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운 실적 실천 종교

종교의 목적- 故障난 人間을 修理하는 工場이 宗敎입니다.

true2020 2018. 9. 6. 09:44

1996.4.15(월) 하나님의 뜻의 종착지. 우루과이 살라 그랑데. 남미 전 국가원수 및 수상.  

277-178 타락했다는 말은 지극히 원통하고 분한 말이에요. 타락해서 쫓겨났다는 것입니다. 쫓겨났다 것은 하나님이 원하는 남자와 여자가 없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원하는 아들딸이 돼 가지고 남자 여자, 오목 볼록으로 만든 이 사람들이 살 수 있는 가정이 없고 종족이 없고 민족이 없고 국가가 없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집이 없고 나라가 없습니다. 사탄한테 다 빼앗기고 軟禁 狀態에 있는 하나님임을 몰랐어요. 인류가. 

 

하나님이 잃어버렸으니 실패의 하나님이 될 수는 없기 때문에 다시 찾아야 됩니다. 복귀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구원섭리는 복귀섭리요, 복귀섭리는 그냥 하는 것이 아닙니다. 재창조, 다시 만들어야 돼요. 다시 만들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타락한 모든 사람들은 하나님이 창조하던 Blue Print를 전부 다 알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故障난 人間을 修理하는 工場이 종교입니다. 팔을 만들고 발을 만들어 가지고 4대 문화권을 중심 삼고 이래 가지고 나중에는 팔을 갖다가, 다리를 갖다가 조립해야 됩니다. 총합 조립해 가지고 그다음에는 하나님이 정신을 불어넣어 가지고 다시 사람을 창조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블르 프린트를 모르기 때문에 세상의 종교, 어떤 사람도 모르는 그걸 가르쳐 주기 위해 오시는 분이 메시아라는 것입니다. 메시아

 

* 종교를 세운 것은 몸뚱이를 때려잡기 위해서입니다. 이놈의 몸뚱이를 때려잡고 마음을 키우기 위해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교는 몸뚱이가 제일 싫어하는 "금식을 해라, 희생을 해라, 봉사를 해라, 제물이 돼라" 하는 것입니다. 몸뚱이가 제일 싫어하는 것을 시키는 것입니다. 


몸 마음이 싸우는 사람은, 통일되지 않은 사람은 하나님의 통일된 사랑의 세계에 갈 수 없다는 걸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틀림없는 말입니다. 죽어서 영계에 가 보라구요. 레버런 문의 말이 거짓말인지. 

 

일생 동안 이 마음을 플러스로 해 가지고 몸뚱이를 끌고 갈 수 있는 하나된 자리를 갖추지 않고는 본연의 하나님의 품으로 돌아갈 수 없어요! 그게 과제입니다. 종교의 목적은 몸 마음을 하나 만들어 가지고 마음이 원하는 대로 몸뚱이를 끌고 다닐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지금 타락 인간들은 몸뚱이가 마음을 끌고 다녔어요. 이게 실패입니다. 이게 타락입니다. 나중에는 몸뚱이의 사탄 사랑으로 말미암은 정욕까지도 주관해야 됩니다. 독신생활을 하라는 것입니다. 독신생활, 거짓사랑의 사탄의 피를 받은 이 정욕을 컨트롤하지 않으면 하나님의 나라에 돌아갈 수 없습니다. 

 

종교세계에서 修養에 들어갈 때에는 반드시 최고의 고개에 가 가지고는 남자가 수양해 가지고 천국을 간절히 기원하게 되면 미인이 나타나 가지고 품고, 자기도 모르게 생식기에 대고 웃는 것입니다. 키스를 하려고 그런다구요. 그걸 극복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