統 시의

통일교회가 제일 나쁘다고 소문났고 그렇게 알았는데 사람을 보면 제일 좋아요. 그래 여러분들은 통일교 믿고 좀 달라졌어요?

true2020 2022. 6. 12. 19:17

  1992.8.2(일) 새 나라 창건. 본부교회. 

233-303 이제는 세상이 문 총재가 참이고 기독교가 거짓이다 하는 것입니다. 그게 왜 그렇게 되었느냐? 한 일을 보고 나타난 실적을 볼 때에 통일교회 교인들은 어느 지방에 살든가, 어느 동네에 살더라도 싫어하는 동네 사람이 없고 지방 사람이 없다는 거예요. 

 

일본 어디를 가든지 통일교회 사람들은 참 이상해요. 통일교회가 제일 나쁘다고 소문났고 그렇게 알았는데 사람을 보면 제일 좋아요. 그런다구요. 

 

그리고 어떤 유명한 사람이 하루는 우리 통일교회 다니는 아가씨를 불러 가지고 "야, 내가 통일교회는 그렇게 나쁜 줄 알았는데 통일교 믿는 네 심정이, 그 본심이 좋아서 그렇게 훌륭한 여자가 됐느냐, 통일교 문 선생의 가르침이 좋아서 훌륭한 여자가 되었느냐?" 이렇게 물었습니다. 진정한 의미에서 물어봤습니다. 그러니 그 아가씨가 "말도 마소. 난 과거에 이렇게 이렇게 살아왔으니 내가 나빴소." 그랬다는 거예요.  

 

* 그래 여러분들은 통일교 믿고 좀 달라졌어요? 보는 것이 달라졌고 듣는 것이 달라졌고 냄새 맡는 것이 달라지고 말하는 것이 다르니까 모든 만능 기능이 달라졌습니다. 얼마만큼 달라졌느냐? 그건 여러분 자신이 잘 알 것입니다. 얼마만큼 달라졌어요? 술 먹어요? 바람피워요? 담배 피워요? 서로 맞대고 싸움을 해요? 도적질해요? 거짓말을 해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사람은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