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날이 되면 모이기를 힘쓰지 말라고 했다? 그래요? (힘쓰라고 했습니다.) 왜 그랬느냐? 방향을 낮이나 밤이나 맞추어라 이것입니다.

true2020 2022. 6. 5. 18:59

▣ 1972.6.4(일) 전본부교회. 뜻과 우리의 생애.

057-264 악은 무엇이냐? 중심을 부정하는 것입니다. 중심을 갖지 않고 행동하는 것은 악입니다. 또 중심이 갖추어졌다 하더라도 방향이 틀리게 행동할 때에는 악입니다.

 

"나는 틀림없이 통일교회 식구다"라고 하면 중심이 같습니다. 그렇지만 "돈을 벌어서 통일교회 가야 되겠소" 하면 중심은 같지만 방향이 다른 데에 있습니다. 그것은 악이 되는 것입니다. 미치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주류와 비주류가 있는 거예요. 여러분이 이것을 알아야 된다고요. "내가 이래도 조금도 달라지지 않았다" 해도 교회의 가는 방향과 일치되지 않게 될 때에는 벌써 절반은 악한 권에 지배를 받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끝날이 되면 모이기를 힘쓰지 말라고 했다? 그래요? (힘쓰라고 했습니다.) 왜 그랬느냐? 방향을 낮이나 밤이나 맞추어라 이것입니다. 낮이나 밤이냐 24시간을 맞추어라, 모이기를 힘써서 언제나 중심과 한 자리에 서 있으라는 것입니다.

 

* 나는 선생님을 아는데 선생님은 나를 모른다, 이거 안 된다고요. 나는 하나님을 아는데 하나님은 나를 모른다 하는 집에 들어가면 쫓겨나겠어요, 환영받겠어요? 틀림없이 쫓겨납니다. 쫓아내야 되는 것입니다. 안 쫓아내면 그것은 불법입니다. 비원리적입니다. 불합격품과 합격품과 동참할 수 있다? (없다.) 그건 아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