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천국 천일국 종메

건국정신.- 통일교회는 나라 없는 이스라엘 민족과 똑같다. 제3의 이스라엘 민족인 것이다.

true2020 2019. 5. 20. 09:01

▣ 1970.10.13(화) 혈통의 전환. 중앙수련원. 일본어.

- 일본인 약혼자 226쌍.

 

035-172 통일교회는 나라 없는 이스라엘 민족과 똑같다. 제3의 이스라엘 민족인 것이다. 그래서 우리들은 어떠한 수고, 어떠한 싸움을 하더라도 본향 땅을 탈환하고 점령해야 한다. 그리하여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주권을 갖추게 되기를 바라지 않으면 안 된다.

 

 

▣ 1970.12.23(수) 복귀의 한계점. 전본부교회.

- 기도 중에서.

 

037-155 사랑의 아버님, 여기 있는 당신의 젊은 자녀들이 산지사방하여 본향을 찾기 위해 개척하지 않으면 안 될 사명이 있는 것을 이제야 알았사옵니다.

 

이들은 나라 없는 백성이 얼마나 불쌍한가를 잘 모르고 있사옵니다. 나라가 없기 때문에 민족이 우거할 수 있는 장소가 없는 것이요, 민족이 우거하지 못하기 때문에 종족과 가정과 개인이 안식할 수 있는 한 치의 땅도 갖지 못한다는 것을 생각할 때, 지금까지 그러한 역사 시대를 거쳐 오면서 남아진 종교단체인 것을 알게 되옵니다.

 

더욱이나 우리 통일교회가 그렇게 비참한 역사 과정을 거쳐온 걸 생각하면 이제 저희들의 소원은 이 나라, 이 민족의 복귀라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되겠사옵니다.

 

아버님의 소원도 이것이요, 통일교회를 지도하는 스승의 소원도 이것이요, 통일교회 교인의 소원도 이것이요, 만민의 소원도 이것이라는 것을 저희들이 알아야 되겠사옵니다.

 

▣ 1971.6.13(일) 집합한 우리들. 전본부교회.

- 기도 중에.

 

045-051 이 아침은 6월 들어 두 번째 맞는 성일 아침이오니 아버지여, 이 시간 같이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들이 이와 같이 모인 것은 인간적인 그 무엇을 찾기 위함이 아니라 하늘이 요구하고 인류가 요구하는 당신이 기뻐할 수 있는 참된 나라를 찾기 위함이옵니다.

 

나라가 없는 백성으로서 역사 시대에 수난의 길을 면치 못하여 저희들 참된 나라가 없음으로 말미암아 하늘을 하늘로 모실 수 없었던 불쌍한 저희들이 아버지여, 이제 나라를 찾아서 그 나라 앞에 엄숙히 자세를 갖추어 하늘을 모시기에 부족함이 없는 자신이 되었다고 온 천주 앞에 자랑할 수 있는 무리가 되어야 되겠사옵니다. 

 

그러한 것을 느낄 적마다 저희들이 넘어가야 할 고비와 저희들이 가야 할 길이 아무리 험할지라도 그것을 돌파하고 극복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 1971.3.21(일) 흥망의 분기점. 전본부교회.

042-266 우리에게 나라가 있어요? 우리에게 민족이 있고 내 어머니 아버지가 있고 내 친척이 있느냐는 것입니다. 아무것도 없다는 것입니다. 그런 우리는 억만 년 동안 고아가 아니냐는 것입니다.

 

나라 없는 백성은 불쌍한 사람입니다. 부모 없는 자식은 불쌍한 사람입니다. 그러한 무리들이 처량한 신세를 망각하고 행복의 콧노래를 부를 수 있겠느냐 이겁니다. 

 

우리는 잃어버린 부모를 찾고 나라를 찾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잃어버린 나라와 부모를 찾아 가지고 어느 나라에 지지 않는 내 나라를 가졌고 모든 면에서 지지 않는 내 부모를 가졌다고 자랑하면서 활개를 펴고 장단에 맞추어 춤을 추어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