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아버님

하나님을 사랑하는 심정을 중심 삼고 나온 사람은 세계에서 통일교회 문 선생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true2020 2015. 2. 17. 10:17

▣ 1969.5.25(일) 전본부교회. 장자 복귀에 대하여.

- 주일낮 예배 후 말씀.

 

23-224 선생님은 탕감의 제물시대에 있어서 차자로 세워져 제물시대를 거쳐 싸워 가지고 장자의 자리까지 올라갔지만 여러분은 그냥 혜택을 받아 가지고 나왔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여러분은 천년만년 죽도록 그 은공을 갚아야만 됩니다.

 

그래서 대한민국 사람들이 선민이 되는 것입니다. 만민들이 우리들 모시고 받들어야 된다는 원칙이 여기에 있다는 것입니다.

 

* 개인적 장자 기준에서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의 심정을 상속받는 것 그 이상 가는 것은 이 세상에 없습니다.

 

하나님을 중심해서는 선생님이 장자라는 특권을 가지고 나왔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심정을 중심 삼고 나온 사람은 세계에서 통일교회 문 선생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 통일교회 문 선생은 하나님의 심정을 중심 삼고 가정을 편성하는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예수님보다 한 단계 앞에 있는 것입니다. 기독교인들이 들으면 기가 막힐 일이겠지만 죽어 보면 내 말이 맞나 틀리나 알게 될 것입니다. 

 

예수님은 개인 복귀를 위한 사명을 했지만, 통일교회 문 선생은 가정 복귀를 하여 세계적인 기반을 닦아 나온 것입니다. 

 

* 앞으로 통일교회 시대가 올 것입니다. 선생님에게 지금 두 아들이 있는데 하나만 더 낳게 되면 축복받을 수 있는 때가 온다는 것입니다.

 

* 지금까지는 장자 개인에서부터 장자 가정, 장자 국가, 장자 세계를 사탄이 모두 가져 갔으니 이것을 탈환해야 합니다.

 

그러면 개인적인 장자 탈환은 무엇을 가지고 하느냐? 돈 가지고요? 아닙니다. 심정을 가지고 탈환해야 합니다. 사탄세계의 심정보다도 더 큰 심정이 아니고는 탈환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들은 그걸 알아야 돼요.

 

통일교회 원리가 위대하다는 것은 바로 이것 때문입니다. 통일교회 문 선생은 하나님의 심정을 중심 삼고 지금까지 활동해 나온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