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어머님

문선명 천지인참부모 천주성화 9주년 기념 천보대축제 - 천일국 9년 천력 9월 5일 (양 10. 10.)

true2020 2021. 10. 13. 16:06

▣ 문선명 천지인참부모 천주성화 9주년 기념 천보 대축제
- 천일국 9년 천력 9월 5일 (양 10.10.)

▶ 참어머님 말씀


여러분 기쁜 날입니까? 감사한 날입니까? 창조주 하나님께서 천지 만물을 쌍으로 창조하시고 마지막으로 인간 시조가 될 수 있는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보기에 좋았더라 선한지고. 그러한 축복의 말씀이 인간 시조의 타락으로 선한 세상이 되지 못하고 악한 세상이 되었어요.

6천 년이라는 기나긴 세월을 창조주 하나님, 우리의 하늘부모님께서는 한스럽고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내시며 이제나 당신의 창조 이상을 이루어 드릴 수 있는 승리한 인간 조상, 참부모의 현현을 鶴首苦待해 나오셨습니다.

 

그 노정이 얼마나 힘들었으면 4천 년이라는 시간을 거치어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기까지 우리는 구약성경을 통해서 구구절절 안타까운 등장인물들의 책임 여하에 따라서 하늘이 얼마나 힘들었을까 하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때 이스라엘 민족이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참부모의 자리에 나아갈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했더라면. 그러나 그리되지 못하여 예수님은 십자가에 돌아가시며 다시 오마 했고 다시 와서는 어린양잔치를 한다고 했습니다. 그 후로 기독교의 출발이 시작됩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기독교인들도 예수님의 본질을 몰랐습니다. 더더구나 창조주 하나님, 하늘부모님도 설명할 수 없었습니다. 창조주께서는 실패가 있을 수 없으십니다. 시작하셨으니 반드시 이루셔야 합니다. 마침내 한민족을 통해서 1943년에 독생녀를 탄생시킴으로 말미암아 1960년에 참부모가 탄생이 됩니다.

그러나 기독교의 환경권이 되어 주지 못했습니다. 밑창에서부터 개인에서부터 참부모의 책임은 타락한 인류를 중생 부활, 하늘의 자녀로 다시 탄생시켜 주어야 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그래서 1960년부터 축복 행사가 시작이 됩니다. 60년이라는 세월을 거쳐 전 세계적으로 많은 축복가정들이 탄생되었습니다.

 

그러나 하늘부모님의 꿈을 이루어 드릴 수 있는 그 환경권을 만들기 위해서는 참부모는 보여 주어야 합니다. 2013년에 기원절, 천일국 원년을 선포했습니다.

 

그 후로 독생녀 참어머님은 사생결단하는 심정으로 세계를 누비어 7개국 복귀, 7개 종단 복귀, 대륙 복귀를 실체적으로 한 터전 위에 천일국 안착을 선포했습니다. 천일국. 천일국이 안착이 되었으니 천일국의 백성이 넘쳐나야 합니다. 그것이 축복가정으로서 책임을 다한 천보가정의 등재가 필요합니다. 그리하여 나는 시작했습니다. 그 후로 오늘 5,000여 쌍이 천보에 등재됨은 1년 만에 5 배가의 효과를 여러분들이 성취해 드렸습니다.

 

여러분들의 책임은 여기에서 끝날 것이 아닙니다. 이 천보가정은 영원히 시들지 않고 변치 않는 천보의 꽃입니다. 특히 한국의 천보가정들의 책임은 이 나라, 하늘부모님의 조국이 될 수 있는 이 나라가 책임했다 하는 자리에 세워져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의 노력과 정성이 하늘을 감동시키고 이 백성의 눈을 뜨게 하여 하늘의 음성을 들을 수 있고 하늘의 축복을 받아들일 수 있는 민족이 될 수 있도록 이끌어 나가야 할 것입니다.

내가 말했습니다. 지금 때는 특히 한반도가 중심이 되어서 아시아 태평양 문명권 시대를 열었다 했습니다. 아시아가 하나 되어 천보의 등재된 축복가정 여러분의 천보의 꽃이 세계로, 7개 대륙 모든 나라의 아름답고 찬란한 천보의 꽃이 만발하게 될 때 2027년 하늘부모님의 60주년을 맞게 되는 날 하늘부모님을 모시고 지상에서 이 나라에서 독생녀 참어머니와 함께 전 세계에서 천보에 등재된 축복가정들이 모여 하늘부모님께 감사와 공경의 노래와 잔치를 할 수 있는 그 날을 기필코 이루어 드릴 수 있는 자랑스러운 천일국 시대의 가장 높고 귀한 천보가정들 여러분 모두가 되어서 하늘부모님의 크신 사랑을 받는 천보가정으로서의 아름다운 천보의 꽃으로 영원히 찬란히 빛나는 여러분 모두가 되기를 참부모는 소원하고 축원하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