宇宙 自然 人 建康 萬物

하나님의 아들딸을 낳을 수 있는 생식기를 향해서 온 존재세계는 자기 생명 전체를 투입해.

true2020 2019. 11. 21. 14:32

▣ 1997.8.9(토) 우리의 이상 가정은 하나님의 안식의 집. 중앙수련원.

- 음력 7월 7일 7시 7분 7초. 참아버님 77세. 7.8절 선포.

 

286-144 사랑 때문에 지음받은 물건들이기 때문에 사랑의 대왕, 사랑의 주인이 될 수 있는 천지부모, 그 사랑의 본바탕을 향해서 모든 만물들은 吸收되는 것입니다.

 

찰스 다윈이 무슨 진화론이라는 것을 중심삼고 약육강식이라는 논리를 폈지만, 그런 것은 있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사랑의 가치가 낮은 주체 대상은 사랑이 높은 것에 흡수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어디로 갈 것이냐? 하나님의 사랑에 접촉될 수 있는 곳으로 간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존재 세계에서 최고의 이상으로 바라는 정착지예요. 목적지, 종착지라는 것입니다.

 

여러분, 남자 여자가 타락하지 않은 복귀된 하나님의 아들딸을 낳을 수 있는 생식기를 향해서 온 존재세계는 자기 생명 전체를 투입해 가지고 자기보다 높은 차원에 흡수되는 것입니다.

 

광물은 식물에, 식물은 동물에, 동물은 더 큰 동물에, 더 큰 동물을 거쳐서 인간은 모든 것을 전부 다 흡수하고 소화할 수 있는 주인의 자격을 갖추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하고 먹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사랑했어요?

 

자기 앞에 나타난 만물이 하나님의 창조적 사랑의 인연이 숨겨져 있는 해방된 사랑의 실체로서, 주인 앞에 자기 자신을 봉헌하겠다는 그런 마음으로 나타난 것을, 그 이상의 주체적 사랑을 하고 먹게 될 때는 그 물건은 죽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꼬리를 치고 들어가서 높고 높은 하나님의 사랑의 세포의 자리까지 가고자 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하나님의 아들딸을 만들고 조성하는데 근원적인 입장에서 사랑을 체휼하면서 존재하는 것이 하나님의 창조의 최고 목적인 줄 안다는 것입니다. 그곳에 전부가 동원되어 있는 거예요. 

 

그곳이 어떤 곳이에요? 생식기! 생식기라는 것입니다. 生殖器는 산 식기예요. 생명을 잡아 먹는 식기라는 거예요. 그것이 사랑의 왕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