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6년 2월 26일 제761차 청평특별수련회
오늘 아침에 어느 식구님께서 보내 주신 편지를 보았는데 “왜 찬양을 하게 되었습니까?", “왜 소원성취서를 쓰게 되었습니까?”라는 크게 두 가지 질문의 내용이었습니다. 그래서‘10년 세월 동안 단에 서서 말씀드리지만 보이지 않는 영계에 대한 내용이기 때문에 잘 모르시는구나!’라고 느꼈습니다. 오늘은 이 질문들에 대한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
영 분립을 위한 찬양 시간
처음에 하나님께서 저에게 “지상과 영계를 절대선으로 만들어야 된다.”라고 하시면서 인간의 몸 안에 있는 영들을 살짝 열어 보여주셨어요. 그곳에는 영들이 개미 알같이 아주 작은 모습이었습니다. 그 영들 중 하나를 잡아서 밖으로 내놓았는데, 곧바로 영이 나온 자리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한(恨)을 가진 영들이 많았습니다.
1995년 1월 19일 청평수련원(현재의 천주청평수련원)에서 3명의 식구님들로부터 영을 분립해 주는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당시에는 정신질환, 아토피, 암, 불임 등 질병이 있는 식구님들께서 많이 오셨어요. 제가 일일이 그 식구님들에게 있는 영들을 직접 털어주다가 천사들의 협조로 영들을 정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조상 해원식과 조상 축복식을 통해 절대 선령이 만들어지면서 영적인 정리가 더 잘 되었습니다.
청평 역사를 시작할 때는 영적인 질병과 고통이 너무 많았기 때문에 2박 3일 동안 새벽 3시까지 수련을 했었습니다. 지금은 1박 2일 수련으로 변경되었고 1박 2일 수련이 있을 때는 오후 11시까지, 없을 때는 오후 10시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101차 40일 수련 이후로는 점심 찬양이 없어졌습니다. 절대 선한 영인과 천사들이 많아짐으로 말미암아 우리 몸 안에 있는 영들을 정리하는 데 있어서 그 정도로 쉬워진 것입니다.
우리 몸속에 천사와 절대 선령들이 쉽게 들어가서 영을 분립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우리들이 열심히 박수를 쳐야 합니다. 영적으로 보면 사탄이 긴 세월 동안 우리 몸 안에 악령을 집어넣으면서 역사해 나왔기 때문에 완전히 굳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영적으로 굳어 있는 몸을 열어주기 위해서는 몸 안에 있는 영을 분립해야 되겠다는 마음으로, 2) 조상과 연결되어있는 영들이므로 미안해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박수를 쳐야 합니다. 그래야 영적인 이 피부조직이 열려요.
찬양 역사는 영을 정리하기도 하지만 의학적으로 볼 때 모세혈관과 피를 깨끗하게 해주기도 합니다. 결과적으로 찬양역사는 건강과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과 참부모님께 검증을 받고 식구님들께 찬양 시간을 드리는 것입니다.
오늘날 우리 교회 안을 들여다보면 세상 사람들보다 정신질환, 아토피, 불임, 암 등의 질병이 많이 줄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제일 감사한 것은 청평 40일 수련을 통해 장애를 가진 아이들이 나오지 않게 된 것입니다. 지금까지 청심병원에서 태어난 약 600명의 아이들 가운데 한 명도 장애를 가진 아이는 나오지 않았어요. 정말 감사한 것입니다.
많은 식구님들을 제가 한 분 한 분 해드릴 수 없기 때문에 찬양 역사를 통해 각자에게 천사와 절대 선령들을 넣어서 영을 정리하도록 하고 건강을 좋아지도록 하고 있는 것입니다.
놀라운 역사, 소원성취서
그러면서 제가 3)"식구님들 몸 안에 있는 영들을 어떻게 하면 더 빨리 정리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참부모님께서 저를 부르시더니 “식구들이 지상에 있는 동안 몸속에 있는 영들을 다 분립해 줄 수 있겠느냐?”라고 물으셨어요. 그래서 “식구들에 따라서 다릅니다.”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왜냐하면 심정적으로 열심히 하는 식구님, 청평에 자주 오는 식구님은 지상에 있는 동안 다 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다 분립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말씀드렸더니 참부모님께서 그림을 그려서 주신 것이 소원성취서입니다. “소원성취서에 식구들이 소원을 적으면 그것을 보고 영적인 정리를 해 줘라.”라고 말씀하셨어요. 그래서 처음에는 "영적으로 어떻게 정리를 해야 되는가?" 하고 걱정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정성 들이면서 영적으로 얽혀진 조상의 역사를 풀어 보니 쉽게 좋아진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조금 전에 말씀드린 것처럼 우리 몸은 완전히 굳어 있습니다. 4) 사탄이 악영인을 통해서 질병을 주는데, 단지 "질병을 만들어라." 이런 정도가 아니고 단계적으로 악령과 질병을 넣어서 하나하나 다 묶어 놨어요. 그렇기 때문에 식구님들이 심정적으로 일체를 이루지 못하면 영 분립과 건강을 좋아지도록 하는 데 있어서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 소원성취서를 적어 주시면 영적으로 매듭을 열어 놓을 수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소원성취서는 찬양 역사 시간에 영을 보다 많이 정리할 수 있도록 하는 놀라운 역사인 것입니다.
참부모님께서는 소원성취서를 통해 식구님들이 지상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잘 살 수 있도록, 영적인 정리를 잘해서 영계에 가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만들어 주시고자 하시는 것입니다.
제가 처음에 청평 역사를 시작하면서 영 분립을 해 주는데 어떤 기분이었느냐 하면 지금도 잊지 못하는데 꼭 공사장에 있는 모래를 포클레인으로 건져내는 듯했습니다. 그렇게 우리 몸 안에 많은 영인들이 있습니다. 저는 영계의 영인들과 우리 몸속에 있는 영인들을 보면서 "인류 역사가 6000년 보다 더 긴 역사구나!"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참부모님께서 조상 해원식을 210대까지 하라고 하셨습니다. 식구님들께서 210대까지 다 하시면 210대 이후는 영계의 참자녀님을 중심한 절대 선령들이 아담 해와까지 하나님 혈통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준비해 놓고 있습니다.
청평 역사에서 이렇게 사실대로 가르쳐 드리는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우리 모두가 지상에 있는 동안 영적인 정리를 하고 완성체가 되어서 지상천국을 이루고 천국에 가서 영원히 살 수 있도록 만들어 내야 합니다. 아시겠습니까?
'흥진님 大母님 天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든 것은 오직 믿음부터. 2014.1.18. (0) | 2014.03.08 |
---|---|
훈모님 간증 - 대모님께서 1991년 12월에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지금도 기억나는 것은 이렇게 손을 잡았을 때 느낌이 영인의 손이 아니고 사람의 손이었다는 것입니다. (0) | 2014.02.11 |
아멘의 시대가 지나가고 이제 "我主"의 시대. 하루에 3시간씩 활동해야 한다.- 2006.9.14. 천정궁박물관 아침 훈독회. (0) | 2014.02.11 |
대모님의 생활 기준 5가지 (0) | 2013.10.30 |
참된 인간은 생각하는 것이나 행동하는 것이 세계적이야 함과 동시에 한송이 꽃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사람이다. (0) | 2013.10.30 |