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아버님

선생님의 정성 4가지.

true2020 2018. 8. 20. 15:46

1. 완전한 주체는 완전한 대상을 이루는 것입니다.

 

▣ 1995.8.6(일) 정성 들이는 것이 무서운 것이다. 아르헨티나 코리엔테스.

272-117 나는 3만 쌍 할 때 절대믿음 절대사랑 절대복종이면 다 된다고 출발을 했습니다. 된다고 출발을 했지 안 된다는 것을 꿈에도 생각 안 했습니다. 그러니 "하나님이 보호하사"입니다.

 

* 36만 쌍, 이건 꿈나라에서 점 치는 거예요. 꿈 가운데서 점을 치니 맞을 게 뭐예요? 이건 상상도 할 수 없는 놀음입니다. 그러나 나는 이걸 할 때 36만 쌍은 이미 된다고 한 것입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이 "오케이" 하신 거예요. 답을 받고 시작한 것입니다.

 

그러니 매일 한순간에도 3년 동안 밤이 되든 어디를 가든 이 초점을 끌고 다니면서 그 초점을 놓고 중심을 맞혀서 정성 들였습니다. 내 정성이 50억 인류의 정성에 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 누구도 몰라요. 어머니도 몰라요. 하나님과 나만 아는 것입니다. 

 

완전한 주체는 완전한 대상을 이루는 것입니다. 완전한 대상의 신념은 완전한 실체의 신념으로 하나님이 成事시켜야 할 責任이 있는 것입니다. 어때요? 멋지지요? 그 신념 그대로 됐어요.

 

이제 360만 쌍은 어때요? 3만 쌍에서 36만 쌍 하는 것보다 쉽고도 쉬워요. 쉽고도 쉽습니다. 세상에서 문총재를 밤이나 낮이나 부를 사람이 많게 되어 있어요. 젊은 청년들은 영계에의 조상이···.

 

* 이제 도주들을 결혼시켜 줘야 됩니다. 오늘 내가 지시했어요    

 

2. 선생님은 하늘땅을 생각하고 精誠 들이는 것입니다.

 

▣ 1997.6.29(일) 절대 가정을 이루자. 브라질 살로브라호텔.  

285-303 그래, 바다에 가면 어부가 되고 농촌에 가면 농부가 되고 공장에 가면 직공이 되고 별의별 짓 다 했다구요. 손 안 댄 것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정성 들인 배후에는 전부 다 세계가 줄줄이 달려 들어오는 것입니다. 정성 들이는데 옛날에 이 땅에 와서 산 사람은 자기 아들딸밖에 생각 못 했다구요. 자기 나라밖에 생각 못 하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하늘땅을 생각하고 정성 들이는 것입니다. 그 정성이 사무쳐서 하늘땅에 연결시키게 될 때 그 정성이 주류가 돼서 사탄이 침범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3. 어제보다도 오늘, 오늘보다도 내일이 나아야 되는 것입니다.   

 

▣ 1996.9.22(일) 국가 메시아의 책임을 완수하자. 브라질 살로브라호텔.

- 세계 지도자.

 

279-308 잠을 못 잤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병이에요. 잠을 잤다고 생각하면 병이 안 되는 것입니다. "어제보다 오늘은 하늘 앞에 하나 더 보탰다" 하니까 잠을 이길 수 있다구요. "매일 하나 어제보다 잘해 보자. 내일은 더 잘해 보자" 이러기 때문에 더 안 자더라도 쓰러지지 않아요. 

 

박구배, 선생님을 따라다니는 것이 고단해, 안 고단해? 젊은 놈이. (그래도 고단합니다.) 그래도 고단하다는 것은 그마만큼 아직까지 책임이 남았다, 탕감이 남았다, 갈 길이 남았다는 말이라구. 그러니 내 이상 하라면 해야지. 고단해도. 

 

보라구요. 바다를 내가 그렇게 열심히 나가는데 그 마음을 잊어버리면 문제가 생겨요. 그 마음을 계속해야 정성이라는 것은 천년만년 계속해야 되는 것입니다.

 

바다 나가서 정성 들이는 것을 편안히 앉아서 하면 탕감 조건적으로 조건이 안 서는 것입니다. 어제보다도 오늘, 오늘보다도 내일이 나아야 되는 것입니다.   

 

온 강물의 물이 대서양으로 모이고 대서양은 태평양으로 가는 것입니다. 앞으로 내가 굶어 죽는 사람들을 구해 줄 때까지 그 정성을 들이면 내가 죽더라도 그 뜻이 이 땅 위에 이루어진다고 보기 때문에···. 

 

그렇기 때문에 좋은 옷을 입을 수 없어요. ··· 내가 영계에 가면 이것이 몇 천 달러가 된다면 예금해 가지고 아프리카 불쌍한 사람을 살려 줘라 이거예요. 기금을 만들어 놓고 가려고 하는 것입니다. 내가 잡은 고기는 값으로 쳐 가지고 전부 다 예금했다가 거기에 도우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한 마리라도 더 잡으려고 하는 것입니다.  

  

279-312 선생님은 어디에 앉더라도 일생 동안 전부 교육 아니에요? 어디 가도 어디든지 교육입니다. 그렇게 사는 것입니다. 그렇게 살면 마음에 부담이 없어요. 짐이 없어요.

 

말할 때는 땀을 흘려야 돼요. 눈물을 흘려야 돼요. 힘이 힘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정성이 정성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선생님 그 원고를 전부 다 쓰고 훤히 아는 말들이라도 강연할 날이 되면 다섯 번 이상 정성을 들이고 준비해야 됩니다.  

 

4. 時間은 자기 努力으로 左右되는 것입니다.

 

▣ 1992.11.10(화) 구국운동과 제사장의 책임. 청평.  

237-052 지금까지 선생님이 암흑의 세계, 혼돈의 세계 가운데 들어가 가지고 방향을 가렸다는 것은···. 선생님은 그런 뭐가 있다구요.

 

* 시간은 자기 노력으로 좌우되는 것입니다. 아무리 핍박을 하더라도 시간은 자기의 노력으로···. 그러니 밤낮없이 달리는 것입니다. 그것을 알기 때문에 쉴 새가 없다구요.

 

자다 일어나게 되면 어디로 가야 하느냐? 오뚝이 모양으로 벌떡 일어나서 변소 가기 전에 정성 들이는 곳으로 가는 것입니다. 그런 생활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심각하다구요. 그런 비밀을 하나님으로부터 가르침을 받고 뒤를 따라 나온 것입니다.

 

그래서 통일교회가 이만큼 커 온 거예요. 그런 기준으로 보면, 지금은 여러분의 정성이 깃들어 있지 않아요. 기도를 더 많이 해야 됩니다. 옛날에 선생님이 기도할 때는 처음부터 밤늦게까지 끝날 줄을 몰랐습니다. 지금도 그런 흔적이 남아 있지만 17시간 12시간 이상은 보통이었다구요. 그런 것은 얘기 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