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천국 천일국 종메

건국정신- "말할 수 없이 놀라운 일이 아니겠는가"

true2020 2019. 5. 19. 12:23

1971.1.30(토) 중앙수련원. 나라를 구하여

- 입교 3년 미만의 청년 일본식구 292명 원리교육.

  

이 세계에는 현재 수많은 나라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수백 이상의 민족을 중심으로 하여 100개 이상되는 국가들이 세계에 널려 있습니다. 그러나 그 국가 가운데서 하나님으로부터 정말 사랑을 받는 나라는 도대체 있는가를 생각할 때에 그런 나라는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 지금 지구상에 있는 모든 나라는 하나님이 원하시는 나라가 아니고, 하나님이 원하시지 않는, 하나님의 뜻에 반대되는 나라 뿐입니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나라는 하나도 없습니다. 그러한 국가군으로 되어 있는 것은 타락의 결과로 초래된 것입니다.


* 그러므로 이러한 타락세계를 부인하고, 새로운 하나님의 나라를 다시 창조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하는 것이 지금까지 6천년간 하나님이 섭리해 오신 목적입니다.


* 그 나라를 구하려면, 구할 수 있는 하나의 민족이 없으면 안 됩니다. 그 민족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그럴 수 있는 씨족이 없어서는 안 됩니다. 그 씨족을 중심으로 해서 민족을 편성하고, 민족 편성 후에는 주권 국가로서의 한 나라를 찾아야 된다고 하는 것이 하나님의 섭리의 최고 목적입니다. 그런 식으로 생각해 보면, 하나의 씨족은 하나의 가정이 없으면 안 됩니다.


그 가정은 하나님이 원하시는 한 사람의 남편과 한 사람의 아내라고 하는 부부관계를 충족시키지 않으면 형성될 수 없습니다. 이렇게 생각할 때, 하나님이 지금까지 수천 년간 섭리해 오신 목적은 커다란 국가를 찾아 나오시는 것이지만, 그 大本이 되는 근본은 어디에 있는가 하면, 하나님이 원하시는 하나의 부부를 이 지상에 나타나게 하는 것이 하나님의 섭리의 최고의 목적인 것입니다. 이 최초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지금까지 섭리해 오셨습니다. 


* 영적 개인 기준에서 가정, 씨족, 민족, 국가, 세계 기준 이런 식으로 발전시켜 온 것이 기독교의 2천년의 역사입니다. 그렇게 해서 다시 그 영적 기준의 내용을 상속하여 지상에 오시는 분이 재림주입니다.


그러나 재림주님이 지상에 오실 때, 영적 국가권과 세계 국가권이 민주주의 국가권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하더라도, 어떤 특정한 나라를 중심으로 한 기반은 전혀 되어있지 않습니다. 지금 수많은 나라의 기독교인들이 기독교를 자기의 국교로 믿고 있는데, 그러한 나라는 많이 있지만, 모두 기독교인이 믿고 있는 교부라든가, 교주라든가 하는 사람들이 그 나라의 주권자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정치는 정치체제를 중심으로 하고, 기독교는 기독교를 중심으로 해서, 종교와 정치가 분리된 입장에서 지금까지 계속 역사과정을 통과하여 내려오지만, 하나님편에 서 있는 사람이 그 나라의 주권자로 지금까지 되어 있지 않다는 거예요.   


* 이러한 의미에서 생각할 때, 세계에 수많은 식구가 있는 것이 문제가 아닙니다. 어떤 국가에 있어서 그 나라의 반 수의 사람들이 통일교회 식구가 되었다 해도, 그것은 관계가 없습니다. 식구가 많은 것에 우선하여 해결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은, 지상에 주권 국가를 하나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이 문제인 것입니다. 


* 지금까지 기독교 역사를 보면, 수많은 기독교인이 학살되어 왔습니다. 순교의 길을 걸어 나왔습니다. 왜냐하면 기독교를 중심으로 한 강력한 주권 국가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자신들을 보호해 줄 수 있는 나라가 없었기 때문에 비참한 순교의 길을 더듬어 온 것입니다. 이것을 생각할 때, 만일 재림시기에 있어서도 지상에 그러한 주권 국가를 만들지 않을 경우에는 재림주님을 믿는 신도들이 그러한 박해를 받더라도, 물리칠 수 없다는 거예요. 사탄세계의 수많은 나라들이 박해를 해 올 때, 그에 대치하고, 공격할 수 있는 하늘편 국가 기준이 있어야 합니다. …그것을 방비하고, 그것을 보호하고, 그것에 대항해서, 세계적을 밀고 가는 데는, 뭐라 해도 나라가 없으면 안 됩니다.   


* 세계 어느 나라가 되든지 빨리 하나의 주권 국가를 세우는 것이 우리들의 목적인 것입니다.


