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어머님

어머니는 20년간에 12명 이상의 아들딸을 낳지 않으면 큰일난다구요. 그렇게 해서 야곱의 가정을 완전히 탕감 복귀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true2020 2021. 9. 8. 22:19

▣ 1993.5.9(일) 참사랑의 통일권과 나. 이스트 가든.

247-255 여러분은 대학을 졸업했지만 어머니는 대학을 졸업하지 못했습니다. 그러한 여유가 없었다구요. 섭리적인 연령의 이유로 선생님이 재학 중인 어머니를 끌고 가서 성혼을 했습니다. 끌고 갔다고 하는 표현은 좀 이상하지만 섭리적인 배후에 다 그런 프로그램이 있었던 것입니다.

 

그 프로그램을 만드는데 쉽지 않았습니다. 여러분도 모르는 몇천 겹의 뒤얽힘이 있다구요. 그것을 연결해서 소화시킬 수 있는 내용을 선생님이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사탄도 반대할 수 없는 해방권을 중심 삼고 어머님을 맞이했던 것입니다.

 

어머니는 20년간에 12명 이상의 아들딸을 낳지 않으면 큰일난다구요. 그렇게 해서 야곱의 가정을 완전히 탕감 복귀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12제자가 모두 다 하나되지 못하고 어떻게 했어요? 결국에는 예수님을 팔아 버렸지요? 왜냐? 별개의 종족으로 묶어진 형제권이 문제였습니다. 야곱 가정의 네 명의 여자들이 낳은 아들딸이기 때문에 문제가 되었던 거예요. 알겠어요?

 

선생님 시대에 그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20년 이내에 12명 이상의 아들딸을 낳지 않으면 어머니의 사명이 불가능하게 된다구요. 그래서 젊은 여자를 데리고 온 것입니다. 그런 면에서 20세를 넘으면 어머니가 될 수 없는 것입니다. 만 18세까지예요. 한국에서 보면 19세까지라구요.

 

성진이 어머니도 그렇다구요. 20세를 넘으면 그것이 불가능합니다. 원리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구요. 그래서 40대를 넘은 선생님이 만 17세의 어머니를 데리고 와서 결혼을 한 것입니다. 세상적으로 보면 전부 다 상식에 어긋나지요. 그 사실 하나만 봐도 이상하다구요. 그러나 그렇게 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247-256 선생님이 16세 때 모든 것을 결심하고 나선 것과 마찬가지로 여자도 16세를 넘어서 그 기준에 연결하지 않으면 여성의 해방권을 연결할 길이 없는 것입니다. 여자로서 자기의 아들딸을 낳는 것이 아니라구요.

 

해와가 천사장과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인류 역사를 붕괴시켜 버렸기 때문에 탕감복귀를 하기 위해서는 절대적으로 아담에게 복종해야 하는 것입니다. 남편의 명령이라면 무엇이든지 들어야 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