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은 선생님 말씀을 들어야 돼요. 말씀과 하나되어야 됩니다. 양ㅎ심이 그런 작용을 할 수 있게끔 완전히 몸뚱이를 눌러 버려야 된다구요. 

 

* 그러니까 거짓부모로 말미암아 몸뚱이가 강했던 것을 참부모가 와서 전부 다 눌러 버리고 양심을 높여서 하늘에 연결시키는 것입니다. 

 

* 양심은 제2의 하나님이라는 것을 자각하라는 것입니다. 

 

* 여기서 문제되는 것은 뭐냐? 양심이 내 사는 것, 육신이 하는 것을 모르는 것이 있어요, 없어요? 하나님처럼 모든 것을 압니다. 양심은 모르는 것이 없습니다. 사는 모든 것을 비디오테이프 같이 찍어 놓는다는 것입니다. 컴퓨터 프로그램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