宇宙 自然 人 建康 萬物

여름 같은 때는 더울 때는 절대 햇빛 가운데 고기가 안 있어요. 그늘진 가운데도 바위가 있고 숨기 좋은 곳에 있습니다.

true2020 2022. 2. 22. 15:23

▣ 1994.8.21(일) 축복가정 2세가 가야 할 길. 코디악.

263-138 공부가 필요하다구요. 1백 명이 가더라도 전문가가 안 되면 못 잡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온도를 맞춰서 하는 거예요. 온도가 어느 정도에는 어떤 고기들이 있는가를 벌써 알아요. 낚시를 몇 번 들으면 벌써 밑감을 건드리거든.

 

* 지금 이런 기온에서 킹 새먼은 어느 레벨에 온다는 것을 아는 거예요. 보통 전부 다 땅 밑에 있는 것입니다. 왜? 땅 밑에 먹이들이 많거든. 벌레들이나 게 같은 것들이 거기에 있으니까 땅에 많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일 안전하고 습격하기 좋은 자리입니다. 그러나 중앙에 있어 가지고 고기를 잡아먹으려면 고달픈 것입니다. 따라가서 잡으려니까 자그마한 고기는 전부 다 내려가는 것입니다.

 

위에서부터 아래로 가려면 압력 조절이 필요한 것입니다. 마음대로 안 돼요. 수압이 대단한 것입니다. 그래서 여기에 숨통이 있어요. 이것을 조정해야 된다구요.

 

* 기후하고온도하고 흐름을 맞춰야 합니다. 거기에 부가되는 것이 경치 같은 것입니다. 사람과 고기도 마찬가지입니다. 쭉 산세를 연해 가지고 강이 흐를 때는 어디가 고기들이 있겠다 하는 것을 알아야 돼요. 여름 같은 때는 더울 때는 절대 햇빛 가운데 고기가 안 있어요. 그늘진 가운데도 바위가 있고 숨기 좋은 곳에 있습니다. 그걸 볼 줄 알아야 된다구요. 일반 초심자들은 물이 있으면 고기가 있겠다고 생각하는데 천만에! 사람과 마찬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