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천국 천일국 종메

일하면서 기뻐해야 돼요. 노래를 하고 기뻐해야 됩니다. 아무리 감옥에 들어가 사형장에 나가도 기뻐하면서 가야 기쁨의 천국이 연결되는 거예요

true2020 2019. 1. 9. 09:58

▣ 1996.2.11(일) 축구팀을 창단한 이유. 브라질 새 소망 농장. 

276-132 일하면서 기뻐해야 돼요. 노래를 하고 기뻐해야 됩니다. 아무리 감옥에 들어가 사형장에 나가도 기뻐하면서 가야 기쁨의 천국이 연결되는 거예요. 누구든 행복의 센터가 되기를 원합니다. 행복은 보다 투입하고 희생하는 자리에서 나오는 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주변의 모든 것들이 부정을 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아침에 비가 많이 오더라도 "오늘 참 행복하다" 하고 점심때 무슨 안 좋은 일이 있어도 "이거 나한테 가장 행복한 일이다" 하고 그래야 그 행복이 나를 덮어 준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행복의 집. 행복의 환경. 행복의 세계가 온다는 것입니다. 

 

불행한 자리에는 하나님이 찾아오지 않는 것입니다. 가장 행복한 곳에 하나님이 찾아와 머무는 거라구요. 여러분, 행복해요, 불행해요? 여러분 눈은 어떠요? 행복한 눈이에요? 행복한 코 행복한 입 행복한 귀 행복한 몸 마음이 되어 있느냐 이거예요. 행복한 사랑 기관이 되어 있느냐? 행복 가득한 곳에 모든 힘도 넘치는 것입니다. 그곳이 완성한 자리예요. 거기에 하나님이 찾아오는 거라구요.

 

276-134 여러분에게 연결되는 것이면 무엇이든 행복하다고 해야 돼요. 그렇지 않으면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천국은 요원한 거예요. 행복하지 못한 사람은 그런 데 닿을 수 없습니다. 그러니까 나는 모든 것이 행복하다. 내 엉덩이도 행복하고, 어렸을 때도 행복했고 어른이 되어서도 행복하고 늙어도 행복하고 죽어도 행복하다" 그래야 된다구요. 죽더라도 행복한 죽음이다 이거예요. 그렇게 되면 어떻게 하나님이 같이하지 않겠느냐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