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천국 천일국 종메

그랬더라면 하나님을 중심한 영원불변의 하나의 주권국가가, 주권의 세계가 형성되었을 것입니다.

true2020 2020. 5. 18. 15:53

▣ 1974.9.1(일) 벨베디아. 우국지사.

072-285 그랬더라면 하나님을 중심한 영원불변의 하나의 주권국가가, 주권의 세계가 형성되었을 것입니다. 그리하여 그 국가면 국가를 통치하는 데 있어서는 반드시 하나님의 지시에 의해 가지고 다스릴 수 있는 나라가 됐을 것입니다.

 

그 나라와 그 주권에 있어서는 반대되는 것이 있을 수 없다 이겁니다. 우리 몸과 같은 하나의 구조가 돼 있기 때문에 하나님이 머리라면 그 머리에 대해 가지고 어떤 지체도 반대할 수 없듯이 하나의 체계화된 이상적인 세계가 아닐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기뻐하면 우리 인간은 자동적으로 기뻐할 수 있고 우리가 기뻐하면 하나님도 자동적으로 기뻐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어두운 세계에 있어서는 태양을 중심 삼고 모든 것이 통일되는 것입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하나의 세계는 하나님을 중심 삼아 가지고 모든 것이 통일적인 형상을 그려 나간다 이겁니다.

 

만약에 그런 세계가 됐더라면 하나님을 중심 삼고 사는 개인을 여러분이 보았을 것이고 가정도 보았을 것이고 종족 민족 국가 세계도 보았을 것입니다. 또한 영계에 가 있는 영인들과 같이 사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영계는 딴 나라가 아니고 한 나라다 이겁니다. 한 나라.

 

그러한 세계가 됐더라면 그 세계에는 전쟁이란 것이 있을 수 없습니다. 오늘날 이렇게 혼잡하게 언어도 분립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072-287 이러한 한 나라를 세우려는 하나님의 이상을 이루지 못한 것이 타락 때문인 것을 우리는 알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