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능력은 한마음과 한뜻이 이루어진 곳에 나타난다. ▣ 1957.11.10(일) 전본부교회.

true2020 2021. 12. 9. 16:21

▣ 1957.11.10(일) 하나님의 능력은 한마음과 한뜻이 이루어진 곳에 나타난다. 전본부교회.

003-219 이렇게 120명의 문도가 마가의 다락방에 모여 성신을 보내 주마 하신 그 약속을 믿고 하나가 되어 기도하는 일이 없었던들 오늘날 기독교는 세계적인 종교가 되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때 엎디어 기도했던 120명의 문도에게는 무서운 마음이 없었습니다. 자기의 위신과 자기의 체면과 그리고 가정도 다 잊어버리고 오로지 주님의 약속이 어느 한 때, 어느 한 장소에 나타나 주실 것을 믿고 120명의 문도가 하나되어 기도하게 될 때 4000년 동안 하늘과 땅 사이에 가로막혔던 사망의 권을 헤치고 성신이 땅 위에 임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이 일은 우연한 일이 아니었습니다.

 

이 일로 인하여 인간을 다시 해산해 줄 수 있는 새로운 길이 개척되었는데 이 한 사실은 누구로 말미암아 이루어졌던가? 이는 120명의 문도가 한결같은 마음, 한결같은 성의, 한결같은 제물 정신으로 아버지의 뜻, 하나님을 바라보았던 간절한 그 마음에 의하여 이루어진 것입니다.

 

이와 같이 땅을 대하여 섭리하시지 못했던 성신의 역사가 비로소 새로운 역사적인 출발을 할 수 있었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할 것입니다.

 

120명 문도는 하늘땅이 진동하고 불같은 혀가 갈라지는 성령의 역사를 체휼하게 될 때 하늘을 향한 간절한 마음에 사무쳤고 어떠한 원수들을 대하더라도 죽음을 각오하고 나서겠다는 마음을 지니게 되었는데 여기에 하늘이 힘이 다시 가해지니 이 힘은 누구도 끊으래야 끊을 수 없었던 것입니다. 이러한 힘이 발판이 된 연고로 그들이 한 말이 하늘땅을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을 행사했다는 것을 여러분들은 알아야 될 것입니다

 

그러면 오늘날 하나님의 뜻을 이루려면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 먼저 우리는 하나님과 하나될 수 있는 마음을 소유해야 합니다. 하나님과 하나될 수 있는 마음의 소유자가 된 후 우리는 또 형제와 하나될 수 있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이것이 끝날에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드릴 수 있는 제일의 발판이 된다는 것을 여러분이 망각해서는 안 되겠습니다.

 

이 땅에 천 사람 만 사람이 있으면 천 사람 만 사람의 뜻이 각각 다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뜻은 하나이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의 뜻을 밟고 우리가 제시하는 모든 조건을 제거하고 아버님의 뜻, 아버님의 조건을 따라야 합니다. 우리의 뜻과 마음이 다르고 각자의 입장과 환경이 다를지라도 아버님의 뜻과 하나되지 않으면 하나님의 뜻은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거예요.

 

003-223 여러분은 자기의 것이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내 몸과 내 마음, 내게 속한 어떠한 것도 내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내 것이라고 하는 사람은 아직까지 사탄 편에 속해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몫이라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속에서 느껴지는 사명이라고 생각하십시오, 우리는 이러한 마음을 가져야 되겠습니다.

 

내가 내것이 아니라면 나는 누구의 것이 되어야 할 것인가? 나는 아버지의 것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아버지의 것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하면 아버지의 뜻을 중심 삼고 한마음이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한마음과 한뜻이 되지 않으면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 타락이란 무엇인가? 하나님과 우리 마음이 하나되지 못한 것입니다. 사탄은 무엇이뇨? 하늘과 우리와의 마음을 떼어 놓은 것이 사탄입니다.

 

003-225 여러분에게 아버지의 뜻을 염려하는 마음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형제들끼리 하나되십시오. 아버지의 뜻을 위하여 노력할 마음이 있습니까? 자신이 하나될 수 있는 생명의 원천이 되십시오. 하나 못 되는 조건을 타개하고 자기가 머무는 곳에서 하나될 수 있는 힘을 나타내는 사람이 아버지의 아들딸인 것입니다.

 

* 여러분이 이제 한마음 한뜻이 못 되면 차라리 원리를 모르고 하나님의 뜻을 몰랐던 것만 못할 것입니다.

 

003-227 예수와 성신도 아버지의 뜻을 중심 삼고, 아버지의 마음을 중심 삼고 하나되었을 때 승리적인 부활의 역사가 있었던 것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여러분들도 아버지의 간절한 마음이 여러분의 마음과 하나되고 하나님의 뜻이 여러분의 뜻과 하나되어 서로서로가 이것을 성취시키고자 하는 무언의 힘이 하나의 방향으로 나가는 것을 느끼게 될 때에 여기서 여러분이 생각할 수 없는 하나님의 전권의 행사가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 사람이 합심해서 기도하는 가운데서 하나님이 움직입니다. 그렇기에 여러분들이 뜻을 바라보는 가운데서 삼위기대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여러분이 삼위기대를 중심 삼고 어느 정도까지 한마음 한뜻이 되느냐, 이것이 문제입니다.

 

* 오늘날 우리들이 표어를 세운다면 "한마음이 되자, 한뜻이 되자"는 것입니다. 한마음 한뜻이 되기 위해서는 여러분은 물질이나 사회적 명예나 지위, 무슨 권력이나 세력 등 모든 것을 다 잊어버릴 줄 아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이것이 가로막혔으니 이것을 늠름히 이겨낼 줄 아는 사람이 되어야 옛날에 사도들이 마가의 다락방에 나타난 성신의 역사로써 무지한 원수들을 무찌르던 것과 같은 이적 기사를 일으킬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그러한 마음을 갖고 "하나의 마음이 되게 하시옵소서, 하나의 뜻이 되게 하시옵소서, 하나의 행동이 나타나게 하시옵소서"라고 기도해야 하겠습니다. 이것이 이때에 외쳐야 할 표어입니다. 이것을 가로막고 이것을 이루지 못하게 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가 곧 하늘의 원수인 것입니다.

 

여러분은 오늘날 큰 뜻이 이루어지길 바랍니까? 그렇다면 한마음이 되어야겠습니다. 큰 영광이 나타나기를 바랍니까? 여러분 개개인이 전부가 하나가 되어야겠습니다. 마음이 하나되는 곳에는 모든 것이 통합니다. 무한히 참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날 속히 한마음이 되어야겠습니다.

 

내 마음에 한마음이 되지 못하는 요소가 있습니까? 이것이 원수인 것을 알고, 이것이 대 사탄인 것을 알아야 하겠습니다. 이것이 여러분을 지옥으로 끌고 간다는 것입니다. 사탄이 여러분을 취해 간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조건이 되어 여러분이 심판대에 세워진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조건을 여러분의 생활에서 제거시키고 환경에서 정리해 나갈 수 있는 이러한 각오를 가지고 여러분의 마음이 하나가 되고 뜻이 하나가 되어 아버지의 마음과 아버지의 뜻의 대신 존재로서 사탄을 굴복시킬 때까지 우리는 단결해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