* 만일 하나의 나라가 복귀되었을 때는 모든 것이 당당하게 됩니다. 이무리 미국이 크다 해도, 일대일의 자격을 가지고 공격할 수가 있습니다. 접촉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세계 여러 나라와 외교 관계를 맺음으로써 세계적이 됩니다.


그렇게 되지 않으면, 우리들은 고생길을 면치 못합니다. 나라 없는 국민의 슬픔, 나라 없는 씨족의 슬픔을 당하게 됩니다. 그것이 지금까지 이스라엘 국민의 역사과정에 있어서의 비참한 운명이었던 것입니다. 어느 나라에 가도, 쫓기고 쫓기면서, 지금까지 수천 년의 역사과정에서 희생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환경에 있어서도 유일신을 믿는 유대교의 정신을 가지고 살아 왔기 때문에 이스라엘 국가를 세울 수 있었습니다.  이걸 볼 때 그들은 위대한 국민인 것입니다. 아무리 박해를 받아도 그 전통적 사상을 무너뜨리지 않았습니다. 죽어 가도 자손에게 유언을 남겨서 전통을 이어 왔다고 하는 것은, 그러한 전통적 사상을 지금까지 남겨왔다고 하는 것은, 그들이 휼륭한 민족임을 말해 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현세에 있어서 문제의 민족으로 부상하는 것입니다.


* 그들과 마찬가지로 우리들은 새로운 이스라엘 국가 복귀를 위해 모인, 새로운 하늘의 씨족인 것이며, 하늘의 민족인 것입니다. 그런데 이 씨족과 민족이 돌아갈 주권 국가가 없습니다.


* 일본도 전쟁 후에 패배했을 때는 비참했습니다. 이것은 누구에게도 호소할 수가 없습니다. 


* 종교권 내에 있는 수많은 사람들이 지금까지 계속 희생을 치르고, 탕감의 길을 통과하면서 발전의 목적으로서 찾아 온 것이 하나님의 나라입니다. 그 나라를 목표로 해서 지금까지 싸워 왔습니다. 그 나라를 위해 희생을 해 왔습니다. 그 나라를 현세에 있어서 우리들이 찾아야 할 단계에 와 있는 것입니다.


하면 되는 것입니다. 틀림없이 이루어 집니다. 그런 일이 자신권 내에서 전개되어 진다고 하는 것은 무엇보다도 기쁜 일입니다. 생명을 가지고 태어난 인간으로서는 이것이야말로 하지 않으면 안 되는 일입니다.


* 역사 과정에 있어서 단 한 번밖에 없는 이러한 시대권에 서서, "그것을 맞이할 수 있다, 성취할 수 있다"고 하는 입장에 있는 것은 "말할 수 없이 놀라운 일이 아니겠는가" 하고 생각할 때, 남자는 남자, 여자는 여자를 도와 일체가 되어 목숨을 걸고 그 목적을 수행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것은 통일 식구의 사명인 것입니다. 


* 그러므로 공부하는 것도, 우리들의 주권 복귀 때문이며, 장사를 하는 것도, 회사에 근무하는 것도, 전도하는 것 등 일체가 그 주권을 복귀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것에 대한 철저한 신념을 통일 식구들은 갖지 않으면 안 됩니다. 


* 이제 진정코 그런 시대에 와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러한 환경을 맞이한 이때에 있어서 아낄 것 없이 있는 힘을 다 하고, 모든 세력을 다 하여, 그 하나의 목적을 완성하기 위해, 여하한 의생을 치르더라도, 우리들은 기쁘게 나아가지 않으면 안 됩니다.


* 일본을 생각해 보면, 지금 일본은 그다지 통일교회를 반대하고 있는 않은 것 같습니다. 궁극적인 박해를 아직 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평상적인 시대가, 그런 환경이 언제나 계속된다고 생각하면 큰 잘못입니다. 만일 천황을 중심하고 거기에 우익이 하나되면 일본은 신도가 중심이 되어서 가게 됩니다. 그런데 신도와 기독교는 역사적으로 반대되어 있습니다. 그러한 입장에서 생각해볼 때, 일본의 복귀섭리를 서두르지 않으면 안 됩니다.


* 일본을 해와 국가라 한다면, 해와가 본가에 돌아와도 생각은 언제나 자신의 남편에게 있지 않으면 그 남편에게서 쫓겨납니다. 쫓겨난 부인이 되는 거예요. 그런 생각을 갖고 일체가 되어 목적 완성을 위해 여러분들이 공헌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 외적 기준을 중심으로 해서, 한국에 관심을 갖고, 힘을 투입하라, 피와 눈물과 땀을 흘려라, 그리고 고민하며 기도하라는 겁니다.


* 이번에 한국에 와서 교육받는 목적은 어디에 있는가 하면, 일본에 돌아가 일본 국민들을 복귀시키는 데에 있습니다. 그 목적은 우선 하나의 국가를 찾아야 한다고 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될 수 있으면 한국 교포와 여러분들이 빠른 시일내에 하나가 되지 않으면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