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운 실적 실천 종교

정교 분립해 있다가는 그냥 그대로 망합니다. 두고 보라구요. 그냥 그대로 망합니다.

true2020 2022. 3. 6. 23:41

▣ 1977.5.15(일) 하나님의 소유과 인간의 소유. 벨베디아.

093-080 중세에 있어서 기독교가 몰락함으로 말미암아 인간 세계에 피해를 막대하게 입혔습니다. 그래서 종교가 이 세계를 망쳤다는 결론이 서게 됨으로 말미암아 정치하고 종교가 분립됐습니다. 이제 이 구교와 신교가 정교 분립해 있다가는 그냥 그대로 망합니다. 두고 보라구요. 그냥 그대로 망합니다.

 

원래는 정부의 대통령으로부터 상하의원까지 전부 다 기독교의 정상적인 합격자들이어야만 됩니다. 하나님이 그걸 원하겠어요, 안 원하겠어요? (원합니다.) 그렇다구요. 미국 의회나 대통령까지도 하나님이 컨트롤해야 된다 그 말이라구요.

 

하나님께 물어보면 하나님이 가라사대 "나는 정교를 분립하는 하나님이다, 종교만을 위하는 하나님이다" 그러시겠어요? 기독교인들이 전부 다 정교 분립이라는 것을 하다가는 앞으로 완전히 망하기 때문에 이제라도 늦지 않았으니 기독교 전체가 종파주의를 타파해 버리고 완전히 합해서 유엔국으로부터 통일운동, 하나되는 운동을 하면 세게가 살 수 있는 길이 있다는 것을 여기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종파주의를 타파해 버리고 기독교가 하나돼 가지고 운동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유엔도 기독교가 미는 가운데서, 미국도 기독교가 미는 가운데서, 전 세계가 하나되는 운동도 기독교가 미는 가운데서 전개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안 되어 가지고는 안 돼요. 어차피 그렇게 해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