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천국 천일국 종메

건국정신- 나라 없는 백성은 비참한 백성입니다.

true2020 2019. 5. 20. 13:45

▣ 1971.11.7(일) 섭리 역사의 중심과 조국. 중앙수련원.

- 제3차 세계 순회 노정 떠나시기 전 서울, 경기, 강원 충청 식구 집회.

 

050-244 여러분, 대한민국이 선한 나라예요? 선한 나라가 아니라구. 부패가 자리를 잡아 가지고 부패로 나라를 이끌어 가고 있는 그러한 나라입니다.

 

통일교회는 여당 편도 아니고 야당 편도 아닙니다. 이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악이 개재된 것을 잘라 내야 됩니다. 우리들이 그런 사명을 해야 된다구요.

 

* 그러면 통일교회에서 축복받은 가정들이 개인의 입장에서 자나깨나 가져야 할 소원이 무엇이냐? 자나 깨나 "조국이여! 하늘이 찾아오실 수 있는 조국이여! 이 천지에 현현하시옵소서" 라고 해야 합니다.

 

이 조국을 찾지 못하게 될 때는 하늘을 중심 삼고 사탄 세계 국가를 능가할 수 있는 하나의 나라를 가질 수 없는 것입니다. 그 나라를 갖지 못하고는 세계의 사탄 국가를 칠 수 없는 거라구요. 밀어낼 수 없는 것입니다. 종교, 통일교회 가지고는 안 됩니다. 통일교회 사상을 중심 삼고 나라가 방향을 갖추어 나가야 되는 것입니다. 이런 문제가 남아진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이스라엘 나라의 정신적인 지주가 유대교였던 것과 같이, 오늘날 판국에서 통일교회가 유대교와 같은 입장이라면 통일교회 사상이 한국의 주류적인 사상이 되는 것입니다. 앞으로 국교까지 되어야 할 때가 와야 되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렇게 말합니다. 국회의원들도 그렇게 말해요. 통일교회 사상을 국교로 만들면 공산당은 문제없다고. 그것 문제없습니다. 문제없지요? 문제 있나, 없나? 문제없다고요.

 

050-244 여러분들 이러한 엄청난 사명을 우리들이 짊어졌다는 것을 생각할 때, 잠이 와요? 밥숟갈이 입에 들어가요? 여러분이 그것을 알아야 됩니다.

 

선생님의 필생의 소원이 무엇이냐? 지금까지 선생님이 기도하는 목적은 통일교회를 세계적으로 발전시키겠다는 데 있지 않습니다. 그런 기도는 하나도 안 합니다.

 

* 통일교회를 통해서 어떻게 세계를 구해 주느냐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구함을 받느냐 하는 것이 아니라, 구해 주느냐 하는 문제입니다. 신세를 지겠다는 자리가 아니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설 자리가 어디냐? 내가 설 땅을 위해서 남자로서 역사상 그 누구도 가지 못한 천신만고의 길을 내가 지키고 가야 되겠다 하는 것이 선생님의 생활 철학입니다.

 

내가 서 가지고 그럴 수 있는 가정이 어디냐? 수난의 길에서 엉망진창, 만신창이가 되더라도 그 자리에서 천국을 대신한 가정을 만들어 놓겠다고 하는 것이 선생님의 사상입니다. 불신의 와중으로 세계가 뒤끓는 이 땅 위에 하늘이 즐거이 맞을 수 있는 하나의 나라를 어떻게 광복시키느냐 하는 것이 선생님의 주류 사상입니다.

 

그 가정은 나라를 위해서, 개인은 가정을 위해서 흡수되어야 합니다. 밥을 먹는 것도 개인의 향략을 위해서 먹는 것이 아닙니다. 사는 것도 자기 일신이나 자기 가정을 위해서 사는 것이 아닙니다. 나라에 필요한 사람을 길러 내야 하고, 나라에 주체적인 사상을 심어 주어야 합니다. 이러한 사상을 가지고 살아가는 것입니다.

 

그러한 한 나라를 갖지 못하고 자의의 환경을 거칠 수 없는 비운의 자리에 선 사나이가 밥을 먹어 무엇하며 옷을 입어 뭘 해요? 웃음이 있을 수 었어요, 웃음이?

 

나라 없는 백성은 비참한 백성입니다. 가정 없는 개인은 비참한 개인, 고아입니다. 나라 없는 사람은 지배받는 백성이 될 따름입니다. 언제나 밟히는 것입니다. 한도 끝도 없습니다.

 

통일교회 문 선생이 지금까지 개인적으로 수많은 수난의 길을 걸어왔지만 이 땅의 그 누구한테 동정을 구하고 누구와 의논을 했더냐? 항의할 곳이 없고 동정을 청할 곳이 없다구요. 고독단신입니다. 고아 중의 고아의 신세요, 비참한 자 중의 비참한, 나라 없는 개인 나라를 가져야 할 입장에서 나라를 갖지 못한 망명자 이상 고독을 느끼는 자리에 서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