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정성 신앙 회개

우리는 아무것도 가진 것이 없지만 단결하면 안 될 것이 없습니다. 나는 아버지의 아들이요, 딸이라는 확신을 가져야 됩니다.

true2020 2021. 12. 6. 21:47

▣ 1961.7.10(월) 땅에 애착심을 갖는 사람이 돼라. 전본부교회.

- 제7회 40일 수련 폐회식.

 

011-176 하늘이 바라는 인격과 여러분의 실체 모습과의 차이가 크면 클수록 여러분은 스스로 부족함을 느낄 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현재 자기의 모습이 부족하고 실적이 없다 하더라도 죽는 한이 있어도 이 길을 가겠다는 결심이 확고하다면 주저할 필요는 없습니다. 부모는 자신 있게 부르는 자식보다 갖추지 못했다는 부족한 심정으로 애타게 부르는 자식에게 귀를 기울이게 됩니다.

 

우리는 아무것도 가진 것이 없지만 단결하면 안 될 것이 없습니다. 나는 아버지의 아들이요, 딸이라는 확신을 가져야 됩니다. 잘난이도 못난이도 병신도 아버지의 자녀인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방에 나가서 부족한 것을 느끼면 심정적인 면으로 보충해야 합니다. 100을 목적하고 나갔는데 50의 결과밖에 얻지 못했으면 남은 50은 황공하고 송구스러운 심정으로 채워야 합니다. "부족하고 미급하오니 심정으로만은 지지 않았습니다"라고 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지고 싸워 나가기를 바랍니다.

 

하늘은 어떠한 실적이나 자격을 보고 협조하지 않습니다. 심정을 보시고 협조하십니다. 그러니 부족한 것을 부르시고 세우셨으니 붙들어 주시옵소서" 하고 기원하는 마음으로 나가야 됩니다. 여러분은 이 민족 앞에 선구자요 하나님 앞에 책임을 진 자들이니 애착심을 가져야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