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발견100

위대한 발견 - 영생은 사랑에서만 가능하다.

true2020 2022. 8. 25. 14:04

▣ 1982.12.1(수) 미국. 혈족.  

122-324 여러분, 생명이 먼저예요, 사랑이 먼저예요? 어떤 거예요? (사랑). 그러면 하나님이 먼저예요, 사랑이 먼저예요? (같습니다.) 이거 문제가 크다구요. 사랑이 먼저예요. 그러니까 이걸 어떻게 해석해야 되느냐? 하나님이 사랑을 위해서 존재하기 시작했다 할 때는 말이 된다는 것입니다. 사랑을 위해서 존재하기 시작했다는 거예요.

 

사랑은 이미 환경적으로 돼 있고 나는 거기에 존재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사랑은 보이지 않는 거예요. 사랑을 중심 삼고 하나님이 계시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이라는 개념 밑에 하나님이 존재한다, 이렇게 대답해야 됩니다. 그래야 이론에 맞다구요. 사랑의 개념 없이는 하나님이 존재할 수 없다 이겁니다.

 

왜? 그것은 인간이 사랑을 환경으로 하고 태어났기 때문입니다. 사랑을 중심하고 존재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하나님도 그래야 된다 이겁니다. 

 

* 하나님은 어떻게 영존하느냐? ···혼자 운동하면 힘이 전부 다 소모될 텐데도 불구하고 영존한다는 것은 운동하고 우주를 관리하면 힘이 다 소모될 텐데도 계속 영존하다는 것은 단 하나의 원칙인 사랑의 원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사랑의 원리는 반대 작용을 합니다. 물리적인 현상과 반대라구요. 

 

* 이것은 위대한 발견입니다. 영생이라는 논리는 이러한 원칙의 사랑의 작용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간도 사랑을 중심 삼고 영생한다는 것은 과학적인 것입니다. 사랑에서 나서 사랑으로 자라고 사랑을 거쳐 가지고 가는 그곳에서 영생한다는 것은 이론적입니다. 그걸 알아야 되겠습니다. 영생은 사랑에서만 가능하다는 결론이 나온다는 거예요.

 

122-327 그러면 영계라는 곳이 어떤 곳이냐? 영계는 영원한 세계이니 그 세계의 모든 공기는 사랑이다, 이거 이론적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