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아버님

선생님의 성격 - 선생님의 성격은 뭐라고 할까? 한마디로 불 같습니다. 참기를 反復해 나온 것입니다. 이를 부득부득 갈면서 참아 나왔다는 것입니다.

true2020 2019. 3. 14. 10:44

▣ 1993.5.9(일) 이스트가든. 참사랑의 통일권과 나.

- 브리지포트 대학생. 일본어.

 

247-265 선생님에게 어떤 권한이 있는지 알고 있어요? 여러분이 알면 눈 알이 튀어나올 정도의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사람이 지상에 와서 뭘 할 거예요. 진흙땅의 쓰레기 같은 취급을 받으면서 여기까지 지도해 왔다는 것은 선생님이기 때문에 할 수 있는 일인 것입니다.

 

선생님의 성격은 뭐라고 할까? 한마디로 불 같습니다. 한번 나쁘다고 하면 그것을 물리치지 않고는 후퇴하지 않는 성격이라고요. 사탄과 대치해서 그것을 붙들어 매어 놓지 않고서는 죽을 수도 없습니다. 밥을 먹을 수 없고 잠을 잘 수가 없습니다. 다른 것은 할 수도 없다구요. 일심불난입니다. 만심불난이라구요.

 

▣ 1999.3.2(화) 제주국제연수원. 초점을 맞추라3.

- 특별지도자 수련회.

 

300-113 선생님의 성격이 불 같은 성격입니다. 불의를 보고는 결정하지 않으면 안 되는 그런 성격인데 천년의 한, 만년의 한, 억만 년의 한을 품은 하나님을 알았기 때문에 참기를 反復해 나온 것입니다. 이를 부득부득 갈면서 참아 나왔다는 것입니다.

 

내가 하나님을 몰랐다면 죽어서라도 한 나라로 만들어 놓았을 텐데, 2차적으로 찾아온 하나님의 입장을 알기 때문에 참은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