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진님 大母님 天苑

흥진 님 - 1984.1.1 전부 다 하늘과 하나되는 상징으로 제물을 드렸습니다. 그가 말하는 것은 조국 창건입니다.

true2020 2020. 4. 17. 14:46

▣ 1984.1.1(일) 조국 창건. 미국.

- 참하나님의 날. 

 

130-113 전부 다 하늘과 하나되는 상징으로 제물을 드렸습니다. 이것과 마찬가지로 오늘 아침에 무슨 식을 했느냐 하면 우리 통일교회의 어머니 아버지가 하나되고 형제가 하나되고 통일교회가 하나되고 그다음에는 제1 제2 제3이스라엘이 하나되고 그다음에는 아담 국가, 해와 국가, 아벨 국가, 가인 국가, 전체 세계 국가가 하나되는 이런 선서식을 했다구요. 제물을 앞에 두고.

 

그렇기 때문에 이 시간 그런 경지에 들어간다 이거예요. 그런 경지에 들어간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흥진이 하나가 가고 안 가고가 문제가 아니라구요. 벌써 내가 어머니한테도 그런 얘기를 했다구요. 만일 제물로 가게 된다면 통일교회 자체에 복은 복대로 오고 세계는 새로운 세계로 전환한다 하는 것을 선포했다구요.

 

흥진이가 아버님을 상당히 사랑했다구요. 그와 같은 마음을 가지고 여러분들이 앞으로 생명을 각오하고라도 하나님의 제물적인 이러한 가치를 남겨서 만인 앞에 복을 남겨 주고 가겠다는 제물적인 사상을 이어받고 간다면 흥진 군이 이와 같은 사상을 통해서 하늘 앞으로 이끌 거라구요.

 

여러분들이 흥진이가 하지 못한 생애의 것을 대신해야 되겠다구요. 그는 세계의 조국 창건을 보지 못했지만 여러분 세대가 대신 봉헌하겠다는 신념을 가지고 하나되면 통일교회의 모든 운세는 세계적으로 확장될 것입니다.  그가 말하는 것은 조국 창건입니다. 이런 타일틀 밑에서 나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되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저 이름은 흥진이 생명을 대신해서 여러분 앞에 전수된 사명적인 것임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 하나님에게 간 흥진이가 희생의 제물로 갔기 때문에 기적을 통해서 통일교회는 이익이 오는 거다, 나는 그렇게 본다구요. 그래서 흥진이를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조국 땅에 갖다 묻어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