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천국 천일국 종메

형제 아닌 형제들이 묶어져 가지고 사탄 세계의 형제보다 더 강한 사랑으로 묶어져야 합니다. 부모 아닌 어떤 부모를 중심 삼고 부모 이상의 강한 사랑으로써 연결될 수 있어야 합니다.

true2020 2019. 2. 14. 11:36

 

1971.11.7(일) 중앙수련원. 섭리 역사의 중심과 조국.

- 제3차 세계 순회 노정 전 서울 경기 충청 식구 특별집회.

 

050-215 오늘날 세계적으로 파탄되어 가는 시 대권 내로 들어온 이 땅 위에서 하늘나라를 이루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세계적으로 점점 깨져 나가는 이 판국에 있어서 형제 아닌 형제들이 묶어져 가지고 사탄 세계의 형제보다 더 강한 사랑으로 묶어져야 합니다.

 

부모 아닌 어떤 부모를 중심 삼고 부모 이상의 강한 사랑으로써 연결될 수 있어야 합니다. 민족 아닌 민족들이 합해 가지고 지금까지의 어떠한 강한 민족보다 더 강하게 결합할 수 있는 민족이 나와야 됩니다. 어떠한 국가를 중심 삼고 보게 될 때에도 국민과 주권자가 이 땅 위에 강하게 결합된 그 어떤 나라보다도 더 강하게 결합될 수 있는 국가 형성이 벌어져야 됩니다.

 

다시 말하면 공산당을 중심 삼고 보게 될 때에도 이북의 김일성을 중심 삼고 공산당의 골수분자들이 하나되는 것 이상으로 하나될 수 있는 그 기준을 능가할 수 있는 나라가 나오지 않고는 하늘나라는 이루어질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런 나라는 그냥 비약적으로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개인적 심정적 승리의 결정 기반이 사탄 세계의 어떠한 심정보다 높을 수 있는 자리에서부터 가정적 심정적 터전이 이 세계의 어떠한 가정보다 높을 수 있는 자리에서부터 이것이 묶어져 가지고 종족과 민족을 형성하고 국가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오늘날 통일교회의 무리들은 김일성을 중심 삼고 북한 공산당의 골수분자들이 하나되는 것보다도 선생님을 중심 삼고 더 강하게 완전히 하나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것을 능가하지 못하면 하나님의 뜻은 이룰 수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바라는 새로운 조국 광복은 있을 수 없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