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창조

하나님의 목적은 타락 인간을 빼앗아 오고 사탄을 자연 굴복시키는 것입니다.

true2020 2022. 2. 17. 09:53

▶ 1961.1.1(일) 우리는 아버지의 대신자가 되자. 전본부교회.

011-064 영계의 협조를 받지 않고도 독자적으로 뜻을 세울 수 있어야 합니다. 사탄은 6천 년 동안 하늘을 반대해 왔습니다. 그것도 하늘을 믿고서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자기를 중심 삼고 반대해 왔습니다. 여러분은 하나님과 일체인 이상 하나님을 대신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하실 일은 타락 인간을 구하시는 일입니다.

 

복을 받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일을 끝내야 됩니다. 가정은 가정적인 일을 끝내고 가정적인 복을 받고 민족은 민족적인 일을 끝내고 민족적인 복을 받고 세계는 세계적인 일을 끝내고 세계적인 복을 받아야 합니다.

 

복을 받으려면 걱정거리와 할 일을 끝내 놓고 나서 안심된 입장에서 받아야 되는 것입니다. 아무리 하나님의 것이자 내 것이라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자리에서 받아야 합니다. 하나님도 만민이 공인하는 자리에서 주고 싶어하십니다.

 

011-065 하나님의 목적은 타락 인간을 빼앗아 오고 사탄을 자연 굴복시키는 것입니다. 이런 하나님과 하나되기 위해서는 편안하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 사탄을 굴복시키기 위해서는 참소의 조건을 없애야 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위하여 행군해야 합니다. 남이 가기 싫어하는 곳을 가고 남이 하기 싫어하는 것을 해야 합니다. 뜻과 사정을 안 이상 아버지는 두이 모셔 놓고 우리가 앞장서야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